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 2025-62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공 고 기 관 : 인덕대학교
나. 공고(사업)명 : 혁신지원사업 홍보 채널 개선
다. 사 업 예 산 : 금 59,8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경쟁, 협상에의한 계약(기술 90점+가격 10점)
마. 계 약 기 간 : 계약일로부터 2026년 2월 28일까지
바. 공 동 계 약 : 불가
2. 입찰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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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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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마감 및 서류제출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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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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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2025년 12월 1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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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2025년 12월 22일, 12:00 까지
도착분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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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2025년 12월 23일,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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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인덕대학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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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인덕대학교 은봉관 1층 경영지원팀 입찰담당자 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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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인덕대학교 소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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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대학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하지 못한 업체(제출서류 미비 포함)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제출서류를 갖춰 입찰 등록을 마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따른 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제안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다.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간(입찰공고일 기준) 대학 및 공공기관에 단일 개발실적(계약실적 포함) 5,900만원(부가가치세 포함)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사업자(실적은 주사업자 인정, 실적증명서 제출)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전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확인서)를 소지하여야 함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미등록업체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함
4.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절차
가. 선정 절차
- 입찰공고 → 현장설명회 → 입찰서류, 제안서 입찰 등록(우편) → 제안서평가위원 심사 →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 및 협상 → 계약체결 → 사업수행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적용한다.
다. 평가 점수는 기술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로 구성한다.
라. 기술평가 점수가 기술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76.5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되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마. 평가 후 협상순서는 평가 종합 결과의 고득점 순서에 따라 결정한다.
바. 평가 후 평가결과 동점자가 2개 업체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사를 우선순위로 한다.
사.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안서 내용을 중심으로 협상을 실시함 단,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경우 동일한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을 진행하여 업체를 선정한다.
아. 협상 과정에서 제안한 과업범위 일정, 요건 부합성 등 주요 내용에 대해 수정, 보완, 변경, 추가, 삭제하고 그 내용을 협상하여 조정 가능하다.
자. 우선협상 대상자로 결정된 이후에 이를 양도할 수 없다.
차. 협상 기간은 협상 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되 협상대상자와 협의에 따라 5일의 범위에서 조정할 수 있다.
카. 협상이 성립되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타.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 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파. 이외 사항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821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한다.
5. 선정된 사업자의 수행
가. 본 사업을 수행하는 계약상대자(이하 사업자라 한다)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 권한을 갖고 사업을 추진하되,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상응하는 모든 책임을 부담해야 한다.
나. 본 사업은 본 제안요청서, 사업자의 제안서 등을 기반으로 사업을 수행하여야 한다.
다. 사업자는 계약체결 후 1주 이내에 착수보고서(회)를 대학에 본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이때 본 대학은 필요시 내용의 보완을 지시할 수 있으며 사업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라. 본 사업의 효율적인 추진을 위하여, 사업자는 계약 수행과정에서 본 대학의 계약이행상황 등의 지도․감독에 대해 성실히 응하여야 하며 지적된 사항은 최단 시일 내에 성실히 보완하여야 한다.
6. 입찰 등록 및 서류제출 방법
※ 등록일 기준 3개월 이내 발행분
가. 나라장터 제출(파일형식 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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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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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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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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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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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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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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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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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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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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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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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인 경우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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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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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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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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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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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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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 필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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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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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대조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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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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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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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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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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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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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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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2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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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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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 지방세 납입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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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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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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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5년간 사업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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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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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3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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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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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행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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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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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4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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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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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조직 및 인원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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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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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4-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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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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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수행 조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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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5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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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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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참여인력 투입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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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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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6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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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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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참여인력(기술자) 명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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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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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7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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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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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력 이력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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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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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8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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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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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력 투입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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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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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8-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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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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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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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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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9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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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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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가격 산출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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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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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10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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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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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인덕대학교(대표자:김광만, 217-82-00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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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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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금액의 5%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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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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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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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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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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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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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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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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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PT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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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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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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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 및 정성 평가증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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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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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완료일 이후 지정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대학회계에 귀속함
※제출하는 파일의 형식은 연번+문서명으로함
(예 : 1.입찰참가신청서.pdf, 10.국세_지방세_부가세 완납증명서.pdf)
나. 나라장터 입력
1) 제안가격 입력
※ 가격제안서에 입력한 제안가격을 나라장터(G2B)에 필히 입력해야하고, 미입력시 입찰서류 미제출로 평가대상자에서 제외됨
다. 우편 제출
1) 상기 “ 가. 나라장터 제출”문서를 우편 제출
2) 수신처 : 서울특별시 노원구 초안산로 12, 인덕대학교 은봉관 1층 사무처 경영지원팀 입찰담당자 앞
다) 입찰공고 마감일 및 마감시간 내 도착하지 않은 경우, 미제출로 간주함
※ 제안사의 효율적인 제안과 대학의 ESG 경영 방식을 고려해 우편 제출만 허용(방문 제출은 불허)
라. 제출 방법
1) 상기 “나라장터 등록”, “나라장터 입력” 및 “우편 제출”에 따라 제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단, 방문 제출하는 경우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함.
7.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규격서등 공고내용, 계약(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규정 포함) 등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반드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2호의 계약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합니다.
마.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 양식으로 제출하고, 제안 요청사항 이외에 추가 제시 사항이 있는 경우 제안서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바. 사업 수행과정에서 사업자의 제안요청서 불이행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향후 본 대학 관련 사업의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 추후 선정업체에 한해 대학이 요구하는 증빙서류의 추가 제출(미 제출 시 자격 상실)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아. 제안서 제출 시 제안내용 중 허위사실이 밝혀지는 경우 제안을 무효로 처리하며, 선정될 경우에는 선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자. 제안서를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안되고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입증을 못하거나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될 경우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향후 계약체결 후라도 이러한 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을 파기를 할 수 있습니다.
차.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우리 대학교 교직원이 부당한 요구(금품, 향응 등)할 경우 인덕대학교 행동강령책임관 또는 감사실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문의처
가. 전산담당자 : 전산센터 전산팀 02-950-7113(atopover@induk.ac.kr)
나. 입찰담당자 : 사무처 경영지원팀 02-950-7125(bkkim78@induk.ac.kr)
2025년 12월 00일
인덕대학교 총장
[별지 제 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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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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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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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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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자
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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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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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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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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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
등록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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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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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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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덕대학교 제 2025 -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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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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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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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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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지원사업 홍보 채널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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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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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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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입찰예정금액의 5%
∙보증금액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보험증권
※증권발행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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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사 용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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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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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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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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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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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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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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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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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인덕대학교의 입찰에 참여하고자 인덕대학교가 정한 입찰 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 붙임서류 :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날인)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다.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1부
라. 국세완납증명서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바. 입찰서(봉투 밀봉)
사. 기타 서류(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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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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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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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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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덕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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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2호 서식]
일 반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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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 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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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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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의 종류
(업태, 종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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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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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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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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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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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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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직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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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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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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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연 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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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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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3호 서식]
주요 사업 실적
(단위 : 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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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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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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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준공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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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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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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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
기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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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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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위 및
주요적용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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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역할,
(단독수행,
공동수급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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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공동수급방식 참여인 경우 공동수급업체별로 각각 실적 작성
2.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대학 및 공공기관의 홈페이지(실적증명 제출분만 기제) 구축 혹은 수행 중인 실적을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계약금액란은 총계약금액과 S/W개발부문 금액을 각각 기재
4. 공동도급계약 실적일 경우에는 계약금액란에 제안사의 지분만을 기재
5. 하도급은 발주처가 승인한 경우에 한하여 작성하며 비고란에 원도급 회사를 기재
[별지 제 4호 서식]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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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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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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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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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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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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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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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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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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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제안 평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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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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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덕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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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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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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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지원사업 홍보 채널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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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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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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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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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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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원)
(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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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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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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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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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축(개발)
부문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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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 원 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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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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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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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명 : (인)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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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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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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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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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비율에 따른 실적 금액을 기재하여야 한다.
2. 용역 개요는 수행한 용역의 성격과 범위를 확인할 방법으로 작성한다.
3. “구축(개발)부문 실적”은 해당 용역의 사업비 중 순수 시스템 구축(S/W개발)부문에 대한 실적(H/W 및 솔루션 성격 S/W 비용 제외)을 기재하여야 한다.
4. 용역이행 실적 증명을 위해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를 첨부하고, 추가로 관련 증빙서류를 요청하면 이에 따라 정한 날짜 안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은 실적은 인정 않는다.
5. 본 용역실적증명서는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등의 소프트웨어사업 수행실적확인서로 대체할 수 있다.
[별지 제 4-1호 서식]
제안사의 조직 및 인원현황
1. 제안사의 조직 구성
2. 제안사의 인원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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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자 보유현황 (단위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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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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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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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문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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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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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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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W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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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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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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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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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급기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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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기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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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급기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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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급기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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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능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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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자 등급은 한국소프트웨어산업회장이 공표하는 「SW 사업대가 산정가이드」의 “소프트웨어 기술자의 기술등급 및 인정범위”에 따른 소프트웨어 기술자 등급을 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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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5호 서식]
용역 수행 조직도
시스템명 :_________________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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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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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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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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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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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직위
성명, 기술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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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직위
성명, 기술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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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직위
성명, 기술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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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직위
성명, 기술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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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분야별 책임자를 명시해야 한다.
2. 분야별 기술자 기재순서는 평가 시 참고될 수 있도록 직위별로 기재한다.
3. 용역 수행조직 및 인원현황에는 실제로 과업현장에 직접 투입 인력만 기재한다.
[별지 제 6호 서식]
사업 참여인력 투입 계획
□ 업무별 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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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사업 참여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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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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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등급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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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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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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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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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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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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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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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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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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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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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격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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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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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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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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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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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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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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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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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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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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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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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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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학정보화 분야 프로젝트 수행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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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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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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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년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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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년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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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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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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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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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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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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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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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기술자 등급은 한국소프트웨어산업회장이 공표하는 「SW 사업대가 산정가이드」의 “소프트웨어 기술자의 기술등급 및 인정범위”에 따른 소프트웨어 기술자 등급을 준용
[별지 제 7호 서식]
사업 참여인력(기술자) 명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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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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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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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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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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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세부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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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입
기간
(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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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화
근무경력
(0년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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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개발경력
(0년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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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자
등 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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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학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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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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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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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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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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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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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작성 대상 : 본 사업에 참여하는 인력 전체
2. 구분란은 ’PM‘, ‘PL‘ / PM 및 PL 외는 ‘상주’ 또는 ‘비상주’ 표시
3. 담당업무개발경력은 본 사업 참여시 담당할 업무의 개발 참여 경력 ※ PM은 PM 경력 기간 기재
4. 기술자 등급은 “소프트웨어 기술자의 기술등급 및 인정범위”에 따른 소프트웨어 기술자 등급
5. 1인이 자격증을 여러 개 소지한 경우 상위 1개만 작성한다.
6. 작성기준일자 : 제안일 현재 기준
7. 투입기간은 상주근무를 기준으로 작성하며 1개월 미만이면 소수점 첫째 자리까지 기재한다.
(예 : 5.4 M/M)
[별지 제 8호 서식]
참여인력 이력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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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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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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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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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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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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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학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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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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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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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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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원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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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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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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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사업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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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참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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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율
(상주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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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주/비상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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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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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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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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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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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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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툴/데이터베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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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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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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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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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사업총괄책임자(PM)의 경우 보유 기술자격증, 경력확인서, 학력증명서 사본 첨부한다.
2. 이력 사항에 대한 명백한 허위 사실이 확인될 경우, 참여인력 평가점수를 0점 처리한다.
3. 참여 인력의 자사 소속 여부 확인을 위해 국민연금가입증명서 원본을 첨부한다.
[별지 제 8-1호 서식]
참여인력 투입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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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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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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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명
(00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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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화기간
(00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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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입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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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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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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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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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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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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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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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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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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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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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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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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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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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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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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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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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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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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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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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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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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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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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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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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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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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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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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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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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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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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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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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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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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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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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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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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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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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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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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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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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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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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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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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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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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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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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9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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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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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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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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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지원사업 홍보 채널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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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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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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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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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 혁신지원사업 홍보 채널 개선
총 금액 : 금 원정(₩ )
※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임
※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증권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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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 액 : 금 원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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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사업 제안요청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인덕대학교 산학협력단에 의하여 수락되면 계약 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사항에 따라 위 금액으로 신의와 성실로써 사업기한 내에 사업을 완료할 것을 확약하며 이에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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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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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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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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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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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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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입찰시)
대리인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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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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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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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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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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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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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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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덕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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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가격제안서 밀봉 작성 방법
- 앞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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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
혁신지원사업 홍보 채널 개선
가격제안서
000 주식회사
대표이사 0 0 0 (인)
|
- 뒷면
[별지 제10호 서식]
제안가격 산출내역서
|
( 단위 :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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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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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
수량
|
단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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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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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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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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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계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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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리스크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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