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5-2092호
전자공개수의계약 안내 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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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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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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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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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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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강교도장 열화도평가시스템 유지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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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
용역설명서 참 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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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0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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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1.1. ~
2026.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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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을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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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투찰) 및 개찰 일시 ․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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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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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0.(수) ~ 2025. 12. 16.(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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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제출(투찰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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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2.(금) 10:00 ~ 2025. 12. 16.(화)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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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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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6.(화)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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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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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0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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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안내 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로서
나.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로 신고를 필한 업체
-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 (지식경제부 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청 고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30조 제7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 “직접생산 확인[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중 소프트웨어 유지 및 지원서비스(8111229901)]”에 등재된 업체(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중소기업자
※ 중소기업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 가능해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의하여 반드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의 규정에 의거 엔지니어링 사업주체로써 건설부문의 엔지니어링사업(구조, 업종코드:3585)분야 또는 「학술연구용역 (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마.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은 전자공개수의계약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으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의거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8%)이상의 최저가 낙찰제를 적용합니다.
5.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08-1872호(2008.10.23)에 의하여 변경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기타사항
가. 이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입찰정보 → 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람)
다. 본 계약에 참가하고자 하면 용역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 입찰관련 회계예규, 게시 안내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라. 청렴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www.seoul.go.kr) → 공고 → 계약관련 자료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첨부 과업내용서를 참고하시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 교량안전과(담당 이우근 ☏02-2133-1955), 입찰에 관련된 사항은 재무과(담당 유미옥 ☏02-2133-3242)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2. 10
서 울 특 별 시 분 임 경 리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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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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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서울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신한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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