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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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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21086-000 공고일시  2025/12/11 10:02
공고명 주차정보통합플랫폼(S/W) 유지관리 위탁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성남도시개발공사 수요기관 성남도시개발공사
공고담당자 우지연(☎: 031-725-946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1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7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2/17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2,861,480 원
   
배정예산
72,861,480 원
   
추정가격
66,237,71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조달청(G2B)입찰공고번호 R25BK01221086-000 

성남도시개발공사 공고 제2025년-324호 

 

주차정보통합플랫폼(S/W) 유지관리 위탁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주차정보통합플랫폼(S/W) 유지관리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2026. 1. 1. ∼ 2026. 12. 31. 

  다. 과업장소: 주차정보통합센터(모란다목적 공영주차장 2층) 

  라. 대    상: 주차정보통합플랫폼 프로그램 

  마. 과업범위 

주차정보통합플랫폼(S/W) 

전체 기능 

 ○ 대시보드, 주차장 운영 관리 

  ○ 공지사항 관리 

     자주하는 질문 / 민원 

  ○ 주차장 관리 

     차단기 관리 / 정산기관리 / 감면관리  / 할인관리 / 요금제관리 / 결제대행사관리  

     / 전자쿠폰관리 / 사용자보유전자쿠폰 관리 

  ○ 주차현황 관리 

     장기방치차량관리 / 수입금관리 / 요금결제취소관리 / 월정기관리(대기자)  

     / 월정기관리(계약자) / 월정기 추첨관리 / SMS문자발송 / 시간대별 현황조회 

  ○ 차량입출차데이터 관리  

     결제이력 / 미납이력 / 현금결제이력 / 전자쿠폰사용이력 / 전자쿠폰판매이력 

  ○ 입출차통계 관리 

     감면집계통계 / 수입금통계 / 이용률통계 / 민원통계  

  ○ 보고서, 리포트 출력 관리 

  ○ 운영자 관리 

     근무자관리 / 권한관리 / 코드관리 / 파라미터관리 / 운영자 작업이력 / 자격조회 

     / 행안부비대면 / 근무자관리 

  ○ 주차정보 표준프로토콜 연계(이기종 연동) 

     다래파크텍 / 파킹클라우드 / 선일일렉콤 / 넥스파 / 이노파크텍 / 기타(신규장비) 

  ○ 주차정보제공 (OPEN API) 

  ○ 노외주차장 홈페이지 관리 

     주차장소개 / 이용안내 / 주차장현황 /저공해차량대상조회 / 월정기(대기)차량관리 

     / 영수증 출력 / 전자계약 

  ○ 시스템개선 

     발주처와 계약상대자간 협의하여 처리 

  ○ 타 발주처의 요구사항 

     발주처와 계약상대자간 협의하여 처리 

 

  바. 기초금액: 금72,861,480원(부가가치세포함) 

      (추정가격 금66,237,710원, 부가가치세 금6,623,770원) 

기술지원협약업체 

금 액 

㈜조인잇 

65,000,000원 

 

 ※ 세부 과업은 과업내용서 참조 

  ※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로부터 정산하여 지급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사업으로 확정예산의 범위내에서 계약금액을 변경               (조정)할 수 있으며, 또는 예산편성이 안될 경우 계약이 취소(해지)될 수 있음 

2. 전자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제출기간: 2025. 12. 11.(목) 11:00 ~ 2025. 12. 17.(수) 12: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기능을 이용하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집행(개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2025. 12. 17.(수) 13:00 

  나. 개찰장소: 성남도시개발공사 경영지원실 입찰집행관 PC 

 

4. 입찰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수의(소액)계약입니다. 

  다.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 또는 경쟁적 대화에 의한 계약방식을 적용하지 않은           사업입니다. 

 

5. 입찰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의 각 항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제58조 및 동법 시행령 제41조, 제53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코드: 1468) 등록한 업체 

    ②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경기도 또는 서울특별시 있어야 하며,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지사투찰 불허) 

    ③『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의거 아래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이여야 합니다. 

    직접생산증명 및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④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에 제1항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의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급된 소기업 확인서 및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이여야 합니다.  

    ⑤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소프트웨어진흥법」제48조 제4항 및「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⑥ 용역은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된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조․공급사와     사용협약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까지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시 필요한 서류 제출 요청을 받은 후 7일     이내 기술지원협약서를 제출하지 못하였을 시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세부적인 내용은 물품공급, 기술지원 협약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⑦ 성남도시개발공사 계약 특수조건 및 과업내용서를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여야 합니다.  

    ⑧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 받고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⑨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단, 입찰집행일 전일이     토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⑩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⑪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원본은 계약체결 시 제출) 

  나.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 합니다. 

  다. 조달청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 및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           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계약상대자로 선정되며, 1순위자가 자격미달일         경우 차순위자별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나. 예정가격은 나라장터시스템의 「복수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상당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자에        의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최종낙찰자는 낙찰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별표1〉에 의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대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 중 어느 사유에 해당되어 계약의 해지(해제) 및 부정당업자의 제재처분을 받아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7. 입찰보증금 및 세입조치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전자입찰의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함으        로써“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특별유의서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경기도 지역개발채권 매입 대상으로 매입액은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 

     입니다. 

  라. 위 공고에서 별도로 언급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성남도시개발공사 계약 특수조건에 의합니다. 

  마. 시스템의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입찰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공고를 통하여  

      안내하며, 중대한 장애의 여부는 우리 공사의 판단에 따릅니다. 

  바. 입찰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사.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할 것이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아. 문의처 

    ○ 계약에 관한 사항: 경영지원실    우  지  연 (☎031-725-9461) 

    ○ 용역에 관한 사항: 노외주차처    윤  재  환 (☎031-710-3808) 

 

  

공고 관련 홈페이지 주소 안내 

 - 국가법령정보센터 (https://www.law.go.kr) 

 - 자치법규정보시스템 (https://www.elis.go.kr) 

 - 성남도시개발공사 (https://www.isdc.co.kr) 

 - 경기도청 (https://www.gg.go.kr) 

 - 상생결제(농협은행) (https://nh.kefci.com/index.jsp) 

 

                                   

 우리공사는 입찰과 관련하여 불공정행위 및 금품수수, 향응 등을 요구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성남도시개발공사 임직원은 부정부패를 배척하며 깨끗한 공직자상 확립에 노력하겠습니다. 

 <청렴 상담 및 신고센터> 

 성남도시개발공사 감사실(031-725-9378~9 / fax 031-725-9497) 

 ☞ 신고자, 협조자 및 자진신고자에 대해서 절대적으로 비밀 및 신분을 보장합니다. 

 

 

 2025. 12. 11. 

 

성남도시개발공사 재무관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 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공사(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