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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17623-001 공고일시  2025/12/10 10:19
공고명 [긴급]2026년 용인시체육회 체육시설물 관리 및 청소 용역
공고기관 용인시체육회 수요기관 용인시체육회
공고담당자 김다현(☎: 031-335-564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0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9 17:00 개찰(입찰)일시 2025/12/2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200,000,000 원
   
추정가격
1,0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6년 용인시체육회 체육시설물 관리 및 청소 용역 입찰공고[긴급] 

 

 

 

 

 

 

 

 

 

 

 

 

 

 

 

 

 

 

 

 

 

 

 

 

 

 

 

 

 

 

용인시체육회공고 2025 - 26          

사각형입니다. 

 

2026년 용인시체육회 체육시설물 관리 및 청소 용역 

사각형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인시체육회 체육시설물 관리 및 청소 용역 

용역기간 

 2026.01.01. ~ 2026.12.31. (1년)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입찰방법 

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사업예산 

금 1,200,000,000원 

(부가세 포함) 

입찰방식 

전자입찰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5.12.10.(수) 11:00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2025.12.19.(금) 17:00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 제안서 평가회 일정은 사업부서에서 별도 통보하며, 제안서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합니다.  

 

2. 입찰서(제안서) 접수일시 및 장소 

  ○ 공고 안내기간: 2025. 12. 10.(수) ~ 2025. 12. 19.(금) 

  ○ 제안서 접수 기간 및 장소 

    - 접수일시: 2025. 12. 19.(금), 10:00~17:00(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접수장소  

      ․ 입찰참가등록: 용인시체육회 시설운영과 

      ․ 주    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동백죽전대로 61 미르스타디움 3층 

      ․ 제출방법: 방문접수(외 불가) 

 

 

3. 입찰 및 계약방식(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제44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2호       

      2023.12.21.)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  

  ❍ 용역의 수행이 가능한 자로 아래 각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에 한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공고일 현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에 의거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 입찰참가자는 중소기업청이 발급한 “중·소기업 확인서”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해야 하며,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증명서 (건물청소서비스 7611150101)를 발급 받은 업체 

    - 공동수급 불허   

 

5.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시 구비서류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할 것. 

  입찰참가 신청서류 

    - 입찰 참가 신청서 1부【서식1】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 등본 1부 

    -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및 사용인감계 1부【서식2】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중소기업 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 각 1부 

  정량적 평가서류 : 1부 제출(업체명표기 1부) 

    - 제안서 표지【18-1】 

    - 정량평가 자체평가서【서식17】 

    - 회사 일반현황 및 연혁【서식3】 

    - 인력 및 조직현황【서식4】 

    - 사업참여 직원현황【서식5】 

       ※ 4대 보험 가입증명서 

    - 최근 3년간 용역이행 실적 【서식6】 

    - 용역이행 실적 증명서【서식7】 

    - 행정처분 사항(신인도) 【서식8】 

    -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서식9】 

 

  정성적 평가 서류 : 11부 제출(업체명표기 1부, 미표기 10부) 

    - 제안서 표지 【서식18】 

    - 제안서(50쪽 이내) 11부 

    - 제안서 요약분(5쪽 이내) 11부 

 

  입찰가격 및 소요예산 산출내역서 1부(사용인감 날인, 밀봉하여 제출)【서식1-1】 

 

  기타서류 

    - 제안서 설명자 인적사항 【서식10】 

    - 확약서                 【서식11】 

    - 서약서                 【서식12】 

    - 위임장                 【서식13】 

    -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서  【서식14】 

    - 청렴계약 이행각서      【서식15】 

    - 제안서 제출증 및 접수증【서식16】 

       ※ 제안서 발표용 PPT 포함, 상기항목 제안서가 모두 수록된 USB 1개  

  제안서 작성 및 제출 유의사항 

    - 접수기간의 마감시간까지 참여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지정한                대리인(위임장 소지)이 직접 제출해야 함 

    - 제출하는 서류 일체에 사용인장을 날인하여야 하며, 사용인장은              나라장터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할 것 

    - 입찰서 제출자는 필히 신분증 지참 

    - 모든 서류의 사본은 원본 대조필 날인하여 사용인장으로 증명 

    - 제안서는 한 건에 한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 뒤에 별첨으로 붙여 제출해야 함 

    - 서류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된 일체 비용은 제안사 부담 

    - 제출된 서류 및 제안 내용에 위·변조나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해당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으며, 평가대상에서 제외됨  

 

6.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제4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2호 2023.12.21.)」“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 

  제안서의 평가는 총점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 90점            (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가격평가 1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총점이 70점이상인 자를 선정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순위를 결정합니다. 

  협상순서는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참가 신청 시 유의사항 

  입찰등록 시 제안서는 입찰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자가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별도의 보상은 시행         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입찰자는 아래의 내용을 숙지 후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 제안요청서 및 과업이행 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입찰 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2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1호) 등        관련 회계예규 

  

  청렴계약제 실시 

    - 용인시체육회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문의사항 안내 

    - 과업내용 및 입찰서 제출에 관한 문의 : 시설운영과 (☎ 031-335-5649) 

 

2025년  12월  5일 

 

 

용 인 시 체 육 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