대산고등학교 공고 제2025-2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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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산고등학교 2026학년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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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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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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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대산고등학교 2026학년도 수학여행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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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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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3. 31(화) ~ 4. 3.(금) (3박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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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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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일원 [붙임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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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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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96명(학생 182 명, 인솔교사 14명)
※ 참가 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추후 증감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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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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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65,163,000원(금일억육천오백일십육만삼천원)(부가세 포함)
- 기초금액은 학생 및 인솔교사 예상인원으로 산정
- 정산 시 인솔교사 면제 항목과 추후 변동 인원에 대한 금액을 조정하여 정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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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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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지역제한(충청남도),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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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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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1. 14:00 ~ 2025. 12 . 26.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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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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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장소: 대산고등학교 행정실 직접제출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신분증 지참,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가격입찰서 제출: G2B(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제출
- 제출기간: 2025. 12. 12. 09:00 ~ 2025. 12. 26.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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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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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9.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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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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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30. 11:00
대산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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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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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17-0-10【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이윤, 일반관리비)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교사 부담 없는 항목은 제외)
□ 아래와 같이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체험학습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긴급재난, 천재지변 발생시
* 국가 감염병 위기단계 대응방안에 의거 심각 단계일 경우
* 국가 감염병 위기단계 대응방안에 의거 경계 단계이면서, 학부모의
수학여행 취소 동의율이 50% 이상일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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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여행경비 : 교통비, 숙식비, 입장료, 여행자보험료, 기타경비 등 제반 경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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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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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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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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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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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버스
임 차 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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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학교↔김포공항일원
(※45인승, 차량연식은 가급적 5년 이내 출고된 차량으로 배정, 동일회사 소속으로 지입차량 불가)
②주차비, 통행료, 봉사료, 유류대 등 일체 비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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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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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시설
3박6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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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리조트급 이상
②식사는 1식 5찬 이상(육류, 생선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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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식
3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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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식 식단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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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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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내 입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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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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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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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 및 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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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 2인*4일, 야간 2인*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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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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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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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보험보상금액 1억원을 기준으로 부가조건 이상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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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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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레이션 경비, 위탁수수료, 그 외 필요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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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체결 시 총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교통비,숙식비,입장료 등)로 작성하여 제출하며,
수학여행 경비는 사업집행 정산 후 지급
※ 안전요원은 충청남도교육청 「안전한 현장체험학습 운영지침」에 명시된 자격자로, 안전요원은 채용 전에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조회 실시결과 이상없는 자를 선발하고, 수학여행 10일전까지 구비서류(안전교육이수증, 자격증, 조회결과 회신서 등)를 제출
2. 입찰방법 및 낙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한 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 입찰입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또는 국내외여행법(업종코드 1262)을 필한 자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실시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인 경우에는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를 가지고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홈페이지의 신규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4. 과업설명 : 나라장터 사전규격공개로 가름함.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제안서 접수(행정실)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평가(1차,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 확정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12. 12.(금) 09:00 ~ 2025. 12. 26.(금) 15:00까지
평일 09:00∼15:00 [토・일・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제출방법 : 반드시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1) 봉투에 넣어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지참)
3)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 대산고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041-669-8734 담당: 김근한 주무관)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및 평가표 1부[붙임1]
2) 과업지시서 1부[붙임2]
3)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10부[붙임7~8 순서에 따라 작성]
- 규격 A4(세로),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증빙서류 포함
4) 숙박형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실적증명서 각 1부[붙임9]
- 2020년 이후 수학여행 실적만 해당됨
- 금액 및 수행인원 반드시 명기
- 실적증명의 인정 범위는 운송(버스,항공 - 제주항공),숙식 등이 1건으로 통합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붙임 8 실적증명서를 첨부(금액 명시)해야 함)
- 발주기관이 발행한 실적증명서 또는 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증명서로,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계약서 및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 건 미인정)
5) 정규직원 현황 및 고용사실 증빙서류 각 1부
* 재직증명서, 최근 3개월 이전 건강보험확인서 등 4대보험 가입증명서
6) 자격증소지자(국내여행안내사 포함) 현황 및 자격증 사본 1부
7)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증빙서류별첨: 최근년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8) 각서 1부[붙임 6]
9)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0)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11)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12)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포함)
13)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4)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5)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지급각서 불가)
16)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신분증 소지)
1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8) 숙박 및 차량 관련 각종 보험증권 사본 및 증빙서류 1부
19)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각 1부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마. 제안서 제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는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평가가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 할 수 있으며, 지정 기한 내에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하고 평가합니다.
3) 제안서의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또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G2B 전자입찰서(가격) 제출기간: 2025. 12. 12.(금) 09:00 ~ 2025. 12. 26.(금)15:00까지
가. 입찰서(가격)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내에 나라장터(G2B)로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됩니다.
8.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 2025. 12. 29.(월) 15:00 운영위원회 회의실(학교사정에 따라 변경,취소될 수 있음)
나. 제안서 설명은 5분 이내로 실시 준비
9.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12. 30.(화) 11:00 대산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가. 가격개찰은 규격입찰의 평가 결과에 의거하여,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개찰하고 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나.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 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예정가격결정
예정가격 작성은“지방자치단체입찰 및계약집행기준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11.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 및 같은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수학여행 제안서 평가 위원회”에서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하여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1차 선정하여,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부적격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하여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구비서류를 갖춰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합니다. (행정안전부 고시에 따른 2025. 12. 31.까지 한시특례 적용)
라.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 및 제92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기관(보증보험회사)을 통한 보증서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하여 대산고등학교에 귀속되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3.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제2절 12 「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이행서약서,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5.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2026학년도 대산고등학교 수학여행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 후 참가하시기 바라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마. 한번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고,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바. 대산고등학교 수학여행 모든 계약부분은 선정업체가 일괄 관리ㆍ책임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선정된 업체는 학교와 계약 체결 시 제안서에 제출한 업체(버스업체, 숙박업체 등)와 계약을 완료하고 그 사본 제출
- 숙박시설 소방·전기·가스·위생 등 안전점검 결과를 해당업체로부터 제출받아 제출(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점검결과)
사. 법정 감염병 발생(*참고) 및 긴급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및 손해배상 등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 국가 감염병 위기단계 대응방안에 의거 심각 단계일 경우
* 국가 감염병 위기단계 대응방안에 의거 경계 단계이면서 학부모의 수학여행 취소 동의율 50% 이상일 경우
아.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 →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041-669-8734), 과업지시서 및 일정에 관한 문의사항은 담당교사(☏041-669-8208), G2B시스템에 대한 문의사항은 조달청(☏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수학여행 과업지시서 및 일정표 각 1부
2. 2025학년도 수학여행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각 1부
3. 2025학년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참가신청서 1부
4.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6. 심사 동의 각서 1부
7. 개인정보 보호 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8. 학생차량보호 표지 1부(낙찰자만 제출)
9. 차량안전점검표, 음주감지확인서 각 1부(낙찰자만 제출)
10. 직영차량운행 각서 1부(낙찰자만 제출)
11. 안전요원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경력 조회 동의서(낙찰자만 제출)
12. 안전요원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낙찰자만 제출)
2025. 12. .
대산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