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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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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15781-000 공고일시  2025/12/10 15:53
공고명 2026년 방문건강관리사업 전기자동차 임차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화성시 화성시서부보건소 수요기관 경기도 화성시 화성시서부보건소
공고담당자 박현영(☎: 031-5189-35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7,000,000 원
   
배정예산
57,000,000 원
   
추정가격
51,818,182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화성시 화성시서부보건소 공고 제2025-41호 

 

용 역 입 찰 공 고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2026년 방문건강관리사업 전기자동차 임차 용역 

  나. 총용역기간 : 2026. 1. 1. ~ 2026. 12. 31.(12개월) 

  다. 용역위치 : 화성시서부보건소 지정장소  

  라. 용역내용 : 전기자동차 5대(과업지시서 참조) 

  마. 용역예정금액 : 금57,000,000원(금오천칠백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사업비 산출은 12개월 기준이며, 2026년도 예산 미확정 상태(의회 미승인)이므로, 실제 계약 체결금액은  

         예산확정 등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바. 기초금액 : 금57,000,000원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사.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2. 11.(목) 10:00 ~ 2025. 12. 17.(수) 10:00 

  아.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2. 17.(수)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자. 공동수급체 : 불허 

 

2. 입찰방식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한입찰, 적격심사대상, 전자입찰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및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5>『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억원 미만)』을 적용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 적용)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28조에 따라 자동차대여사업(업종코드:1457) 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의거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에서 제외합니다.(http://www.smpp.go.kr)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입찰등록을 한 업체 이어야하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처리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귀속 사유 발생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시에서 시행하는 청렴      계약이행을 위한 「청령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8. 입찰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입찰유의서(용역),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관련 회계예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만약 기간 내 계약을 체결하지 못할 시에는 차순위자가 낙찰됨을 알려드립니다. 

  다. 본 물품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입찰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계약 및 용역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따라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개찰 당일 15:00까지 재입찰을 실시(16:00 개찰)합니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 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대금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매수하여야 합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 보건소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담당자로부터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용역관련 문의 : 화성시서부보건소 보건정책과 방문건강관리사업 담당(☎031-5189-6618) 

     * 입찰공고, 계약 문의 : 화성시서부보건소 보건정책과 계약 담당(☎031-5189-3553)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콜센터(☎1588-0800) 

 

 

    2025년   12월   11일 

 

화성시서부보건소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