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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16640-000 공고일시  2025/12/09 18:18
공고명 2026년 역사 운영 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남양주도시공사 수요기관 남양주도시공사
공고담당자 이혜원(☎: 031-560-10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0 1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2/1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7,420,000 원
   
추정가격
61,2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본 기관은 입찰 및 계약관련 부패/불공정행위/불법하도급 행위 신고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사유  발생시 아래 연락처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감사실(031-560-1094), 홈페이지 부조리 신고센터(www.ncuc.or.kr), 레드휘슬(내ㆍ외부 익명신고 bit.ly/3XvqJVN) 

 

남양주도시공사 공고 제2025-462호 

  용역 입찰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건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청렴계약 준수를 위하여 본 입찰(건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한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대표자는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공사의 조치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건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견적․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1. 견적,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같은 법률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도록 하겠으며, 견적,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그림입니다.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6.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7. 과업설명서(내용서), 시방서 등 

입찰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하며, 현행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과업내용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우리공사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 또는 입찰 참가 예정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별내선 역사 운영 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6. 12. 31. 까지 

다. 사업내용  

 - 유지관리(정기점검, 작업지원, 소프트웨어 유지관리, 장애관리 등), 보안관리 등 

  ※ 세부내용 –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세한 용역 개요는 우리공사 별내선 운영부(☎031-560-1423)로 문의 바랍니다. 

라. 사 업 비: 금67,420,000원(금육천칠백사십이만원) 

  ※ 본 예산은 2026년 1월 1일 시작을 기준으로 책정된 것으로, 협상대상자와 가격협상 시 실제 착수일을 기준으로 일할 계산할 예정입니다.  

마.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하자기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68조에 의함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개찰에 관한 사항 

 

가.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상생결제시스템 이용 대상 용역입니다. 

나. 공고기간: 2025. 12. 9.(화) ~ 2025. 12. 22.(월) 

다. 입찰서 제출기간(전자입찰) 

  - 일  시: 2025. 12. 10.(수) 19:00 ~ 2025. 12. 22.(월) 10:00 

  - 장  소: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G2B 입찰금액과 우리 공사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가격 입찰을 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 가격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다. 제안서 제출(방문접수) 

    - 일  시: 2025. 12. 22.(월) 10:00 ~ 17:00 

    - 장  소: 경기도 남양주시 덕송1로55번길 10, 601~603호 교통환경처 별내선운영부 

             (담당: 과장 정영찬, ☎031-560-1423) 

    -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접수에 한함(우편 및 퀵서비스 등에 의한 접수 불가) 

    - 제출서류: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 

  라. 제안서 평가 및 평가일: 2025. 12. 29.(월) 예정 / 장소: 추후공지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홈페이지 (http://www.g2b.go.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 중 지문정보를 완료한 자만 제출이 가능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명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및 제15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 자격(➀,➁,➂)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 제53조 및 동 시행규칙 제17조 규정에 의한 사업신고를 필한 소프트웨어 사업자(업종코드:1468, 분야: 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 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9조 제8항에 의거 아래 각 분야 모두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로, 동법 제8조의2에 해당하지 않는 자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8111219901)] 

      [소프트웨어유지 및 지원서비스(811122990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중소기업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는 제안서 제출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음. (낙찰자결정에서 제외함)   

나. 본 용역은 원활한 과업수행을 위해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다.「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제24조의2 및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제2017-7호, 2017.8.24.)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라. 최근연도 결산 신고 된 SW사업자 신고확인서 제출 

마. 공동계약: 허용(공동이행방식) 

  본 용역은「공동계약 운용요령」제2조의 2에 따라 공동이행방식으로 공동계약이 가능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이상이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대표자가 공동수급자의 승인을 얻어 최종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의 최종제출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5. 12. 19.(금) 18:00 까지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만약 서약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 구비서류 (방문제출) 

 

구분 

제   출   서   류 

 

입찰참가  

등록 

 

나라장터 가격투찰로 갈음 

 

제안서  

제출 

 

(1)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가격제안서 [별지서식 6] 1부  

  ※ 제출 시 가격제안서 [별지서식 6]을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④ 제안서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 평가본 원본(회사식별정보 포함) 1부, 평가본 출력본(회사식별정보 미포함) 9부 

  ※ 제안서 제출 시 PDF 파일 USB에 저장 제출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5)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 확인서 사본 각 1부(원본과 상위 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6)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1부 및 직접생산증명서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 인감증명서 각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 행정정보공동이용 서비스를 활용하여 업체 자격 확인 가능(직접 제출방식을 안할 경우)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각 1부 

⑨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제출 시) 

⑩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및 신인도 관련 증거서류 

   - 소프트웨어사업 하도급 계획서(하도급 없는 경우 미제출) 

   - 참여인력(PM 및 운영 등)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⑪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가. 입찰 및 계약 문의 

 ❍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 남양주도시공사 경영지원부 과장 이혜원( 031-560-1052) 

 ❍ 기술 제안 문의 

    - 남양주도시공사 별내선운영부 과장 정영찬( 031-560-1423) 

나. 특이사항  

 ❍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음 

 ❍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고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 기타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서 평가 및 협상적격자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한 지방자치단체의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3호)에 의거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해 결정합니다. 

  ※ 평가비율 : 기술평가(90%), 가격평가(10%)  

  ※ 기술능력평가(90%) = 정량적평가(20%) + 정성적평가(70%) 

  ※ 선정방식과 평가방법은 지방자치단체의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종합평가 점수가 1위인 업체부터 순위별로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하되 협상이 이루어지면순위업체와의 협상은 진행하지 않음. 

   ※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경우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 세부내용 제안서 참조 

 

 

6 

 

「상생결제시스템」 전자적 대금지급 이용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기성금) 및 대금을 청구하여야 한다. 

나. 본 입찰에서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남양주도시공사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농협)과 사전약정을 맺어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농협은행(NH다같이 성장론) 

   * 문의처: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국번없이 1670-0833)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7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대표자는 계약체결 시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 보증금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갈음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납부확약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9 

 

입찰(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규정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러명인 경우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여야합니다. 

나.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눈썰매장 설치 해체 및 운영」용역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다. 제안서 및 협상내용은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라.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청렴계약 준수를 위하여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한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대표자는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수요기관 이용약관 제21조제2항에 정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재제출 불가) 

사.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인지세법 제1조(납세의 의무)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자. 본 계약의 이행과정에서 하도급을 포함한 모든 참여자의 인권을 존중하며, 인권침해를 예방하고 근로자의 인권 보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차.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 남양주도시공사 계약 담당자(031-560-1052) 

카. 과업내용 및 제안서 제출에 관한 사항: 별내선 운영부 담당자(031-560-142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9일 

남양주도시공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