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국립부경대학교
[긴급]2025학년도 국립부경대학교 PKNU 학생봉사단
동계특별봉사활동(해외) 행사 용역 전자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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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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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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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우리대학 홈페이지(www.pknu.ac.kr) 청렴센터 또는 공정윤리지원관(☏ 051-629-4994)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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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개요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PKNU 학생봉사단」 동계특별봉사활동(해외봉사) 행사 용역
나.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과업종료시까지
※ 활동기간: 2026. 2. 2.(월) ∼ 2. 10.(화)[8박 10일]
다. 과업내용: 2025학년도「PKNU 학생봉사단」 동계특별봉사활동(해외봉사) 행사 일체
※ 제안요청서의 과업내용 참조
라. 사업예산: 금82,153,000원(금팔천이백일십오만삼천원) ※ 부가세 및 제세 포함
2. 입찰방식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방식: 제한(총액)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나라장터 전자입찰)
나. 관련법령:「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721호, 2024. 9. 13.)」에 의함
다. 낙찰자 결정
- 입찰참가 업체의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 등에 의하여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 결정
- 협상 및 낙찰자 결정 등에 관해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요청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721호, 2024. 9. 13.), 「교육부 기술(제안서) 평가업무 처리규정」(교육부훈령 제111호, 2014. 6. 5.) 적용
기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 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만 입찰에 참가 가능)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이며,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하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http://g2b.go.kr)에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입찰참가자격등록 문의처: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다. 다음 각 호의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사업자
- 해당 입찰 목적물의 공급에 필요한 시설을 소유 또는 임차한 자
- 부가가치세법 제5조에 따라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 입찰참가 신청 시 국립부경대학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서약한 사업자
라.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의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를 계속 부산광역시·울산광역시·경상남도에 둔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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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1항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여가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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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폐업, 업무정비, 부정당업체 지정 등의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공동계약 및 하도급 허용하지 않음
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4. 제안서 등 입찰참가 제출서류
가. 제출기간: 2025. 12. 18.(목) 9:00 ~ 12. 23.(화) 14:00
※ 평일 업무시간(09:00~18:00) 중에만 접수 가능, 점심시간 제외(12:00~13:00)
나. 제출장소: 국립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 학생복지과[부산광역시 남구 용소로 45 본관 102호]
다. 제출방법: 대표자가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 및 신분증 지참하여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제출방법 변경 문의 자제바람)
※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제7조에 따라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그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대리인 지정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지참)
라. 입찰참가 관련 제출서류(제안요청서 및 별지서식 참조)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2)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용역수행 실적현황 및 실적증명서 각 1부
(공동도급 및 하도급 실적 제외) <붙임 1>,<붙임 2>
3) 서약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붙임 3>,<붙임 4>
4)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5)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의 경우)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사용인감 지참)
7)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붙임 5>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각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붙임 6>
10)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입찰참가용) 1부 <붙임 7>
11) 입찰업체 서약서 및 공동책임 확인서 1부 <공고문 내 붙임3>
마. 제안서 및 기타 제출서류(제안요청서 및 별지서식 참조)
1)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10부(사본은 회사 및 로고명 삭제) <붙임 8>
2) 제안서 전체 내용이 수록된 저장매체(USB) 1개
3) 제안업체 일반현황 1부 <붙임 9>
4)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5) 과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참여인력요약) 1부
6) 제안발표자 인적사항 1부 <붙임 10>
7)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보험증권 1부(계약 2일 전까지)
※ 서류 제출 시 신분증 제시. 대표자 인감도장(사용인감)을 지참하여야 함
8) 사업경비 산출내역서(계약체결 시 제출)
9)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계약체결 시 제출) <공고문 내 붙임2>
5. 제안서 발표회
가. 일시: 2025. 12. 29.(월) 14:00 (예정)
나. 장소: 국립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 장보고관 3층 리더십홀 (예정)
다. 평가위원회 구성: 5인으로 구성(위원장 포함)
라. 평가방법 등 기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순으로 진행
- 소요시간: 20분(발표 10분, 질의응답 10분) ※ 소요시간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가능
- 입찰에 참가하려는 사업자는 반드시 설명회에 참석하여 제안 내용을 설명하여야 하며, 불참 시 입찰 포기로 간주함
마. 선정결과 발표: 추후 개별 통보
6. 가격평가
가. 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기간: 2025. 12. 18.(목) 9:00 ~ 12. 23.(화) 14:00
※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임
나. 개찰일시 및 장소: 기술능력평가(제안서평가) 완료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7. 평가 및 선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결과에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나.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80%)와 가격평가 점수(20%)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절차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함.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다. 기술능력평가는 제안요청서상의 평가기준에 의함.
라.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경우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됨.
마.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에 따라 협상대상자에게 협상일정을 통보함.
바. 가격평가 및 기타사항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8. 협상 및 계약체결
가. 협상적격자 선정결과 발표: 2025. 12. 30.(화) (예정) ※ 개별 통지
나. 협상범위: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일정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 등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다. 협상 개시 및 계약체결: 2026. 1. 2.(금) ~ (예정)
라. 협상 및 계약절차
최종 종합평가 결과 고득점 순으로 1위 업체부터 협상 실시하고, 협상 기간 내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 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
선 순위자와의 협상 불성립 시 동일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실시
협상대상자와 협상완료 후 계약 체결
평가위원회에서 추가 제안사항 및 협상 중 추가 사항은 대표자 직인 날인한 추가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함.
9. 입찰보증금과 국고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보증서(보증서로만 접수하며 현금 납부 불가,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를 제출하여야 함.
-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2호 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나. 납부면제: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마. 국고귀속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759호, 2025.1.2)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
다. 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임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발주처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동 법률 시행령」,「동 법률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
마. 입찰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자료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평가제한 및 협상 취소, 계약을 해지함
바. 제안서 작성에 따른 경비는 일체 보상하지 않음
사. 제출된 서류는 변경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하지 않음
아. 업체 선정에 따른 제반사항은 관련 회계예규 등에 의하며, 우선 협상대상업체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 후순위자를 협상대상자로 선정
자.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국립부경대학교 재무과 계약담당 (051-629-5137), 사업 세부내용 및 제안서 작성방법 등과 관련한 사항은 국립부경대학교 학생복지과(051-629-5053, 5057)로 문의바람
※ 제안요청서 관련 문의사항은 tngyrla91@pknu.ac.kr로 전송 후 유선으로 접수 확인
2025. 12.
국립부경대학교 대학회계 재무관
【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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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국립부경대학교(이하 “위탁자”)과 △△△(이하 “수탁자”)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국외연수(일본) 위탁 용역 수행을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왕복항공권 구매
2. 여행자보험 가입
3. 항공출입 수속에 필요한 제반사항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수탁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국립부경대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보호법」제23조 제2항 및 제24조 제3항,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국립부경대학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계약기간 내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제9조 (개인정보의 유출 통지) ① “수탁자”는 수탁 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개인정보가 유출된 경우 즉시 “위탁자”에게 보고하고, 추가 유출 및 피해방지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수행하여야 한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국립부경대학교와 계약상대자가 서명 또는 날인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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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자
기관명: 국립부경대학교
주 소: 부산광역시 남구 용소로 45
대표자: 국립부경대학교 총장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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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기관명 :
주 소 :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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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붙임3】
※ 제안서 및 발표자료 작성 시 아래 내용을 반드시 유념하시기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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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업체(공동수급체 포함)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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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 요 기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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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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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아래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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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반하여 허위 사실 확인 시 협상적격자 제외,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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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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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서 및 해당 내용 발표에 있어 허위정보를 포함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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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서 및 해당 내용 발표에 있어 경쟁업체에 대한 비방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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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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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체 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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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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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대표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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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대표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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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부경대학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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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업체 확인서(공동수급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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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 요 기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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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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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본 입찰과 관련 제안서 및 발표자료의 내용에 관하여 해당 내용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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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 확인하였으며 공동의 책임이 있음을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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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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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체 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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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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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대표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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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대표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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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부경대학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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