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공고 제2025-3474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가. 용 역 명 : 2026년 민방위경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나. 기초금액 : 금63,730,000원(금육천삼백칠십삼만원)(부가세포함)
다. 용역기간 : 2026. 1. 1. ~ 2026. 12. 31.
라. 과업내용 :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 민방위경보시스템은 비상사태(적기공습, 재난 등) 발생 시 신속・정확하게 경보를 발령하여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해야 하는 국가 중요시설로서, 기 구축된 경보시설 (제1,제2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연동, 장애발생시 신속한 복구를 위한 전문기술 등이 요구되므로 반드시 『과업이행요청서』를 면밀히 검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
※ 착수일이 늦어 질 경우 일할 계산하여 계약금액을 변경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 의 계약 등)
|
|
입찰등록개시일
|
입찰등록(투찰)마감일
|
개 찰 일 자
|
비 고
|
|
2025. 12. 10.(수)
14:00
|
2025. 12. 15.(월)
14:00
|
2025. 12. 15.(월)
15:00
|
구미시
입찰집행관PC
|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개찰시간은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가. 입찰방식 : 전자입찰(G2B),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상북도),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북도인 업체
나. 소프트웨어진흥법 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8]) 및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 으로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마.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단일건으로 30,000,000원(부가세 포함)이상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민방위경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또는 민방위경보시설 납품·설치 완수(준공) 실적이 있는 업체
바. 사이렌장비 장애를 대비한 공백기간 최소화를 이행하기 위해, 장애 진단 도구 및 예비 부품, 사이렌장비에 관한 대처 기술을 보유한 업체(간이사이렌장비 및 예비품 목록 제출 가능한 업체) (세부내역「별첨2」,「별첨5」,「별첨6」참조)
|
※ 입찰에 참여할 업체는 위 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마)실적증명서, (바)장비 및 예비품 목록)를 메일(ydaoasis@korea.kr) 또는 팩스(054-480-6739)를 통하여 2025.12.15.(월) 10:00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투찰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무효 처리되어 개찰 시 제외됩니다.
<☎ 메일발송 및 팩스전송 후 구미시 안전재난과(☎054-480-6748)에 확인 필수>
(※발주부서(안전재난과)의 판단에 따른 자격 인정)
|
사. 안정적인 기술지원과 관리를 위해 유지보수 대상 장비에 대한 제조사(또는 기술지원사)로부터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를 착수일까지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물품제조사와 우리시(구미시) 간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미제출 시 계약이 해제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특별한 이유 없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이상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는 방식을 적용하여 결정합니다.
가. 본 용역 견적제출(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 운영에 따라 견적(입찰)서 제출 시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 제출(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견적제출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시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등 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
|
|
|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가. 낙찰자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과업이행요청서, 관련법령, 관련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자는 입찰 등 관련서류가 부당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계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도 입찰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 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바. 용역예정금액(기초금액)을 초과하여 투찰한 견적제출금액은 무효로 처리합니다.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지역번호 없음
나. 용역관련 세부사항 문의처 : 구미시 안전재난과 (☎054-480-6748)
다.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처 : 구미시 회계과 (☎054-480-5093)
라.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54-480-5093), 감사담당관실(054-480-6072) 및 홈페이지(www.gumi.go.kr→전자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개찰결과”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gumi.go.kr → 공개개방 → 구미시 계약정보공개시스템)에 게재 됩니다.
※ 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불일치 할 경우 과업지시서를 우선 적용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9일
구미시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