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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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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14428-000 공고일시  2025/12/10 13:53
공고명 대구전자도서관 전자자료(전자책/오디오북) 구독사업
공고기관 대구광역시 대구도서관 수요기관 대구광역시 대구도서관
공고담당자 배고은(☎: 053-803-868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0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5 18:00 개찰(입찰)일시 2025/12/16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9,000,000 원
   
배정예산
99,000,000 원
   
추정가격
99,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광역시 공고 제2025-1684호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공고 

2026년 대구전자도서관 전자자료 

(전자책/오디오북)구독서비스 용역 

 

1. 견적서 제출 안내(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    분 

내          용 

건    명 

2026년 대구전자도서관 전자자료(전자책/오디오북)구독서비스 용역 

용역내역 

구독형 전자도서(전자책/오디오북) 플랫폼 1식 

※전자도서 9만종이상 보유, 무제한 이용가능(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용역장소 

 대구전자도서관 홈페이지(ASP연결) 

사업기간 

 2026. 1. 1. ~2026. 12. 31. 

기초금액 

금99,000,000원(부가가치세 면세품목)  

※ 대금지급 : 이용건별 월별 사후정산(대출도서 종이책 정가×5.2%×낙찰률) 

시행방법 

 총액계약, 제한경쟁, 소액수의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위원회 공익제보센터(☎053-803-2288)에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아울러,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 견적서(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입찰서 제출기간: 2025. 12. 10.(수) 15:00 ~ 2025. 12. 15.(월) 18:00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2025. 12. 15.(월) 18:00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2. 16.(화) 15: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함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을 필하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일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일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일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점 소재지가 대구광역시에 위치한 업체 

 ❍ 「소프트웨어진흥법」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사업자, 

      업종코드 1469)로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따라 발급된‘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미확인 시 낙찰 대상에서 제외)  

 

4. 견적서(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법 

  본 입찰은 소액수의 견적제출입니다. 

  본 입찰에 대한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진행됩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투찰할 수 있으므로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달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 후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음을 보증하는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관련규정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7.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자세한 사항은 첨부사항이나 대구도서관 정보서비스과(☎ 053-803-8711, 백중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산업안전보건법」및「안전보건관리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견적서(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입찰자는 반드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 후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 과업이행요청서(혹은 시방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입찰자용 이약관 관련 회계예규 

     - 기타 관련 회계예규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통지일로부터(서면 또는 유․무선) 회계예규에 의한 소정의 기일 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 체결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제 실시 

     - 우리 시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우리시 홈페이지(www.daegu.go.kr)/정보공개/계약정보/관련정보/계약서식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대구광역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 제도 운영지침」제11조에 의거,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확인을 위하여 별지 제10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계약시 제출해야 합니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의 1.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본 견적제출의 과업내용과 관련하여 언어와 문구의 해석에 있어 의견이 상이할 경우 발주처와 협의 후 이행합니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위원회(☎ 053-803-2288) 및 홈페이지(www.daegu.go.kr → 전자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보충정보 제공처 

     - 과업내용 문의 : 정보서비스과 백중수 (☎ 053-803-8711) 

     - 견적서(입찰서) 제출에 관한 사항 : 도서관정책과 배고은 (☎ 053-803-8685)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5년  12월  10일 

대구도서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