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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
PC 및 자산관리 프로그램 렌탈 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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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긴급]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 2026년 PC 및 자산관리 프로그램 렌탈 용역
나. 계약기간 : 2026.3.1.(일) ~ 2029.2.28.(수)
다. 렌탈수량 : 데스크탑 189대, 노트북 74대 / 총 263대
라. 예산금액 : 금 450,000,000원(부가세, 설치비, 부자재 일체 포함)
마. 제안서 평가
1) 일시 : 2025. 12. 24.(수) 10:00
※ 학교 일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2) 장소 : 교사동 P홀 1층 회의실
3)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4) 제안설명 : 본 공사는 제안설명을 생략하고, 제출한 서류로 평가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제출하여야 한다. (규 격 제안서와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개찰한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영업소재지가 서울, 경기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다.
라.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는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해당 분야의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3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그 주된 영업소(법인인 경우 지점포함)가 서울 및 경기도에 있는 업체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 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 등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등록하여야 전자입찰이 가능하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다.
4.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G2B 전자입찰서 제출(가격포함) 및 제안서 접수(제안서는 행정실로 직접접수) → 제안서 평가(85점 이상 적격업체로 선정, 85점 이상 업체가 많을 경우 상위 2개 업체 선정) → 선정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 → 낙찰자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출 업체 결정) → 전자 계약
5.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12.9.(화) 16:00 ~ 12.23(화) 16:00
나. 제안서 접수기간 : 2025.12.9.(화) 16:00 ~ 12.23(화) 16:00 (직접제출, 우편접수 불가)
다. 제안서평가 예정일 : 2025. 12.24(수) 10:00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12.26(금) 14:00 용인한국외대부고 입찰집행관 PC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제안서평가예정일과 개찰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제출장소(제안서)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외대로54번길 50 본교 행정실 (031-324-0016)
* 직접제출 : 제출서류는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하여 지정시간 내 “입찰서류” 표기 제출
* 대리인 접수 시 :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바. 제안서 평가 산정기준 : [제안요청서] 참조
사. 제출서류
1) 사업 제안서
2) 사업자등록증명원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본
3) 법인 등기부등본
4)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5) 신용평가등급확인서(기업신용평가서) ※최근 1년이내 발급본
6) 업종등록 및 면허·등록증 사본
7) 제안사 일반현황(별첨1 참조)
8) 사업수행 조직도(별첨1 참조)
9) 주요사업실적 및 증빙서류(별첨1 참조)
10) 참여인력 현황(별첨1 참조)
11) 심사결과 동의 확약서(별첨1 참조)
12) 청렴계약 이행 각서(별첨1 참조)
아.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2) 학교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
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
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4) 제안서작성에 소요된 일체의 비용은 업체에서 부담한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항 규정에 해당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가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된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함.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른 입찰 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 제안서평가에서 총점 85점 이상 업체(85점이상 업체가 많
은 경우 상위 2개업체 선정)를 우선 선정하여, 선정된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개찰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한다.
다.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점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라.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 인 경우에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한다.
8. 계약체결
낙찰자는 낙찰자로 결정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규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입찰결과는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 측과 협의하여 진행해야 한다.
라. 학교 측이 필요한 서류가 있을 경우 업체는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관련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마.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본교 행정실(031-324-0016)로 문의바람.
2025년 12월
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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