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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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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직원역량강화 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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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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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대학교 사무국 총무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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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11월
경북대학교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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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 의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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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및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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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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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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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국 총무과
인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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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장 손영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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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3-950-2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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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y@kn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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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무관 신성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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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3-950-2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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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insh1222@kn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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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국 재무과
재정운영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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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무관 김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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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3-950-2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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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endipity7@kn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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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 업 명: 2025년도 직원역량강화 교육과정
2. 사업목적: 조직문화 혁신 및 리더십 제고를 통한 정책추진 역량 강화
3. 사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6. 2. 19.(목)까지
※ 사업기간 및 일정은 상호 협의 또는 대학 사정 등으로 변경될 수 있음
4. 대 상: 경북대학교 소속 일반직 공무원, 본부 조교(행정) 및 대학회계직(계약직 포함) 600여 명
※ 내부 사정 등에 따라 대상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5. 장 소: 대구근교(편도 1시간 이내) 호텔 또는 수련원 등
※ 대구, 상주캠퍼스를 구분하여 버스 임차
6. 운영형태: 대면 집합교육 및 온라인 교육(직급별)
7. 사업금액: 금90,000,000원(금구천만원)
※ 과업 수행에서 발생되는 부가가치세 등 일체 금액 포함
※ 식음료 등 행사참가자가 변동되어 실제로 지급하지 않아도 되는 금액이 발생하는 경우, 「조달청 행사대행용역 입찰 및 계약관리 지침 제19조」에 따라 과업 종료 후 증빙서류에 의거 정산
8. 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총액)
9. 계약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10. 수요기관: 경북대학교 사무국 총무과
1. 일반사항
◦ 과업내용을 참고하여 교육프로그램, 운영방안 등을 상세히 제시
- 세부일정 수립(시간계획 포함), 교육장소, 투입인원 등 교육전반에 대한 기획
- 보험 가입 등 각종 안전사고 대비 방안 마련
- 교육 후 설문을 포함한 교육성과 분석보고서 제출
◦ 교육과정에서 습득한 모든 자료·정보와 산출물에 대한 보안관리 방안 제시
◦ 교육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자문요청 시에는 이에 응해야 함
2. 과업 세부사항
교육 프로그램 기획, 운영, 평가 및 분석
< 교육프로그램 기획 >
◦ 대학행정 현장 사례를 발굴·적용하여 현업 과제 해결형 분임 참여와 체험 중심의 사례 기반 교육과정 제시
◦ 직원인재상과 역량모델 기반으로 학습목표, 세부내용을 설계하고 강의·토론·사례·동영상 등 효과적인 교육방법 제시
◦ 교육 수요조사(직원 대상)를 바탕으로 한 요구분석을 통해 관련 프로그램을 개발
◦ 최신 트렌드와 발전방향을 반영한 리더십 교육 개발·운영 전략 및 향후 적용 방안 제안
< 교육프로그램 운영 >
◦ 요구 일정에 맞춘 교육 운영과 여행자 보험 가입, 강사 외 전담인력 배치로 교육장 이탈 방지 및 학습몰입도 제고
◦ 리더십 역량 관련 자가진단·피드백과 분석기법 적용을 통한 학습효과 향상, 전문 강사 확보로 교육 품질 제고
◦ 기수별 운영 모니터링을 통한 개선 필요사항을 즉시 반영하고, 우수학습자 및 사전·사후평가 참여자 추첨 시상(모바일 기프티콘)
< 교육프로그램 평가 및 분석 등 >
◦ 교육 만족도-학업성취도-현업적용도 등 교육 전·후 효과성 측정 실시
◦ 교육 종료 1개월 이내 현업적용도 설문 실시, 설문 분석 결과를 반영하여 현업적용도를 높이기 위한 개선 방안 제안 및 향후 교육의 방향성 제시 필요
◦ 사전-사후 역량진단 후 변화 결과값 개인별 리포트 제공 및 피드백 실시
교육 프로그램 구성(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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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 육 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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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영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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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구분
(시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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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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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 정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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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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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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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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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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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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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역량
(3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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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체의식, 전문가의식, 창의적사고,
글로벌지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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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가치내재화과정
(KNU Value Progr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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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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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직공무원, 본부 조교 및 대학회계직
(계약직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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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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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명
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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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0.(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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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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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명
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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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1.(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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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1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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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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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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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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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명
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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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2.(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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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십 역량
(2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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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 및 통합,
팀 목표관리능력,
팀워크 지향,
의사소통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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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워크 향상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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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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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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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명
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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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3.(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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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역 량
(2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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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소양,
기타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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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역량 강화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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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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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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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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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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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급별 온라인 교육 별도 진행
< 핵심가치 내재화 과정 >
◦ 경북대학교 직원으로서 가져야 할 4가지 공통역량(공동체의식, 전문가의식, 창의적사고, 글로벌지향)을 이해하고, 주제별 교육 또는 4가지 융합 교육과정을 기획하여 주입식 강의 형식에서 벗어난 참여형 활동 교육 실시
< 팀워크 향상 과정 >
◦ 팀워크를 효과적으로 배양할 수 있는 구체적이고 실행력 있는 리더십 교육과정 실시
◦ 조직 내 갈등예방 및 활기찬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직원 간 소통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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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대학교 직원 역량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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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역량 강화 과정 >
◦ 흥미를 유발하는 수요자 맞춤형 강의를 통해 교육의 참여도 및 만족도 제고
◦ 악성민원과 격무 등으로 인한 업무스트레스를 치유할 수 있는 힐링프로그램 운영(예시: 음악, 공예 체험, 미술심리 등)
강사 선정
◦ 선정된 강의 주제에 관해 충분한 지식, 자격, 경험을 가진 자로, 관련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강사로 섭외
※ 강사 프로필을 구체적(연령, 학력, 강의경력 사항 등)으로 작성하되, 강사 최종 선정은 대학과 협의
◦ 리더십 교육의 경우, 1회성 단순한 지식전달, 명사 특강이 아닌 교육 참여자와 지속적인 상호 대화 및 코칭·피드백이 가능한 강사로 섭외
◦ 기타 역량 프로그램의 경우도 관련 지식·자격·경험을 가진 자로 관련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강사로 섭외
다과
◦ 교육과정 동안 다과(간식, 음료 등) 이용이 가능하도록 준비
※ 식사 및 다과 종류는 대학과 협의
이동용 차량
◦ 이동용 차량은 반드시 보험에 가입
◦ 45인승 버스로 차량 연식은 3년 이내의 차량 선정
보험가입 및 사고책임
◦ 교육일정 중 발생한 제반사고 중 보험계약에 명시된 사항은 보험계약에 따르고, 기타 사고는 과업수행자가 보상
◦ 교통사고·식중독, 프로그램 수행 사고를 포함해 과업수행자의 귀책으로 발생한 사고에 대한 치료는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부담
◦ 타 과업수행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사건·사고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때에는 과업수행자는 관계 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한 책임의 정도에 따라 민·형사상 책임 및 손해배상책임을 짐
과업수행 지침
◦ 과업수행자는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전담조직을 구성하고 그에 관한 상세내역(조직도 및 전담인력 프로필)을 대학에 제출하여야 함
※ 과업 참여 연구진은 전문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가진 사람으로 구성
◦ 과업수행자가 제시한 프로젝트 수행절차에 대하여 발주자의 수정 요구가 있을 경우, 요구사항을 반영‧재설계
◦ 계약상대자는 계약시 제출한 전담 인력 및 교육 프로그램 등이 실제 운영과 중대한 차이가 있을 때에는 대학의 요구에 따라 교육 방향에 맞는 인력이나 프로그램으로 즉시 대체해야 하며,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에 의하여 발생되는 수탁자로서의 권리와 의무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위반 시에는 불이익을 감수해야 함
◦ 계약상대자는 본 교육의 기획, 운영을 직접 실행하여야 하며 준비, 운영, 결과정리와 관련한 모든 사항은 대학과 수시로 사전 협의하여 진행함
◦ 과업수행 참여인력은 관련 분야에서 경험이 풍부한 인력으로 구성하고, 과업을 수행함에 있어 과업내용 및 범위에 대한 변경, 조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대학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함
◦ 계약상대자는 대학이 제시하는 기간 이내에 사업을 완료하여야 함
◦ 과업수행과 관련한 안전사고와 이용시설 등에 대한 피해는 계약상대자가 책임을 짐
성과품 제출
◦ 착수보고서(사업수행계획서) 제출: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
※ 제출자료: 제본 5부, 전자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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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보고서 포함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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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목적, 산출물 목록과 그 내용
과업수행 추진일정 및 인력 구성현황
(연구책임자 및 참여인력 명단, 추진단계 및 그에 따른 세부 진행내용)
과정별 강의계획서, 강사소개서, 강의안 내용 요약
사업비 집행 세부 계획서
강사진 확보 및 관리 방법 (강사는 강의별 3배수로 하고 발주자가 최종 확정)
과업의 단계별 성과물 제출계획(검토회의, 중간보고, 최종보고 등)
사전 요구사항, 보안 등 기타 사업수행에 필요한 사항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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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설계보고서 제출: 교육 실시 전
※ 제출자료: 조직문화 특성과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교육기획을 완료한 후 교육과정 세부 운영(안)을 발주자에게 제출
◦ 교육 결과보고서(정산서 및 집행내역 증빙자료 포함) 제출: 계약종료일 이내
※ 제출자료: 결과보고서(설문조사 결과분석, 교육생 역량진단, 평가 및 결과분석자료 포함) 5부, 전자파일, 교육 진행사진 및 영상, 회계정산 보고서 등 관련 자료
기타사항
◦ 원활한 진행 및 안전관리를 위해 최소 4명 이상 진행요원을 배치하고, 총괄 담당자를 지정하여 사업 전체를 조정하여야 함
※ 참여인원 수에 따라 대학과 사전협의 하에 조정할 수 있음
◦ 교육 운영에 필요한 현수막, 교재, 학습도구(필기구, 명찰, 안내문 등), 서명부, 정수기, 교육장 정리 등 제반사항을 준비함
◦ 간식과 음료 등 직원에게 제공하는 것은 소홀하지 않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필요한 경우 시설관계자와 협의하여 대학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함
◦ 안전과 경미한 질병치료를 위해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하여야 함
◦ 사전모의 답사를 대학이 요구하는 일정에 맞추어 실시함
◦ 본 조건에 규정되어 있지 아니하거나 이견이 있는 사항은 대학과 계약상대자가 상호 협의하여 조정하여야 함
◦ 과업수행자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 또는 이행 불가능한 내용으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된 경우에는 일체의 책임을 져야 하고, 계약 체결 후라도 허위사실 등이 발견될 경우 계약 파기를 할 수 있으며, 제안 업체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짐
◦ 대학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과업내용 및 교육 참여인원 변동 등 계약조건을 조정할 필요가 발생할 경우에는 변경내용에 따라 계약금액 조정 및 교육진행의 일정을 조정, 변경, 연기, 취소할 수 있음
◦ 기타 과업 내용 및 교육 참여인원 변동 등에 따라 계약내용이 변경될 경우 상호 협의 하에 조정함
1. 선정방법: 제한경쟁입찰(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2. 입찰 참가자격: 입찰공고문에 의함
※ 다음의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업종코드 9999)으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 개찰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에 따라 무효 처리함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1.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1항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
2.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자의 경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불가한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3. 다만,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 후 5일 이내에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 자격이 없음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신청한 업체는 참가 자격이 없음)
◦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부정당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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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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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함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호
2. 동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전자입찰자는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의 전자입찰서 제출 가능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 1. 가격개찰 일시: 상기 개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
2. 가격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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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전자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 입찰참가 등록 및 가격투찰: 전자입찰
- 일시: 입찰공고문에서 정한 바에 따름
- 장소: 나라장터(G2B)
◦ 제안서 제출
- 제출기한: 입찰공고문 참조
- 장소: 경북대학교 사무국 재무과 재정운영팀(본관 4층)
※ 직접 방문제출(우편 접수 불가)
- 제출서류: ➊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➋발표자료 10부(제안요약서와 동일한 경우 생략 가능), ➌제안서, 발표자료 등이 저장된 USB 1개
4. 제안서 평가
◦ 협상대상 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심사 및 평가는 기술능력평가(100분의 80)와 입찰가격평가(100분의 20)로 구분하여 평가
- 기술능력평가는 평가위윈회(명단 비공개)를 구성하여 대면으로 평가하고, 각 평가위원의 평가점수 중에서 최저 및 최고점수를 제외한 후 산술평균하여 산출
※ 최상 또는 최하위 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그 중 1개만 제외
- 평가항목 및 기준은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2025. 7. 1.)」을 준용하되, 본 사업 성격에 맞도록 조정
- 제안요청사항에 따른 제안내용을 분야별로 정형화된 평가요소에 따라 가중치를 고려한 배점 적용
※ 평가점수는 소수점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
- 평가위원회 구성 등 기술평가에 관한 제반사항은 교육부 기술(제안서) 평가업무 처리규정 등을 준용하여 실시
- 입찰자의 정당한 요청이 있거나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영업비밀 및 그 밖에 다른 법령에 따라 공개가 제한되는 정보 등을 제외한 범위에서 제안서 평가결과를 공개할 수 있음
◦ 기술평가를 위한 제안서 발표회 개최 가능
- 일시 및 장소: 제안서 접수 후 별도 안내
- 발표방법: 본 사업에 투입될 사업관리자가 15분 이내로 PDF를 통해 발표하며, 업체당 25분(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진행
※ 1. 발표회 불참 시 서면평가로 대체
2. 발표자료는 사전 제출하며, 발표 당일 추가자료 제출 불가
3. 제안 설명은 제안사의 연수 총괄 책임자 또는 연수기획자가 직접 발표하여야 하며, 평가회 배석 인원은 총괄 책임자 포함 2인 이내로 제한
- 발표순서: 입찰 순서에 따라 진행(타 업체 발표 방청 불가)
◦ 평가항목 및 배점: 기술능력평가*(80%) + 입찰가격평가**(20%)
* 80점 만점, 우리대학 자체 실시 / ** 20점 만점, 조달청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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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평가 항목
|
평가 요소
|
배점
|
|
기술능력평가
(8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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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
평가
(7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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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 이해도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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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 목적, 필요성 및 목표 등에 대한
전반적 이해 정도
|
10
|
|
- 과업 수행 의지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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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 수행의 적절성
(30)
|
-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교육과정 개발
|
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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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목표와 교육내용의 연계성
|
7.5
|
|
- 과업 수행체계 및 조직, 인력 운영 계획의 적절성
|
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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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련 분야 전문가 활용계획
|
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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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성과 평가 및 사후관리
(20)
|
- 학습자 진단결과 분석 및 피드백 방안
|
5
|
|
- 교육목표에 적합한 단계별(만족도, 학업성취도, 현업적용도) 평가전략 도출
|
5
|
|
- 학습 성과 공유‧확산 방안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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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R 및 HRD 자문계획
|
5
|
|
정량
평가
(10점)
|
경영 상태(5)
|
- 신용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
|
5
|
|
수행 실적(5)
|
- 최근 3년 이내 유사분야 사업 수행 실적
|
5
|
|
소계
|
80
|
|
입찰 가격평가
(20점)
|
- 조달청 평가
|
20
|
|
합계
|
100
|
- 정량평가 중 경영상태: 신용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
|
【참고】 경영상태 평가기준(제9조제3항제1호 관련)
|
신용평가등급
|
평점
|
|
회사채
|
기업어음
|
기업신용평가등급
|
|
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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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 A2+, A20,
A2-, A3+, A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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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
5점
(배점의 100%)
|
|
BBB-, BB+, BB0, BB-
|
A3-, B+, B0
|
BBB-, BB+, BB0, BB-
|
4.75점
(배점의 95%)
|
|
B+, B0, B-
|
B-
|
B+, B0, B-
|
4.5점
(배점의 90%)
|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
3.5점
(배점의 70%)
|
※ 등급별 평점이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 함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조회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3. 주 1에도 불구하고, 합병 또는 분할한 자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신용평가등급으로서 합병 대상자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자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4.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입찰에서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근 7년 이내에 사업을 개시한 창업기업에 대해서는 신용평가등급 점수상의 배점 한도를 부여한다. 이 경우 창업기업에 대한 확인은 「중소기업제품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 등재된 자료로 확인하며, 창업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한다. 다만, 제안서 평가일 전일까지 발급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하며, 이 경우 입찰공고일 이전 창업을 확인 할 수 있는 자료(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상 법인설립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명서상 사업자등록일)를 제출하여야 한다.(이하 창업기업에 대한 확인방법은 같다)
5. 공동수급체의 경우 구성원별 해당 점수에 지분율을 곱한 후 그 점수들을 합산하여 최종 평가하고, 평가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 한다. (예) (A사 점수×A사 지분율)+(B사 점수×B사 지분율)…
6. 중소기업협동조합이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중소기업협동조합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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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량평가 중 수행실적: 최근 3년간 유사용역(50백만원 이상) 수행 실적 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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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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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요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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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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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점 기 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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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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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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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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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간 유사용역 50백만원 이상 수행실적(완료사업)
- 관련분야: 교육훈련프로그램 개발·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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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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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건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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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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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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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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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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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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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건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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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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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행실적은 건당 50백만원(부가세 포함) 이상으로 규모 및 금액 상관없이 1건으로 인정
※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별표9] 수행실적 평가기준 준용
5. 낙찰자 선정 방법
◦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술 80%, 가격 20%)에 따라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 실시
◦ 협상적격자 선정: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한도(80점)의 85%(68점) 이상인 자
◦ 협상순서: 협상적격자 중 종합평가점수(기술능력평가+입찰가격평가)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 결정
- 합산점수 동일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 함
-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평가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 협상절차: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경우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 미실시
-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 실시
※ 기타 계약 관련 세부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721호, 2024. 9. 13.) 적용
1. 제안서 작성 목차
◦ 제안서의 작성 목차는 다음과 같으며, 제안 요청내용을 참고하여 제시된 항목별로 작성하여야 함
※ 단, 제안사의 제안 내용에 따라 기본 목차 외 항목을 추가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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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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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 성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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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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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제안개요
1. 제안의 배경과 목적
2. 제안의 범위
3. 제안의 특징 및 장점
4.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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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사는 참여하고자하는 본 사업의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배경, 목적, 범위, 제안의 특징 및 장점, 기대효과를 요약하여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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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제안업체 일반
1. 일반 현황
2. 조직 및 인원
3. 경영실태(재무구조, 대외인지도, 신용도 등)
4. 주요사업내용
5. 유사분야 주요사업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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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업체의 소개 및 주요 연혁 제시
최근 3년간 유사분야 사업 수행 실적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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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
서식3
서식4
서식5
서식6~1
서식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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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교육체계 수립 및 교육프로그램 내용
1. 교육과정 및 교재개발
1. 교육과정 운영방안
2. 교육성과 분석 및 평가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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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및 교재개발
- 학습자 진단 방법 및 분석
- 교육과정별 내용구성, 교육기법 등 교수학습 전략
- 교육성과와 연계한 학습전이 전략
교육과정 운영방안
- 교육 몰입도,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운영방안
- 교육 후 학습지원 체계(학습성과 공유‧확산 방안 등)
- 평가전략 및 도구, 결과분석 방안 등
- 학습자 사후 관리 방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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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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Ⅳ.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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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범위 내 기타 필요한 사항에 대한 아이디어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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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서 작성 요령(권장사항)
◦ 제안서는 A4용지를 사용하여 제본을 권장하며, 제안서 USB와 함께 제출
◦ 제안개요(10페이지 이내), 세부 실행계획(35페이지 이내), 추가 제안(5페이지 이내)를 준수하여야 하며 초과 시 감점함
※ 업체 일반현황 및 실적 증빙은 페이지 수 제한 없음
◦ 표지를 포함하여 양면 및 단색(제안요약서 포함)으로 인쇄하되 원본 1부는 컬러(색상)인쇄하여야 함
◦ 제안서의 각 페이지는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페이지 하단 중앙에 일련번호를 붙이되, 각 장별로 번호를 부여하여야 함
3. 제안서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최종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가 우선함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대학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으며, 기재내용은 실제와 일치하여야 함
◦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안서와 구비서류 미비업체에 대하여 상황에 따라 보완지시‧실격처리‧감점처리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음
◦ 제안서에 대한 해석상의 문제가 발생할 시 상호협의 후 결정함
4.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제안서는 한글로 작성함을 원칙으로 하되, 명확한 의사 전달을 위하여 외국어나 한자의 사용이 불가피한 경우 한글로 표기하고, 괄호 안에 외국어나 한자를 병기
◦ 또한,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표현해야 한다. 예를 들어, “사용가능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이 모호한 표현은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량화가 가능한 것은 계량화하여 표기
◦ 본 제안요청서에 명기되지 아니한 사항이라도 본 사업 수행 상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사업내용에 반영되어야 하며, 입찰금액에 포함한 것으로 봄
◦ 계약 후에도 제안서가 본 제안요청서의 요구조건과 상이하게 작성되었다고 판명될 경우는 최종 계약자 부담으로 사업내용에 포함하여야 함
◦ 제안서에 누락된 내용이나 추진방향 변경 시 향후 사업의 추진에 반드시 필요하다고 인지될 경우에는 사업 발주기관의 요청으로 수정할 수 있음
◦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우편접수 및 택배 불가)하여야 함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해야 함
1. 일반 사항
◦ 계약업체의 계약 불이행 또는 사업수행 중 중대 하자 발생 시 계약 중도해지 가능하며, 계약업체는 이에 따른 이의 제기 및 위약금 등 청구 불가
◦ 제안사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업무내용에 대하여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되며, 대학이 요구하는 보안사항을 준수하여야 함
◦ 제안서에서 필수적인 사항이 누락된 경우 제안사는 이에 따른 비용 및 기타 제반사항에 대한 책임을 짐
◦ 제안요청서와 관련 자료는 제안서 작성이외의 목적으로 사용 불가
◦ 계약상대자는 대학의 요구에 따라 수시로 과업진행 협의를 위한 회의개최에 응하여야 하며, 합의된 내용의 지시를 따라야 함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컨소시엄을 새롭게 구성하거나, 기존 컨소시엄의 구성원 변경, 하청 또는 재하청을 할 수 없으며, 발견될 경우 사업취소와 아울러 이에 대한 제반사항을 변상하여야 함
2. 개인정보보호 관련 유의사항
◦ 계약상대자는 위탁업무 수행목적 및 범위 외 개인정보 처리를 금함
◦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재위탁을 금함
※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은 경우는 가능
◦ 계약상대자는 위탁받은 업무와 관련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개인정보보호법 및 계약상대자가 준수해야 할 의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손해배상에 대해서 전적인 책임을 져야 함
◦ 계약상대자는 위탁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주의하여야 하며, 위탁자가 개인정보 처리실태를 위해 실시하는 감독 및 점검에 응해야 함
◦ 개인정보보호 의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발생에 대해서는, 자료 유출자가 퇴사한 후에라도 계약상대자가 전적으로 책임을 져야 함(향후 입찰자격이 제한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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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식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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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서 표지
2) 업체 일반현황
3) 업체 재무현황
4) 동종분야 유사용역 수행실적
5) 용역실적증명원(원본만 첨부)
6) 참여인력 총괄 명부 및 이력 사항
7) 참여강사진 총괄 명부 및 이력 사항
8) 서약서
9) 교육과정(안)
10)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원본만 첨부)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원본만 첨부)
12) 위임장(원본만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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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 제안서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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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직원역량강화 교육과정 제안서
2025. 11.
업체명 : ○○○○ (인)
(※ 업체 실명 및 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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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 업체 일반현황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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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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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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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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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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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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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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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팩스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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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회 사 설 립 년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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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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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해 당 부 문
종 사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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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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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주요연혁(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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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3) 업체 재무현황
경영 실태 (최근 3년)
(단위 :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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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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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2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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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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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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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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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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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자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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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기 자 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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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동 부 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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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 정 부 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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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동 자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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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기 순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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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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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자본순 이익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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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동 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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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평가등급확인서와 결산 공고된 최근 3년간 재무재표 등 결산서를 붙임으로 첨부 하시기 바랍니다.
서식4) 동종분야 유사용역 수행실적
최근 3년간 주요 용역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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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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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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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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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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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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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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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및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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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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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1. 최근 연도순으로 50백만원 이상 용역실적만 기재
※ 용역 완료 기준 2023. 1. 1. ~ 입찰공고일 현재 (3년)
2. 발주기관(또는 업체)에서 증명․확인된 것(계약서 또는 실적증명서 원본 첨부)이어야 하며, 확인되지 않은 사본 및 자체서류는 평가시 인정되지 않음
서식5) 수행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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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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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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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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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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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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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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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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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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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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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제안서 심사 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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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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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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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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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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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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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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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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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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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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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 또는 납품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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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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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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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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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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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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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명: (인)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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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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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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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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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본 수행실적증명서의 실적은 수행이 완료(기성 포함)된 실적이어야 하며, 수행중인 실적은 제외
2. 공동계약으로 이행한 경우 해당 지분율과 해당 이행완료실적을 기재 단, 분담이행에 의한 경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예산액을 기준으로 지분율 기재
3. 민간실적의 경우 수행실적증명서 외에도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필요시 거래명세표 등을 첨부
4. 하도급실적은 발주처가 승인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하며 하도급 승인문서를 추가로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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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6) 참여 인력 총괄 명부
참여인력 총괄 명부
○ 참여인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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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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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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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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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서
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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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공 및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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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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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업무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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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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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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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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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길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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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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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6-1) 참여인력 이력 현황
참여 인력 이력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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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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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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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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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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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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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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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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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분야 근무 경력
|
년 개월
|
|
대학원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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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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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사업참여임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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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참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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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여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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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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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 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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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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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 여 기 간
(년. 월 ~ 년. 월)
|
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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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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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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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서식4]의 인력으로 실제로 과업 현장에 직접 투입 가능한 인력에 한하여 기재한다.
2. 연령 및 근무 경력은 현재를 기준으로 년 월까지 기재한다.
(서식7) 참여강사진 총괄 명부
참여강사진 총괄 명부
○ 참여인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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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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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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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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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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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공 및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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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자체, 외래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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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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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강의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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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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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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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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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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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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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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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강의에 필요한 과목별 강사 전체명부
2. 비고란에 자체강사여부 표기
(서식7-1) 강사이력사항
강사이력사항
|
성 명
|
|
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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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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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 령
|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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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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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경력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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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 격 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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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강의 경력
|
|
교육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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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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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강의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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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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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8) 서약서
서 약 서
업 체 명 :
주 소 :
2025년도 직원역량강화 교육과정 운영 위탁용역 입찰참가와 관련, 다음과 같이 제반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는 성실하게 작성 제출하며, 만일 허위기재 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에는 참가 자격에서 제외되거나 선정 후에라도 취소되는 등의 조치에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제안서 평가를 위해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평가방법 및 평가기준, 평가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제안서 작성을 위해 학교측으로부터 제공 받은 정보 일체에 대하여 외부에 유출하지 않겠습니다.
2025년 월 일
회사명
대표자 (인)
경북대학교총장 귀하
서식9) 교육과정(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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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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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U 핵심가치 내재화과정(KNU Value Progr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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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목표: 거점 국립대학교로서 경북대학교 공통역량 핵심가치를 내재화하여 현안업무 적용을 통한 조직 목표 달성
❑ 교육대상 : 일반직공무원, 본부 조교(행정) 및 대학회계직(계약직 포함)
❑ 운영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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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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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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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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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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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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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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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0.(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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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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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사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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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기관 위탁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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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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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1.(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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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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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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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2.(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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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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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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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3.(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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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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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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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과목(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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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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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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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가치 수준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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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핵심가치 내재화 수준 진단(자가진단)
․ 핵심가치 업무적용 상황사례 발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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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체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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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직에 대한 소속감, 자긍심 강화 Activity
․ 공동체에 대한 의미와 중요성 인식
․ 미션 수행을 통해 소통과 팀워크의 성취감을 경험
․ 팀워크에서 중요한 요인들을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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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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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무수행의 기본, 업무 전문성 향상 방법
․ 자기개발 전략(SWOT분석, 목표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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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적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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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의 창의력 지수는?
․ 창의적 문제해결의 기본
․ 창의력 향상의 도구, 창의적 사고 전환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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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 지향
|
․ 대학 국제화 수준 및 현황 파악
․ 다문화와 효과적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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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목표: 일과 삶에서의 주도성 확립 및 대인관계 개선을 통하여 자기관리와 업무관리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리더 양성
❑ 교육대상: 일반직공무원, 본부 조교(행정) 및 대학회계직(계약직 포함)
❑ 운영 개요
|
기
|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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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
장소
|
비고
|
|
1기
|
2026. 1. 20.(화)
|
150내외
|
위탁사 협의
|
외부기관 위탁운영
|
|
2기
|
2026. 1. 21.(수)
|
150내외
|
|
3기
|
2026. 1. 22.(목)
|
150내외
|
|
4기
|
2026. 1. 23.(금)
|
150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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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내용
|
교과목(모듈)
|
내용
|
비고
|
|
조정 및 통합
|
․ 문제 및 갈등의 원인에 대해 분석 파악
․ 이해당사자 간 타협안 제시 및 설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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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목표관리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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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직 비전을 고려한 구체적인 팀 목표
․ 팀 자원을 역량에 맞게 배분·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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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워크 지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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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팀원 간 상호존중하고 인정하는 태도
․ 개인의 지식과 정보를 상호 공유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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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소통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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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대방 입장에서 그 사람의 언행, 감정 파악
․ 상대 의견을 존중하며 본인 의견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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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목표: 업무와 일상의 스트레스를 진단·대처하는 능력을 습득하여 마음건강을 증진하고 휴식, 재충전을 통해 업무에 긍정적 선순환 효과 기대
❑ 교육대상: 일반직공무원, 본부 조교(행정) 및 대학회계직(계약직 포함)
❑ 운영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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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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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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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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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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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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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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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0.(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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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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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사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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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기관 위탁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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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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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1.(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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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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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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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2.(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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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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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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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3.(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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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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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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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과목(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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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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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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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건강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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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음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마음에 변화가 찾아왔을 때 보다 민감하게 대처
․ 만들기, 게임, 미술, 신체활동과 같은 맞춤형 콘텐츠로 스트레스 이완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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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문해력, 데이터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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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차 산업혁명의 이해
․ 챗GPT·AI·빅데이터의 이해·정책 활용
․ 디지털 문해력, 데이터 마인드 함양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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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0) 개인정보수집동의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사업 참여자는 이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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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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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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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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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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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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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제출 대상
◦ 사업 참여자
- 참여업체 대표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 수임자, 상주인력, 긴급전담반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사업 추진을 위한 입찰 서류 및 입찰 관련 권한 수임 확인
- 사업 참여자 신원 및 자격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참여업체 대표자, 입찰참가신청자 : 성명, 소속(업체명, 부서), 휴대폰번호
- 입찰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업체명, 부서), 주소, 휴대폰번호
-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 사업 상주인력 및 긴급전담반 : 성명, 소속, 연령, 전화번호, 주소 및 자격증,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등 제출 서류 일체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이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3년
- 개인정보 활용기간 : 이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2개월
- 동의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사업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임 받을 수 없음)
본인은 사업 진행을 위하여 위와 같이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사항을 확인하였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년 월 일
동의인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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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경북대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북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북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북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경북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경북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 약 자 : 대표 (인)
경북대학교 사무국 분임계약관 귀하
서식12) 위임장
위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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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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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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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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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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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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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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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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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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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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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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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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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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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대학교에서 시행하는 「2025년도 직원역량강화 교육과정 운영」 용역에 응모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응모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 . .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경북대학교 사무국 분임계약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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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첨부서류 : 재직증명서 1부(업체의 경우)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응모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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