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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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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21138-000 공고일시  2025/12/11 09:07
공고명 2026년도 얼음 판매 및 생산 인력 관리 용역업체 선정
공고기관 노량진수산(주) 수요기관 노량진수산(주)
공고담당자 박진우(☎: 02-2254-813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2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6 09:00 개찰(입찰)일시 2025/12/26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100 원
   
추정가격
1,1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빙사업 인력관리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입 찰 명 : 2026년도 얼음 판매 및 생산 인력 관리 용역업체 선정 

 

1. 입찰내용 

   ❍ 계약기간 : 2026. 1. 1 ~ 2026. 12. 31 (1년간) 

   ❍ 월간 소요인원                                                           (단위 : 명) 

구   분 

‘26 

1월 

‘26 

2월 

‘26 

3월 

‘26 

4월 

‘26 

5월 

‘26 

6월 

‘26 

7월 

‘26 

8월 

‘26 

9월 

‘26 

10월 

‘26 

11월 

‘26 

12월 

 

판매 

01:00 

~10:00 

3 

3 

3 

3 

3 

3 

3 

3 

3 

3 

3 

3 

36 

03:00 

~12:00 

1 

1 

1 

1 

1 

1 

1 

1 

1 

1 

1 

1 

12 

13:00 

~22:00 

1 

1 

1 

1 

1 

1 

1 

1 

1 

1 

1 

1 

12 

생산 

(00:00 ~ 09:00) 

1 

1 

1 

2 

2 

2 

2 

2 

2 

1 

1 

1 

18 

 

6 

6 

6 

7 

7 

7 

7 

7 

7 

6 

6 

6 

78 

 

     ※ 당사의 운영방식에 따라 근무시간 및 인원은 조정될 수 있음 

 

   ❍ 업무내용

구 분 

내    용 

얼음판매 

- 1층 경매장 및 1,2층 소매 매장 얼음판매 

- 지하1층 중도매인 배송장 및 활어보관장 얼음판매  

- 지하2층 직송판매조합 얼음 판매 

- 업무 종료 후 판매수량 및 재고확인 

- 무전기 활용한 수시 판매 발생 

- 얼음생산 지원 

얼음생산 

- 지하1층 제빙실 근무 

- 제빙기계 사용을 통한 생산 및 저빙창고 얼음적재 업무 병행 

 

 

2. 추진일정 

구 분 

일 정 

소요일 

세부내용 

비 고 

입찰 공고 

`25. 12. 11. ~ 12. 17.        

7일 

□ 입찰 공고문 게시 

  -회사 홈페이지, 나라장터, 시장 내 게시판 

 

입찰 서류 접수  

`25. 12. 18. ~ `25. 12. 24. 

6일 

□ 접수시간 : 평일 07:00 ~ 14:00,  

              토요일 07:00 ~ 10:00 

□ 접수장소 : 당사 6층 냉동사업부 

휴일 제외 

입찰일시 

`25. 12. 26. 10:00 

1일 

□ 장  소 : 당사 5층 대회의실 

 

계약체결 

`25. 12. 29. ~ 12. 31. 

3일 

인감도장, 인감증명서, 계약이행보증금 등 

계약체결 장소 : 당사 6층 냉동사업부 

 


 

    ※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 월간 소요인원 및 입찰유의서 이행 가능 업체 

   ❍ 2024년 신용평가 B등급 이상 

   ❍ 최근 2년(`23 ~ `24년) 재무제표 상 매출평균 연간 30억원 이상 또는  

      2024년 단일업체 10억원 이상의 인력관리용역 계약실적 업체 

   ❍ 국세·지방세 미체납자 

      ※ 제출된 구비서류가 허위일 경우 입찰 등록 및 낙찰 무효 

   ❍ 수급업체 산업재해 평가에서 70점(B등급) 이상 업체  

   ❍ 당사에 업무상 손실 및 피해를 입힌 업체 참가 자격 제한 

 

4.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 유효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동 장소에서 재입찰 시행 

   ❍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수협노량진수산(주)에 귀속 

 

5. 낙찰자 결정 

   ❍ 당사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격 응찰자 

   ❍ 낙찰금액이 동일 한 업체 2인 이상 시 해당 업체에 한해 즉시 추첨 

 

6. 입찰신청 관련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계약체결 시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회사양식) 1부. 

  입찰유의서 1부. 

  사업자등록증명원(홈택스) 1부. 

  법인일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1부. 

  도장(인감 또는 사용인감) 

    -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 기업신용평가서 1부. 

  매출평균 30억원 이상 업체 제출서류 

    - 표준재무제표증명(홈택스 발급/2023년, 2024년) 각 1부 

  매출평균 30억원 미만 업체 제출서류 

    - 단일업체 10억원 이상의 실적증명 1부
(매출 전자세금계산서 등) 

  국세 완납증명서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 보증보험증권) 

  산업재해 예방조치능력 평가표, 자기 평가 산출 근거 각 1부 

  안전보건공단에서 발급한 3년간 산업재해율 확인서 

 

  

  사업자등록증명원(홈택스) 1부. 

 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1부. 

  도장(인감 또는 사용인감) 

    -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 개인정보수집동의서(회사양식) 1부. 

  청렴계약이행확약서(회사양식) 1부. 

  계약이행보증금(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7. 대리인이 입찰할 경우 

   ❍ 입찰 참가 신청서의 대리인란에 위임받은 자의 성명 및 주민등록번호 기재 

   ❍ 입찰을 위임받은 대리인은 입찰 시 신분증 지참 

      (본인 확인 불가 시 입찰 장소 입장 제한) 

      ※ 모든 서류는 인감도장으로 날인 

 

 

 

8. 기타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 공고,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셔야 합니다. 

   ❍ 수급업체 산업재해 평가 기준에 의거 70점(B등급) 미만 업체 입찰 배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선정 대상 자격에서 제외 및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 낙찰단가 등 입찰에 대한 사항을 일체 공개하지 않습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계약입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냉동사업부(☎02-2254-806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 12. 11. 

 

수협노량진수산주식회사 대표이사(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