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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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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20942-000 공고일시  2025/12/11 09:17
공고명 2025학년도 아산중학교 스키캠프 위탁용역 입찰 재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아산교육청 아산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아산교육청 아산중학교
공고담당자 조정상(☎: 041-548-750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1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8 11:00 개찰(입찰)일시 2025/12/1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600,000 원
   
배정예산
31,600,000 원
   
추정가격
28,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아산중학교 공고 제 2025-22호                                                                   

 

 

2025학년도 아산중학교 스키캠프 위탁용역 입찰 재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아산중학교 스키캠프 위탁용역                    

   나. 기    간 : 2026년 1월 12일(월) ~ 1월 14일(수) (2박 3일) 

   다. 예상인원 : 총90명(학생 80명, 인솔교사 10명)  

                단, 예상인원수는 증감이 있으며 변경인원으로 정산함     

   라. 기초금액 : 일금삼천일백육십만원정(\31,600,000) ※부가가치세 포함 

                 학생 1인당 : 삼십오만일천일백이십원정(\351,120) 

                 인솔교사는 학생금액에 준하여 정산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추후 정산 

   마. 장    소 : 강원도 일원 스키장 

   바.견적항목 : 숙식비(2박6식), 시설사용료(렌탈, 리프트, 강습비, 워터파크 이용료, 야간스키 인솔), 

                  리조트 내 숙박 및 식사 가능, 스키강습(수준별 1:10 스키강사가 인솔책임)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지도 강사는 자격증 소지자,주야간 안전요원, 보험료.  

                  차량비 (2대-봉사료, 유류, 통행료, 주차비등 차량관련 일체경비) 포함등 일체 용역  

  사. 천재지변, 질병발생, 긴급재난, 상급기관의 지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스키캠프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제출(직접 및 우편)하여야하고,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 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숙박비, 식비, 스키활동 및 장비대여료, 버스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 입찰이며, 최저가 낙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제출하여야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         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전자견적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         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체육시설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에 의한 스키장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스키장 시설을 등록, 운영, 위탁운영 하고 있는 업체로서 최근 2년 이내 학교 스키캠프 유경험 업체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03-2호, 2003. 04. 07) 제4조의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스키장 소재지를 강원도 일원으로 제한하며, 오픈 슬로프 면수는 반드시 3면 이상을 갖추어야 합니다.  

 

4. 과업설명 : 과업설명 및 제안서설명회는 생략하오니 반드시 공고문 및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전자입찰 및 제안서 접수 →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 → 적격업체 확정   →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① 적격업체 확정 : 제안서 평가를 통해 90점 이상의 업체는 적격업체로 확정 

    ② 낙찰자 결정 : 적격업체에 한해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 순에 의거 낙찰자 결정 

    ③ ①,②항목 평가 후, 현지답사 (사전안전점검 등 확인 절차)를 통한 최종낙찰자 결정 

 

6. 견적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G2B 전자입찰 및 제안서 접수기간 : 2025.12.11.(목) 11:00 ~ 2025.12.18.(목) 11:00 

  나. 제안서 등록 장소 : 아산중학교 행정실(충청남도 아산시 번영로115번길 21) 

      ※ 직접제출 및 우편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2025.12.18.(목) 13:00, 1층 회의실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12.18.(목) 15:00  아산중학교 입찰집행관 PC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용역제안서 9부. 

     3) 최근 2년 이내 스키행사 계약실적증명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스키장 시설등록증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를시 사용인감계 포함). 

     7)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8)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9)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또는 집단급식시설 설치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0) 조리사(영양사)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1)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1부. 

    12)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증권 사본 각1부.  

    1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4) 숙박지 층별 배치도 1부. 

    15) 숙소전경 및 내부사진 1부. 

    16)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붙임 서류 참조)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스키캠프 일정표  

      스키캠프활동이 캠프 취지에 부합하고 계약상대자의 특성이 반영되도록 작성하되 최대의 교육효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할 것.(최종 낙찰자로 결정될 시 상세일정 추후 협의) 

  

  나. 숙박시설 여건 

    1)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2)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3)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4)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TV 등 설비사항 

    5)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6)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7)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다. 식사여건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국, 밥 제외) 

   

  라.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생산물, 화재보험사본(유효 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가) 우천 또는 폭설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나)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바. 업체별 스키시설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3) 스키강습 인원은 10:1 기준으로 작성하여 강습비로 명확히 기재, 캠프 실시기간 중 가동슬로프면 수 기재 

 

8.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12.18.(목) 15:00   아산중학교 입찰집행관 PC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스키캠프 활성화협의회에서 제안서심사 후, 평가점수가 9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 적격 업체 중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정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출업체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현지답사후 본교 평가기준에 따라 변동가능)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스키캠프 활성화협의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 및 현지답사 평가하오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       자치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접수 및 문의에 관한 일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41-548-7507)로 문의바랍니다. 

  다. 입찰제출 서류가 사본일 시 "사실과 상위 없음"을 인감(또는 사용인감)으로 확인․날인하여        제출   

 

붙임 : 1. 과업설명서 1부.  

       2. 스키캠프 용역업체 선정 평가표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1부. 

       4. 스키캠프용역 제안서 1부. 

       5. 스키캠프 용역 실적증명서 1부. 

       6. 확인서 1부 

       7. 스키캠프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8.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특수조건 1부.  

      10. 학생단체수송 차량보호표지 및 배차확인서, 안전점검표 각 1부. 

      11. 가격제안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11일 

 

아 산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