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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319호
[긴급] 용역 2인이상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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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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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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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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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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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일고 급식실 증축 및 교실 조성공사
건축사 감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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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0. 15:00
~
2025.12.16.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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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6. 16:00
우리교육지원청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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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예정일
+14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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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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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A=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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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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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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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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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463,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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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46,3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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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현장: 감일고등학교(경기도 하남시 감일순환로 165)
◦ 용역의 착수일: 교육시설과 담당자와 협의 후 결정
◦ 용역내용: 용역 수행지침서 참조(반드시 내용 확인 및 숙지 필요)
◦ 본 공사 기간변경 시, 이에 따른 용역기간 변경 가능함을 참고하시기 바람
◦ 추정가격에는 손해배상공제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전자입찰,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 견적(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지역제한(경기 하남시) 대상 용역입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 손해배상책임보험(공제)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 「건축사법」 제2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에 따라 손해배상책임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어 「건축사법」에 따른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 개설·등록을 필한 자로,
◦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의 소재지가 경기 하남시 내의 업체여야 하며,
◦ 견적(입찰)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 등록 및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해당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 집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따라 무효처리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또는 042-610-1200)
◦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의 상태에 있는 경우는 입찰참가자격의 결격사유로 봅니다.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입찰)서 제출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여부를 확인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붙임】계약이행 통합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과업설명: 수행지침서 등 열람
◦ 장소 및 안내처 :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 031-760-8850, 성은혜)
[경기도 광주시 광주대로 178(송정동 240-1)]
5. 입찰보증금
◦ 본 용역은 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입찰)서 제출
◦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
◦ 견적(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해 전자입찰 방식으로 제출하며,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견적 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견적(입찰)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등으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견적(입찰) 제출(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9조 규정에 의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견적제출(입찰) 공고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자에게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의‘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행정국 재무관리과 (집행관 PC)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써(낙찰하한율 90%)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예정가격 및 90% 금액의 산출 시 10원 단위 미만은 절상).
◦ 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 유효입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처리하며, 재입찰(견적서 제출)에 따른 입찰서(견적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재입찰(견적서 제출)의 투찰은 최초 입찰의 투찰 여부와 관계없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재입찰인 경우 재입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는 투찰이 가능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oegh.kr) [교육행정]→[재무관리과]→[경리] 게시판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견적서의 제출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붙임】계약이행 통합 서약서(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 포함)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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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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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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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의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제출에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이후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붙임】계약이행 통합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 주소: 경기도 광주시 광주대로 178,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 031-760-4082, 교육시설과 성은혜
-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760-4061, 재무관리과 안우진
◦ 전자입찰이용안내: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 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지침은 법제처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s://www.law.go.kr)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입찰공고]→[입찰공고목록]에 게시하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입찰개찰/낙찰공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820-0999) 또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 민원/참여 - 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12월 10일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 붙임 ]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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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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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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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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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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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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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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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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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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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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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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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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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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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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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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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본인(법인)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을 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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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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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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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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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붙임1]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별첨 수의계약 배제사유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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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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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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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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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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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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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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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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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업무를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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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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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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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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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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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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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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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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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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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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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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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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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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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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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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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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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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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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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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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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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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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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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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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의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여 계약보증금을 귀 기관에 귀속시켜야 할 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5조제3항에 따라 즉시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겠습니다.
※ 계약서에서 각서대체, 기간, 비율, 금액 확인이 가능하므로 별도 각서 불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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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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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각서 [ ] 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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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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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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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직원과 대리인은 발주기관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낙찰,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하면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서약서 확인: 경기도교육청누리집>뉴스/소식>통합자료실>자료실>재무관리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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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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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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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세포탈 여부 확인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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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하며, 조세포탈 등을 한 자에 해당하여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 해제ㆍ해지를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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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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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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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자보수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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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1조에 따라 하자보수보증금을 귀 학교(기관)에 귀속시켜야 할 사유가 발생하면 즉시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겠습니다.
※ 계약서에 각서대체, 기간, 비율, 금액을 입력할 경우 별도 각서 불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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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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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각서 [ ] 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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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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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전기·수도 사용료 납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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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용 전기·수도 계량기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없으므로 기관의 전기 및 수도를 사용 후 「경기도교육청 학교 시설공사 시 공공요금(전기료 및 수도료) 징수 개선방안」 및 「학교시설공사 업무편람」에 따라 전기료 및 수도료를 학교(교특)회계에 세입조치하고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공사금액 2천만 원 이상으로 전기 및 수도를 사용하는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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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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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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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용역] 부실공사
근절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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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교육청 건설공사 부실 방지에 관한 조례」 에 따라 공사(용역)을 시행함에 있어 공사설계도서, 시방서, 품질관리기준, 기타 모든 규정 및 약정대로 어김없이 시공(용역)할 것을 서약하며 이를 어길 시에는 관계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감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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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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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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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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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계약 특수조건」 에 따라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 계약을 체결하겠습니다. 아울러, 하도급자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PQ심사 및 적격심사 시 사용계획서 준수)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당사 몫 외의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 사용)
수요기관의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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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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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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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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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요인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의무사항을 이행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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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과업 수행자”는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안전ㆍ보건 관계법령 및 중대재해처벌법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고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기도교육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② “과업 수행자”는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기도교육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 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한다.
③ 사업수행에 필요한 작업, 점검 등 모든 작업을 할 때에는 철저한 안전대책을 수립한 후 작업에 임하여야 하며,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과업 수행자의 책임 하에 후속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④ 중대산업재해 발생 시 선보고 후 사고처리 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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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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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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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이용·수집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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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2조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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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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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ㆍ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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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ㆍ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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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명, 주소,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계좌번호,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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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무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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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로부터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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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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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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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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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법령, 예규 등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최신 규정을 따름
② 변경 계약 시 변경 사항을 따르되,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는 기존 서약서로 갈음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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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 . . .
계약상대자: 대표 (인)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 별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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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배제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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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다만 법원의 회생절차개시결정이 있는 경우 수의계약 체결 가능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③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법 제31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3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1장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기준 제5절 “4”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법 제31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제60조에 따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의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일시 정지 중인 계약은 제외) 이상인 자. 다만, 동시에 여러건의 수의계약 체결 예정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기존 계약을 포함하여 3건까지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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