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06673-000 공고일시  2025/12/09 14:34
공고명 2026년 한옥마을 제4공영주차장 셔틀버스 임차용역
공고기관 전주시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전주시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장옥경(☎: 063-239-251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9,819,000 원
   
배정예산
159,819,000 원
   
추정가격
145,29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전자 입찰 긴급 공고 

 

전주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5 - 148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12. 9. 

전주시시설관리공단 재무관 

본 입찰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설명서 - 

  -. 용역 전자 입찰 공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전라북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청렴계약 특별유의서 

  -. 기타 동 사업과 관련된 법령 등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전자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0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입찰 2.0 주요 질의내용」 참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6년 한옥마을 제4공영주차장 셔틀버스 임차용역 

  . 용역기간 : 2026. 1. 1. ~ 12. 31. 

  다. 용역내용 : 한옥마을 제4공영주차장 셔틀버스 운행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라. 추정금액 : 금159,819,000원(금일억오천구백팔십일만구천원) 

                (추정가격 금145,290,000원+부가가치세 금14,529,000원) 

  마. 기초금액 : 금159,819,000원 

  바. 긴급사유 : 예산의 신속집행 

    ※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는 입찰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1.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본 용역 기초금액은 12개월 기준으로 산정된 금액으로, 용역기간을 2026. 1. 1. ∼ 12. 31.(12개월)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착수일로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 접수기간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접수 및 마감 일시 : 2025. 12. 10. 10:00 ~ 2025. 12. 16. 10:00 

  나. 입찰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12. 16. 11:00, 전주시설공단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현장(과업)설명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과업)설명은 생략하며 우리공단 주차운영부(063-239-2952)에 비치된 설계내역서, 도면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4.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전북특별자치도),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나. 적격심사는 「전북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호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북특별자치도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서 제출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1)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 

       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으로 신고를 필한 업체 

    2)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또는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3)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증금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는 입찰금액의 100분의5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공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적격심사는 『전북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 4.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평가하며,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고, 적격심사대상자로통보받은자는통보서에지정된기일 안에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들이 미비 또는 불명확할 경우 보완요구를 할 수 있으며 동기간 내에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하면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당초 제출한 서류만으로 심사하고 적격심사 서류제출 후 7일 이내에 낙찰자 결정 통보합니다. 

  라. 경영상태 평가기준에 기준비율을 적용할 경우에는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자료H492 육상 여객 운송업에 대한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증금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25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공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동법 시행규칙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은 전주시설공단 청렴계약대상 용역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전주시설공단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용)의 제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1.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2.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전주시설공단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은 전주시설공단 홈페이지(http://www.jjss.or.kr) → 입찰공고 → 청렴계약제 시행안내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1.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확인 

   가-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등) 

 

   가-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가-3. 등록정보를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우리공단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지방자치단체의 조례(대금 청구 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전산장비준비부족으로인하여전자입찰등록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 국세·지방세·4대 보험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또한 우리 공단에서 부과 고지된 각종 세외수입(과태료, 사용료, 이행강제금 등)에 대해서는 체납액이 있을 시 대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5조 및 제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붙임)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낙찰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각형입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나. 과업지시서 및 설계설명 : 전주시설공단 주차사업부 이재민(063-239-2952) 

  다. 공고 및 계약체결 : 전주시설공단 경영기획부 장옥경 (063-239-2518) 

  라.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붙 임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