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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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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18682-000 공고일시  2025/12/10 17:04
공고명 2026년 시정소식지 월간파주 제작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고담당자 윤소라(☎: 031-940-43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0,000,000 원
   
배정예산
390,000,000 원
   
추정가격
35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시 공고 제2025-3444호 

 

 

용역 전자입찰 재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6년 파주시 시정소식지 월간파주 제작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6. 12. 31.까지(2027년 1월호 인쇄 및 발송 완료까지(온라인콘텐츠 포함))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라. 추정금액 : 금39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 354,545,455원, 부가가치세: 35,454,545원) 

  마. 기초금액 : 금390,000,000원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2026년 예산배정 전 사업으로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하며, 예산 미확정 시 계약 미체결 또는 계약이 취소됨을 알려드립니다. 

  ※용역기간 12개월(2026.1.1.~2026.12.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지방의회 예산심의 일정에 따라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기간 변경으로 실제 용역 착수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식  

-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 중에 있지 않은 사업자로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 

    2) 출판문화산업진흥법제9조에 따른 출판사 신고(업종코드:1517) 또는 인쇄문화산업진흥법제12조에 따른 인쇄사 신고(업종코드:1518)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정기간행물, 세부품명번호: 5510151901)를 소지한 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확인)된 유효기간 내의 것이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후라도 입찰무효 처리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소지한 자 및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함. 

  다.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함. 

 

4.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5. 가격입찰 참가(전자입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2. 18.(목) 10:00 ~ 2025. 12. 22.(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개찰일시 : 2025. 12. 22.(월) 11:00 이후 

  다. 개찰장소 : 파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PC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합니다. 

  라.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아니하며(비예가 방식)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불가) 

  사.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접수    

  가. 일    시 : 2025. 12. 22.(월) 09:00 ~ 17:00 (※제외시간: 12시~13시) 

               ※ 접수마감일에 평가위원 추첨 

  나. 제출장소 : 파주시 소통홍보관 홍보기획팀(☎031-940-4133) 

               (경기도 파주시 시청로 50, 본관1층)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에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용역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5. 12. 24.(수) 10:00 (예정) 

  나. 장 소 : 파주시청 본관 3층 대회의실 

    ※ 일시와 장소는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시 개별 통보 

  다. 제안서 평가방법 

    1) 제안요청서상에 첨부된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평가기준표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2) 제안업체는 별도로 지정하는 일시와 장소에서 제안설명을 실시(PT포함)하여야 하며 불참 시에는 평가에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제안설명은 20분(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내외로 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실무책임자가 실시하여야 합니다.(PT포함) 

      ※ 제안서 평가 일정 등은 변동 가능하며 변경 시는 개별 통보함 

      ※ 입찰참가등록 시 제안설명자 인적사항 확인서류 제출 - 재직증명서 첨부 

 

8. 낙찰자결정 및 협상기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하여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동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통하여 선정된 업체와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 제안요청서 상에 첨부된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평가기준표에 의거 평가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는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기술 능력평가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가격평가 10점을 합산하여 종합점수를 기준으로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합니다. 단, 기술능력과 가격평가 점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고, 종합점수 고득점순으로 협상 순위를 결정합니다.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시스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협상순위가 결정되면 협상적격자에게 일정을 개별 통보하여,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마. 입찰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이 추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바.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지서, 공고문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파주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 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제외) 1.5%에 상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시 소통홍보관 유경애(☎031-940-4133) 

   ○ 계약사항 : 파주시 회  계  과 윤소라(☎031-940-4322)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10. 

 

파 주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