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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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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16283-001 공고일시  2025/12/11 12:09
공고명 (혁신)2대학관 증축 중간 및 실시설계 용역
공고기관 울산과학대학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울산과학대학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박동철(☎: 052-230-05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1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2/2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3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2/23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900,000 원
   
배정예산
49,900,000 원
   
추정가격
45,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 공고 제2025-46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혁신)2대학관 증축 중간 및 실시설계 용역 

나. 입찰방법 : 제한(지역)경쟁입찰, 총액 최저가 입찰(부가세포함)로 「전자입찰」 

다. 기초금액 : 금49,900,000원(부가세 포함) 

라. 납품기한 : 2026.2.23.이내 

마. 계약일자 :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등록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유효하게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울산광역시 또는 부산광역시 또는 경상남도에 주사업장(본사)을 둔 업체로서, 「건축사법」 제7조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같은 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4817)를 개설 등록한 업체 

라. ‘건축서비스산업진흥법’ 제2조 제5호에 따른 공공기관 또는 '사립학교법'에 따른 사립학교에서 발주한 사업으로, 최근 5년 이내 ‘건축법 시행령’ [별표 1] 용도별 건축물의 종류 제10호 ‘교육연구시설’ 용도와 아래의 각 1에 해당하는 업체 

  1) 금회 울산과학대학교 증축 면적(550㎡과) 이상의 교육연구기관 신축 

  2) 금회 울산과학대학교 증축 면적(550㎡과) 이상 및 동일한 기능(도서관, 북까페)의 사업을 완료한 실적 보유 업체 

마. 사업의 규모·특성·중요도를 고려하여 「개발 용역 하도급」은 분야별 승인가능(사전승인요청 필수) ※과업지시서 참조 

바.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공고 및 과업지시서에 의한 세부조건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사. 본 입찰공고 및 과업지시서의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처(본대학)의 해석에 따릅니다. 

 

3. 현장설명회 

가.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 

나. 과업지시서 관련 문의: 시설안전관리팀 팀장 서민제 ☎ 052-230-0561 

 

4. 입찰보증 

가.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보증보험 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현금불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여 입찰보증금의 본대학 귀속사유 발생시에는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을 울산과학대학교 회계계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등록 서류 제출 

가. 마감일시 및 방법 : 2025.12.23.(화) 12:00, 직접제출(우편불가)마감시한내 도착분에 한함) 

나. 제출장소 : 본대학 동부캠퍼스 행정본관 1층 총무팀  

다. 제출서류 

1)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2)입찰보증보험증권 

3)사업자등록증 

4)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말소사항 포함, 3개월이내 발급분 각 1부 

5)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증명서 유효기간 이내분) 

6)인감증명서(3개월이내 발급분),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7)서약서(서식 2) 

8)행정처분확인서(서식 3) 

9)보안각서(서식 4) 

10)청렴계약 서약서(서식 5) 

11)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서식 6) 

12)수행실적표 각 1부(서식 7) 

13)수행실적증명서 각 1부(서식 8) 

14)위임장(서식 9) (※대리인 입찰 참가시) 

 

6. 검수, 대금지급 및 하자보증 

  가. 납품 완료 후 우리 대학이 정한 검수 절차에 따른 검수를 필해야 함 

  나. 대금은 검수완료 및 공급자 세금계산서 발행 후 전액 지급 

  다. 설계상의 하자로 발생하는 모든 사항은 낙찰자가 일체의 책임을 지며, 이에 대한 손해배상책임보험증권을 발급받아 제출해야 함 

 

7. 입찰서 제출(금액 입찰) 

가. 입찰서 제출(입력)기한 : 2025.12.11.(목) ~ 12.23.(화) 12:00 까지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및 입력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입력)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5.12.23.(화) 13:00(개찰시간이 지연 또는 연기될수 있음) 

  나. 개찰장소 : 울산과학대학교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함 

  라. 낙찰자 결정 : 입찰유적격자로서 총액최저금액으로 입찰한 자(단, 발주처에 정한 예정가보다 상회할 경우에는 유찰.) 

  마. 입찰결과 낙찰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의 낙찰자결정 방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결정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입찰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나. 접수마감시각 내에 접수장소에 제출(직접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부적격업체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서면으로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12. 보충정보제공처 

가. 입찰공고․집행 : 총무팀 차장 박동철 ☎ 052-230-0552 

나. 제안요청서 : 시설안전관리팀 팀장 서민제 ☎ 052-230-0561 

 

13. 기타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격 등을 확인하기 위한 서류는 개찰 후에 낙찰예정자 결정 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5. 12.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장 

【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상 호(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공고번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혁신)2대학관 증축 중간 및 실시설계 용역 

 

 

 

 

 

납      부 

보증금율 

5% 

보증금액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입찰보증보험증권 

납부면제 및 

지 급 확 약 

사    유 

 

본인은 낙찰후 계약 미체결시 귀 대학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 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 합니다.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 합니다. 

 

 

  

주민등록 

번    호 

  

사 용 

인 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대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대학교에서 정한 용역 입찰공고 및 과업지시서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 1통. 

           2. 기타 입찰공고서에서 정한 서류 각 1통. 

 

2025년   월   일 

 

업체명(대표자명) :                        ��(인감날인)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장 귀하 

 

【서식 2】 

 

서    약    서 

 

 

□ 업 체 명:  

 

□ 주    소: 

 

   「(혁신)2대학관 증축 중간 및 실시설계 용역」참가와 관련, 다음과 같이 제반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는 성실하게 작성 제출하며, 만일 허위 기재 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에는 참가자격에서 제외되어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평가방법, 평가기준, 평가결과에 어떠한 이의 제기도 하지 않겠습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성명                 (인)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장 귀하 

【서식 3】 

 

   행정처분 확인서 

  당사는 울산과학대학교(혁신)2대학관 증축 중간 및 실시설계 용역입찰 참가함에 있어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아래 기재사항이 틀림없으며, 만약 부정한 방법 또는 허위로 제출한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적격낙찰대상에서 제외 또는 취소,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어떠한 제재 또는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구 분 

처분 사유 

(관련법령) 

처분 일시 

처분기간 

비 고 

영업정지 

또는 

입찰참가제한 

 

 

 

 

 

 

 

 

 

 

 

 

 

 

 

 

 

 

 

 

 

 

 

 

 

 

 

※ 최근 3년 이내 제안사가 관계법령에 의해 입찰참가 제한 또는 영업정지 처분 사실 등 기재 

 ※ 해당사항이 없으면 “해당 없음” 표기 

 ※ 조달청 및 관계기관 조회 결과 해당사항 있을 경우 허위기재에 의한 참가자격 제외 계약해지 및 추후 입찰참가 시 불이익 처분 

 

 

 

2025년     월     일 

 

                                 대표자       성명                 (인)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장 귀하 

【서식 4】 

 

보 안 각 서 

 

1. 용역명: (혁신)2대학관 증축 중간 및 실시설계 용역 

 

  본인은 상기의 용역에 참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하며 그 증거로서 이 각서를 제출합니다. 

 

1. 본인은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용역수행과정에서 알게 된 정보 또는 기밀사항을 용역수행기간의 전후를 막론하고 일체 외부에 누설하지 않는다. 

2. 본인은 본 용역수행과 관련하여 지득한 사항을 누설하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주기관에 유무형의 손해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손해배상 책임을 지고 보안관계법에 의거 처벌되어도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3. 본인은 본 용역수행 종료 이후라도 본 용역과 관련하여 의견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이에 적극 협력한다. 

4. 본인은 본 용역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과업결과물, 관련서류 및 자료에 대한 저작권, 소유권, 지적재산권 등 일체의 권리는 울산과학대학교에 귀속됨을 알고 별도로 승인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외부에 일체 누설하지 않는다. 

 

 

 

2025년     월     일 

  

        주        소: 

        성        명:                   (인)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장 귀하 

【서식 5] 

 

청렴계약 서약서 

 

 「(혁신)2대학관 증축 중간 및 실시설계 용역」 입찰 참여 관련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를 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청렴계약서 및 입찰관련 유의사항들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상          호: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성 명: 

 

(인)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장 귀하 

 

【서식 6]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소속기관 

성명 

직위 

동의여부 

서명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본인은 「(혁신)2대학관 증축 중간 및 실시설계 용역」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본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합니다. 

 

 가. 수집・이용・제공 목적  

    - 동부캠퍼스 용접기술센터 신축 및 다목적운동장 구축 설계용역 입찰 참여에 따른 입찰서류 확인을 위해 최소 정보를 수집하는데 활용 

 

 나. 수집・이용・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제안사 대표자(대리인)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 참여인력의 성명, 생년월일, 소속/직책, 경력 등 

    - 입찰참가 신청 제출자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제공기간  

    - 본 동의서가 작성된 때로부터 원 입찰참가 서류 관리를 위한 보유기간까지 

 

 라. 동의를 거부할 권리와 거부에 따른 불이익 

    - 상기 본인은 상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음을 인지     하고 있음 

    - 거부에 따른 불이익: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 

 

 

 

2025년   월   일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장 귀하 

 

【서식 7] 

【수행실적표】 

 

                                                    기 간 : 최근 5년 이내  

순번 

사  업  명 

사   업   개   요 

발주처 

사업기간 

(이행기간) 

계약금액 

비고 

1 

 

 

 

 

 

 

2 

 

 

 

 

 

 

3 

 

 

 

 

 

 

4 

 

 

 

 

 

 

5 

 

 

 

 

 

 

6 

 

 

 

 

 

 

7 

 

 

 

 

 

 

 

주) 1. 공고일기준 최근 5년 이내 사업수행실적만 기재하되 연도순서대로 기재 

    2. 사업기간은 완료인 경우는 완료로 표기하고, 진행 중인 사업은 기간을 명기 

    3. 사업건별 실적증명원(별지 제2호 서식) 또는 타기관 발행분첨부(미첨부시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증빙서류는 대한건축사협회 건축사실적관리증명서 또는 발주기관에서 발급한 증빙서류 

    4. 수행실적을 기입할 때 연번별로 가능하면 한 페이지에 모두 기입 

【서식 8] 

 

수행실적 증명서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업체 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증명서 용도 

 용역입찰참가 신청용 

제 출 처 

 

용역 범위 및 기준 

 

용역 

이행 

실적 

내용 

용역명 

 

용역 

금액 

(천원) 

 

용역 

개요 

 

계약번호 

계약일자 

용역기간 

규모 

이행실적 

발주처 

비고 

비율 

실적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기관명:                      (인)    (전화번호:                    ) 

 주  소:                              (팩스번호:                    ) 

 발급부서: 

 담당자: 

 

  - 민간기업 수행실적은 수행실적 증명서(세금계산서, 계약서사본(원본대조필)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 제시한 용역범위에 부합되는 조건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 타 기관에서 발행하는 전산용(실적증명원) 서식도 가능 

【서식 9】 

위    임    장 

대표자 

성  명 

 

주민등록번호 

 

주  소 

 

업체명 

 

연락처 

 

대리인 

성  명 

 

주민등록번호 

 

주  소 

 

업체명 

 

연락처 

 

  (혁신)2대학관 증축 중간 및 실시설계 용역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응모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    .     .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장 귀하 

 ※ 지참서류 : 신분증, 재직증명서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응모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