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08294-000 공고일시  2025/12/10 11:42
공고명 2026년 무주노인종합복지관 경로통학버스 임차(설천/무풍)
공고기관 무주노인종합복지관 수요기관 무주노인종합복지관
공고담당자 한갑선(☎: 070-4372-295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0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12/1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94,136,900 원
   
추정가격
85,579,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사회복지법인 삼동회 무주노인종합복지관 제2025-3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6년 무주노인종합복지관 경로통학버스 임차 용역(무풍/설천)  

   나. 임차개요 : 경로통학버스 1대(40인승 이상 1대) 

   다. 운행시간 : 하루 2회 왕복(오전, 오후) 

                 무풍덕지리 08:30출발, 복지관 16:05출발(오후 출발시간은 변경 될 수 있음) 

   라. 용역기간 : 2026년 1월 12일 ~ 2026년 12월(12개월) - 총 227회 + ∝ 

   마. 총사업비 : 금85,579,000원(85,579,000원 부가세 포함) 

       ※ 게시일부터 매월 운행일수로 계산(금액 변경될 수 있음) 

   바.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2. 10.(수) 14:00 ∼ 2025. 12. 18.(목) 14:00 

   사.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2. 18.(목) 15:00 무주노인종합복지관 입찰집행관PC 

   아. 유찰 시 (긴급)재공고 기간 : 2025. 12. 18.(목) 16:00 ~ 2025. 12. 24.(수) 16:00 

   자. 개 찰 일 시  및  장소 : 2025. 12. 24.(수) 17:00 무주노인종합복지관 입찰집행관PC 

 

       ※ 무주노인종합복지관 경로통학버스 운행표에 따라 운행하되 기관의 행사 및 일정에 따라 운행일정 및 시간은 변경 될 수 있음.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건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정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을 허가받아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그 본사 소재지가 무주군관내에 둔 업체로 계약운행 차량의 여객운송면허증,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및 운행차량 등록증, 차량검사 확인용 관계 증빙서류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자는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됨.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 등재된 정보를 기준으로 확인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 등재하여 자격을 갖춘 후 투찰하여야 하며, 이를 갖추지 못한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 미달로 처리함.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나. 본 용역은 별도의 과업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므로 입찰서 제출 전에 과업내용을 상세히 파악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과업지시서을 반드시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열람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참가 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낙찰자 결정방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낙찰하한율88%)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호, 2014.12.19.)으로 한다.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용역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함. 

 

   나. 낙찰 결과 통보 후 2일 이내 관련서류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7호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하며, 입찰보증금에 대한 귀속 사유가 발생할 경우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3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법에서 정한 모든 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1조에 의한 계약이행 보증을 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운행일지 청구서를 제출하여야하며 대금은 보조금카드 결제를 원칙으로 한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서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입찰 특별 유의서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용역대금은 매월에 한하여 개시일로부터 일일운행 일수계산하여 지급하며, 1개월 용역비를 청구에 의거하여 지급합니다.  

 

  바.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 및 용역에 관한 사항은 무주노인종합복지관 총무기획팀(063-322-125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10일  

 

무주노인종합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