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20008-000 공고일시  2025/12/10 16:40
공고명 2026년도 청사 승강기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서울아리수본부 강서수도사업소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서울아리수본부 강서수도사업소
공고담당자 문희수(☎: 02-3146-38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시담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1 11:00 개찰(입찰)일시 2025/12/11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3,696,000 원
   
추정가격
3,36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  역  설  명  서 

1. 건   명 : 2026년도 강서수도사업소 청사 승강기 유지보수 용역 

2. 목  적 : 강서수도사업소 청사 승강기 유지보수 업무를 관계법령에 따라 전문업체에 대행 시행하여 승강기 안전운행 및 안전사고 사전예방 등 

            시설물 유지관리에 만전을 기하는데 있음. 

3. 용역개요 : 청사 승강기 정기점검 및 유지보수 업무 대행 

4. 용역대상 

   ◦ 규        격 : 15인승(1,000kg) 

   ◦ 종류 및 형식 : 장애인식 로프식(VVVF) 

   ◦ 수        량 : 1대 

   ◦ 제   작   사 : 현대엘리베이터(주) 

5. 용역기간 : 2026. 1월 ~ 12월(1년간) 

6. 과업내용 

   ◦ 승강기 자체점검(월 1회) 및 국가승강기정보센터 홈페이지에 점검결과 입력 

   ◦ 승강기 운행시 발생되는 모든 제반사항 신속처리 

   ◦ 승강기 고장 등 장애발생시 신속한 현장방문 조치 

   ◦ 승강기 관리규정에 따른 정기검사 시행 및 시설보완 

7. 예정공정표 

    월별  

공정  

2025년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승 강 기 

유지보수 

자체 

점검 

자체 

점검 

자체 

점검 

자체 

점검 

자체 

점검 

자체 

점검 

자체 

점검 

자체 

점검 

자체 

점검 

자체 

점검 

자체 

점검 

정기 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