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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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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21523-002 공고일시  2025/12/11 11:19
공고명 2026학년도 거점형 튀김조리교 급식인력위탁용역 업체 선정
공고기관 경기도수원교육청 대평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수원교육청 대평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진우(☎: 031-269-61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1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6/01/02 16:00 개찰(입찰)일시 2026/01/05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8,958,000 원
   
배정예산
178,958,000 원
   
추정가격
162,68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평초등학교 공고 제2025-56호 

 

2026학년도 대평초등학교 거점형 튀김조리교 위탁(인력)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다음과 같이 용역 전자 입찰에 관한 사항을 공고합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평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한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의 금품 ․ 향응 요구행위 등 부정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전자민원 > 신고센터 >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6학년도 대평초등학교 거점형 튀김조리교 급식위탁(인력) 용역 

  나. 내용 및 규모: 붙임 “과업지시서”, “용역계약 특수조건” 참조 

  다. 용역기간(1년 급식일수 최대 190일) 

    1) 시범운영 기간: 2026.2.1.~2026.2.28. 

    2) 2026학년도: 2026.3.1.~2027.2.28.(1년) 

  라. 위탁범위: 학생 및 교직원의 급식 조리, 배식, 식기세정 및 소독, 식당 청소 등의 업무 담당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고 

  마. 기초금액: 금178,958,000원(금일억칠천팔백구십오만팔천원) 

    ※ 노무비, 경비, 관리비, 이윤, 부가가치세 등 포함 

    ※ 급식일수와 별도로 용역업무 개시일 전 시범운영, 방학 중 청소 등 포함하여 실비정산 

    ※ 급식인원, 급식일수, 급식단가 변경 시 계약 금액은 조정될 수 있음 

 

 

 

 

  바.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 등록기간 

시작일시 

마감일시 

2025.12.11.(목) 10:00 

2026.1.2.(금) 16:00 

 

     ※ 유의사항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서는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고 입찰서 제출 시 첨부하여야 합니다. 

 사. 규격(제안)서 제출기간 및 장소 

    1) 제출기간: 2025.12.11.(목) 10:00~2026.1.2.(금) 16:00 

                 (평일 근무시간 08:30~16:30 접수, 토, 일, 법정공휴일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대평초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 

       주소: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대평로 111 대평초등학교 

     ※ 직접제출(우편 및 퀵배송 접수 불가 / 토, 일, 법정공휴일, 평일 근무시간 외  

       접수 불가) 

     ※ 블라인드 평가로 규격(제안)서 회사명 삭제 제출  

  아. 규격심사 일시 및 장소 

  1) 일시: 2026.1.5.(월) 10:00(예정) 

     ※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2) 장소: 대평초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 

    3) 심사 방법: 평가표에 기초하여 심사 

  자.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규격(제안)서 평가 후 개찰) 

    1) 일시: 2026.1.5.(월) 12:00 이후(예정) 

     ※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규격(제안)서 평가 후 “적격” 업체만 개찰함) 

    2) 장소 : 대평초등학교 입찰담당관 PC 

 

2. 입찰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지방계약법시행령 제18조 제3항) 

  나. 규격입찰(직접 제출), 가격입찰(나라장터 전자입찰)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다. 본 입찰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월도급비 및 보험료 사후정산이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12. 보험료 사후정산 안내 참조.) 

 

3.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식품위생법시행령 제37조(영업의 허가 등) 및 동법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8항(식품접객업) 마목의 위탁급식영업의 신고를 필한 자로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8․9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중·소기업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규격(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상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규격(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가격입찰)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       인 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 

     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 

     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서 제출업체는 제안요청서 내용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완수가 가능한 

     업 체만 투찰토록하고, 계약업체가 계약기한 내 완수하지 못하여 중대한 차질이 발생       될 경우,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제9장 용역 계약 일반조건(행정안전부예규 

     제231호,2022.12.23)에 의거 계약해지사유에 해당할 경우 우리학교에서는 계약을 해 

     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 

     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받지 못하는 자의 경우 입찰집행일 전일 근무시간까지              입찰보증금(입찰가격의 5%이상)을 납부하면 입찰참가신청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              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보증금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규격(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80점이상)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 

      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 평가방법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별도 공지에 의합니다. 

  다.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경우에는 당해 규격 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 가격입찰서가 동가인 경우 규격(제안)서 평가점수가 우위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마.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바. 규격(제안)서 평가 후 적격인 자가 1인 이라도 가격개찰이 가능합니다. 

 

7. 낙찰자 선정 절차 

   공고(G2B) → 규격(제안)서 접수 → 제안설명회 → 선정위원회 평가 →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처리함) → 낙찰 

 

8. 제출서류(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음)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규격제안서 8부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5) 법인 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 

    6) 위탁급식영업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8) 대리인 제출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또는 재직 확인이 가능한 서류 각 1부 

    9) 재무제표증명원 1부(최근 1년분)      

    10) 최근 3년 이내 위탁급식 실적확인서 및 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유무확인서 각 1부 

    11)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발급 후 6개월 이내) 

    12) 조리사 자격증, 재직증명서 1부 

    13)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4대 보험 완납증명서) 1부 

    14)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 1부(해당업체) 

    15) 서약서 1부 및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각 1부 

    1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7)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 업체 대표자가 직접 인장을 지참하고 등록, 대리인 접수 시 반드시 위임장 제출(신분증 지참)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나. 2단계 가격입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입니다.  

 

 9. 과업설명회
별도의 과업설명회는 생략하고, 붙임의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기를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0.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근거하여 적격심사대상이 됩니다.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같은 법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경기도교육청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험료 사후정산 안내 

  가.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반영 대상용역으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정해진 법정보험료율을 조정 없이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 분 

2025년도 적용 요율 

국민연금보험료 

직접노무비의 4.5% 

국민건강보험료 

직접노무비의 3.545%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건강보험료의 12.81% 

 

  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47호(시행 2018.12.1.) 제1장 제8절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법정보험료율 인상 시에는 임금정산 시 인상분 반영)하여야 합니다. 

    *사후정산 범위 : 4대보험(국민연금, 국민건강보험, 고용산재보험), 장애인고용부담금  

                     연차수당 등  

    *보험료 정산 제출서류 :보험료 납입확인서/임금대장  

 

1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인건비 지급에 관한 사항 

  가. 우리학교에서는 인건비 지급 내역을 확인 점검할 예정이며, 최종 용역비 집행 전 정산을 의무화 합니다. 제출한 서류 내용에 우리학교에서 이의가 있거나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2회에 한하여 해당 업체에 시정명령을 내리며, 불응할 경우 우리학교에서 해당 용역인원에 대한 인건비를 직접 대리지급 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용역인원에 대하여 최저임금 및 4대보험, 퇴직금 외 각종 근로기준법상 근로기준을 충족하여야 합니다.(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음)  

 

16.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인터넷 우리학교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라. 기타계약조건: 거점형 튀김조리교 조리종사자는 고정 인력을 배치하여야 합니다. 

      (교대 근무 및 인력 변동 불가) 

  마. 기타 용역내용 및 규격 등에 관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대평초등학교 교육행정실(☎031-269-6101) 

 

 

      

 

2025년    12월    11일 

 

대평초등학교장 

 

 

 

 

 

 

 

【별첨 1】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참가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란만 작성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시 

 

 

 

상호 또는 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대표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입찰일 

.     .     . 

입찰건명 

거점형 튀김조리교 급식인력위탁용역 

입찰보증금 

ㆍ보증금률: 입찰금액의 5% 

ㆍ보증금: 금                  원(금           원) 

ㆍ보증금 납부방법:  

대리인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명: 

주민등록번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일반입찰에 참가하고자 공사(물품구매ㆍ기술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년     월      일 

                                         신청인                   (인) 

           대평초등학교  귀하 

 

 

 

 

 1.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위임장 1부(위임한 경우만 해당한다) 

 3. 그 밖에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한 서류 

수수료 

없 음 

 세입세출 외 현금출납원       성명:                         (인) 

 

 

 

 

 

 

【별첨 2】 제안서                                                 

 

 

접수 

번호 

 

 

 

 

 

 

 

- 거점형 튀김조리교 급식인력위탁용역 - 

제      안      서 

 

 

 

 

 

 

 

2025.     .     . 

 

 

 

 

     ○○○○ (회사명) 

      대 표 자   ○ ○ ○  (인) 

 

 

 

Ⅰ. 사업체 현황 

1. 일반현황 

· 업체명:  

· 대표자: 

· 소  재  지 :  

· 사업자등록번호(주민등록번호) :  

· 설립목적 :  

· 설립인가(급식사업기준) :  

· 연혁, 회사조직도 

· 주요사업 내용 :  

    (위탁급식 업장수, 동업종 운영기간 등 명시) 

   ※ 상기 내용을 포함한 일반적인 사항 작성 

2. 인력보유현황 

연번 

구 분 

성  명  

생년월일 

근무기간 

조리사 자격증 소지 여부 

(소지자만 표시) 

비 고 

 

종사원 

 

 

~현재까지 

 

 

 

 

 

 

 

 

 

 

  ※ 종사원(조리사, 조리원 등), 관리자 등으로 구분 작성  

  ※ 당해 업체에서 제안서 제출일 현재까지 1개월 이상 계속 근무하고 있는 경우에 한하여 인정하며,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에 가입한 증빙자료를 제출하여 이를 입증하여야 함. ※배식요원은 산재보험관련 자료로 제출 

 

 

3. 위탁급식 운영 실적(인원 500명 이상) 

발주처 

용역명 

용역개요 

평균식수 

계약기간 

계약금액 

(천원) 

비고 

 

 

 

 

 

 

 

 

 

 

 

 

 

 

 

※ 실적기간: 2024.01.01~2025.12.31까지 최근 2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 

    총 실적기간이 6개월 미만인 경우는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 해당 기관(학교)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반드시 행정실 1부는 원본 첨부 

※ 공공기관 실적이 아닌 경우는 실적증명서와 계약서, 세금계산서를 첨부하여 제출 

 

4. 경영상태(재무비율평가) 

최근년도 부채비율(2025년) 

최근년도 유동비율(2025년) 

타인자본 

(A) 

자기자본 

(B) 

부채비율 

(A)/(B) 

유동자산 

(C) 

유동부채 

(D) 

유동비율 

(C)/(D) 

 

 

 

 

 

 

 

경영상태 평가는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의 정기결산서로 평가하며, 이 경우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신고시 관할 세무서제출한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다만, “주식회사의 외부감사에 관한 법률”<이하“외감법”이라 한다>의 적용을 받는 법인은 동법 규정의 절차를 거친 것에 한함)를 제출하여야 한다. 

새로 설립된 업체: 공인회계사가 검토한 최초결산서 또는 기업진단보고서 제출 

경영상태 평가 심사항목(최근연도 부채비율 및 유동비율)의 기준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심  사  항  목 

배점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A. 200%이상 

B. 100%이상∼199%미만 

C. 100%미만 

5.0 

4.0 

3.0 

부채비율 

(총부채/자기자본) 

A. 100%미만 

B. 100%이상∼200%미만 

C. 200%이상 

5.0 

4.0 

3.0 

 

 

 

Ⅱ. 사업계획서 

1. 거점형 튀김조리교 급식 운영계획 

  ○ 거점형 튀김조리교 급식 운영계획 

  ○ 경영방침 등 

 

 

2. 급식위생 및 안전관리계획 

  조리기구 청결 유지방법 

  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시스템) 적용 및 이행방법  

  급식사고(식중독 등) 발생 방지 대책 및 사고보상에 대한 대책 등 

  안전관리계획 및 이행 방법(화재예방 및 질서유지 등) 

  ○ 최근 2년간 위탁급식 실적 기관 교육청 위생평가점수 현황 자료 

 

 

3. 조리종사원 인력관리계획 

 ○ 조리종사원 및 배식요원 등의 운영 및 배치계획 

  인력 수급 계획 

  조리종사원 보유 현황 및 인력운영 총괄 조직도 

  조리종사원 교체 요구시 처리 방안 등 

  조리종사원 교육 실시 계획 및 서비스 개선 방안 

  조리종사원 사기진작 제도 

 

4. 조리종사원 인건비 집행계획(※ 가격개찰이후 선정된 업체에 한함) 

  학기중, 방학중 급식 구분하여 월간 계획으로 작성 

   조리종사원 세부 인건비 산정 내역서 작성 

      (근무시간, 인건비 단가, 4대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기타경비, 관리비, 이윤  

      포함 구체적으로 용역비 내역 작성)  

   예상손익계산서 첨부  

   적정이윤 확보 비율 

 

 

 

5. 불만 및 건의사항 처리 방안(학교와의 상호 협력 체계) 

 

6. 기타 자사만의 특색 제안내용 등 

 

※ 사업계획서는 위 내용이 포함되어 작성되어야 하며, 그 외 사항에 대하여는 필요에 따라 창의적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2025.  .    . 

 

 

제안업체  

대 표 자 :                  (인) 

 

 

 

대평초등학교장 귀하 

 

 

 

 

 

 

 

 

 

 

 

 

 

【별첨 3】 평가표 

2026학년도 거점형 튀김조리교 급식인력 위탁용역 업체선정 평가표 

   평가위원 :           (인) 

구 분 

평가항목 

배점 

배점 기준 

평가점수 

1 

2 

3 

4 

5 

제안서평  가 

(100점) 

 

 

 

평  가 

(20점) 

o위탁급식 운영 실적(인원 500명이상) 

- 위탁급식 실시현황, 학교별 급식운영 확인서  

   서류 첨부로 확인 

  (실적기간: 2024.03.01~2025.현재까지  

   최근 2년간의 실적을 합산적용함 

   (2024년 이후 위탁급식 운영 실적, 1개교에 2년간 실적 

   이 있을 경우  2개교로 인정)) 

 5 

5점 : 5개교 이상 

4점 : 4개교  

3점 : 3개교 

2점 : 2개교  

1점 : 1개교 

 

o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급식 위탁 수행 조직 

   (개인별 4대보험 납부 증명자료-보험료 납부고지서 사본) 

5 

<수행조직 인력수> 

5점 : 20명이상 

3점 : 10~19명 

1점 : 1~9명 

 

o인력 전문성 

 - 인력의 급식관련자격소지여부 등 

5 

<자격증보유 인력수> 

5점 : 5명이상 

3점 : 3~4명 

1점 : 2명 이하 

 

o제안업체 경영상태(자기자본비율) 

5 

5점 : 70%이상 

4점 : 60%이상~70%미만 

3점 : 50%이상~60%미만 

1점 : 50%미만 

 

객관적평가 소계 

20 

 

                  점 

 

 

 

평  가 

(80점) 

1. 위탁(일부)급식 운영 계획(기술,지식) 

o운영계획의 현실성과 적정성 

o구체적인 운영 방침 및 경영합리성,노하우 등 

15 

15 

12 

9 

6 

3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2. 급식위생안전관리 및 사고 방지 대책 

o급식위생 및 HACCP시스템 적용 이행방안 

 o식중독 등 급식사고 발생방지방안 및 사고 

   보상 대책 등 

20 

20 

16 

12 

6 

2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3. 조리종사원 인력 관리 계획 

o조리종사원의 배치 및 관리 운영 계획 

 o조리종사원 교육실시계획 및 서비스 개선 

   방안 

 o조리종사원 복지향상 및 사기진작방안 등 

 o조리종사원 인건비 집행의 적정성(근로기준법 등 노동관계법령 준수) 

20 

20 

16 

12 

6 

2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4. 효율적인 배식 방법과 청소, 정리계획 

o음식온도 및 질서 유지 등 효율적인 배식      및 관리방안 

 o적정량 배식을 위한 대책 등 

15 

15 

12 

9 

6 

3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5. 불만 및 건의사항 처리 계획 

o학교와의 업무 협력 방안 

 o시정 및 개선요구사항에 대한 처리방안 등 

10 

10 

8 

6 

4 

2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주관적평가 소계 

80 

 

                 점 

합계 

                   

 

【별첨 4】 학교 위탁급식 실적 확인서 

 

학교 위탁급식 실적 확인서 

※ 현재 위탁경영 현황, 실적증명서 첨부 

 

 

1. 최근 3년간(입찰공고일 기준 3년간) 급식 실적 

기관명 

(전화번호) 

급식 

방법 

2023 

(2023.3.1~2024.2월말) 

2024 

(2024.3.1~2025.2월말) 

2025 

(2025.3.1.~공고일 현재) 

비 고 

급식 

인원 

단가 

(원) 

금액 

(천원) 

급식 

인원 

단가 

(원) 

금액 

(천원) 

급식 

인원 

단가 

(원) 

금액 

(천원) 

 

 

 

 

 

 

 

 

 

 

 

 

 

  

2. 최근 3년간 급식사고 및 위생관련 지적사항 유무 

일  자 

사 업 장 

원인 및 내용 

조  치 

비  고 

 

 

 

 

 

 

 

 

 

 

 

 

 

 

 

 

 

위 사항은 관계 장부에 의거 작성된 것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업체명 : 

         

                                        대  표  자   :             (인) 

 

대평초등학교장 귀하 

【별첨 5】 위탁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위탁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전화번호 

 

 

 

 

 

제 출 처 

 

사  업  명  

조리 운반 위탁 급식 

조리운반 

위탁급식 

실적내용 

건   명 

 

구    분 

조리운반위탁 

개   요 

 

 

계약일자 

계약기간 

규  모 

이 행 실 적 

급식사고횟수 

비율(%) 

실적(원) 

 

 

 

 

 

 

 (   ) 회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전화번호 :              ) 

 발급부서 :   

 담 당 자 :  

 

  ① 이행실적 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② 급식사고 횟수 없을 경우 0으로 표시 있을 경우 횟수 기재 

 

 

 

 

 

 

【별첨 6】 서약서 

 

서    약    서 

 

  본 법인(단체)은 대평초등학교에서 추진 중인 거점형 튀김조리교 급식인력용역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서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고 관련 법령과 귀교의 공고내용에 동의하고 수용함을 확약하오며, 귀교의 내부절차에 의한 조사·평가수행상의 제반 결정 등에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귀교의 위원회의 결정에 따르며, 선정 제반 과정에서 성실한 자료제출과 제반협조에 성실히 임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학교에서 요구하는 관련 서류를 제출함에 있어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작성하고 그 제출사항이 틀림없으며, 만약 부정한 방법 또는 허위로 제출한 사실이 발견되었을 때에는 낙찰자대상에서 제외 또는 취소,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등 어떠한 제재 또는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제안 내용에 있어서도 사실과 다르게 허위 또는 과장이 확인된 경우도 선정위원회의 결정을 전적으로 감수하고 그에 따른 학교의 손해 발생 시 배상한다) 

2. 선정방법은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자체 심의기준으로 선정할 것에 동의하며 이에 따른 심의규정․방법․결과 등에 문제를 제기하지 않는다. 

3. 학교 위원회에서 정한 보완 및 조정제시 또는 기타 요구사항이 있을 시에는 협조하여 수용한다. 

4. 본 입찰 참여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를 방문하거나 관계서류 작성에 따른 법인(단체)의 노력에 대하여 어떠한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5.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학교를 대상으로 불법·부당한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공정한 평가가 이루어지도록 협조하여 선의의 경쟁을 한다. 

6. 본사가 최종 계약업체가 된 경우에는 공고의 승낙사항 및 본사의 제안내용을 준수하며, 학교사정으로 변경되는 계약내용이 있는 경우 학교의 의견을 반영한다. 

 

 

 

2025.    .    . 

 

                          제안자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대평초등학교장 귀중 

 

 

 

 

 

【별첨 7】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용역명: 2026학년도 거점형 튀김조리교 급식인력위탁용역 입찰 공고  

 

  1. 인건비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원가계산가격: 예정가격을 결정을 위해 조사된 원가계산에 의한 가격  

❍ 예정가격: 입찰에서 기초금액 공개 후 복수예가 중 가장 많이 뽑힌 4개를 산술평균하여 결정된 가격 

❍ 사정율: 원가계산가격 대비 예정가격의 비율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A): 원가계산가격 중 ‘기본급+제수당+상여금+퇴직충당금’의 인건비 합계액×[사정율] 

낙찰율(B): 예정가격 대비 입찰가격의 비율 

계약자가 근로자에게 지급할 임금 : A×B이상 

 

 

  2. 「근로기준법」 등 아래의 관련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근로기준법」 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 제28조를 준수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별첨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양주유치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양주유치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양주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양주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양주유치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양주유치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양주유치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양주유치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대평초등학교장 귀하 

【별첨 9】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양주유치원에서 집행하는 위탁급식 공급업체선정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과정에서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제한,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해제 또는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계약 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내용을 그대로 양주유치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 부서에 보직된 공무원(배우자 포함)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 자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양주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양주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양주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양주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양주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양주유치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양주유치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에는 당해 계약을 계약취소, 계약해제 또는 계약해지한다.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낙찰취소, 계약취소,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 등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별첨 10】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예     (        ) 

 :아니오 (        ) 

 

(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주  소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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