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19820-000 (유찰) 공고일시  2025/12/10 16:48
공고명 파주시 공무용차량 시민 공유서비스 임차 용역(긴급)
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고담당자 안현정(☎: 031-940-43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6 11:00 개찰(입찰)일시 2025/12/16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5,290,000 원
   
배정예산
115,290,000 원
   
추정가격
104,809,091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시 공고 제2025-3438호 

 

용역 전자입찰 재공고(긴급)  

 

1. 개  요 

  가. 용 역 명 : 파주시 공무용차량 시민 공유서비스 임차 용역 

  나. 용역위치 : 파주시청 

  다. 용역기간 : 2026. 1. 1. ~ 2026. 12. 31. 

  라. 용역개요 : 임차용 차량 10대   ※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115,29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가격: 104,809,091원, 부가가치세: 10,480,909원 

ο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ο 계약당사자는 공무용차량 시민 공유서비스 차고지를 위한 공유재산(주차장) 사용·수익 허가낙찰자 결정 후 10일 내 득하여 인도·관리하여야 합니다.  

ο 입찰참가자격 및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입찰, 적격심사 대상 

 

3. 입찰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제출기간 : 2025. 12. 12.(금) 10:00 ~ 2025. 12. 16.(화) 11:00 

  나. 개  찰  일  시 : 2025. 12. 16.(화) 12:00 파주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다. 재 입 찰 개 찰 : 2025. 12. 17.(수) 11:00 (별도 통보 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자격(공동수급 불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으며, 아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3조 및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28조 규정에 의거 자동차대여사업(업종코드: 1457) 등록을 필한 업체 

  2)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벤처기업부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함.  

  다.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라. 본 사업은 안정적인 용역수행을 위해 공동계약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의 지급확약으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 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 [별표 1-6]의 2억 미만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평가기준따라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95점 이상인 자로 결정합니다. 

 다.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N76. 임대업(부동산 제외)]에 따라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신용평가등급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하여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재무제표 평가는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의 재무제표 증명서류로 평가합니다. 

 라. 신인도 부분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2] 4. 신인도 평가기준에 의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대상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명시된 소정의 양식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제2절 제17조(낙찰자 결정)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적격심사대상자 통보는 예상종합평점을 고려하여 일정순위 업체에만 개별통보하고 낙찰부적격업체에는 통보하지 않습니다. 

  아.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습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서약서 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파주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낙찰자는 각종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제외) 1.5%에 상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4대보험(국민연금·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의 납부증명을 제출하여야 하고, 체납액이 있을 시 대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사.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시 회계과 김영광(☎031-940-2944) 

    ○ 계약사항 : 파주시 회계과 안현정☎031-940-4323)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10. 

 

  파주시 재무관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