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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솔초등학교 공고 제2025-3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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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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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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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솔초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모두가 행복한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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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ㅇ 입찰,낙찰 및 게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 하는 경우 입찰 참가자격 제한
ㅇ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ㅇ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 : 누구든지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 처리 및 제보자 보호에 관한 조례」에 의거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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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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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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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외솔초등학교 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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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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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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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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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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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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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담도담 프로그램 : 2026. 03. 03. ~ 2027. 02. 23.
초등방과후 프로그램 : 2026. 03. 09. ~ 2027. 02.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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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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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13,779,600원 (면세, 부가가치세 0원)
- 도담도담 프로그램 : 금102,000,000원
- 초등방과후 프로그램 : 금311,779,600원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81.679%)가 반영되어 있음
※ 수용비 및 재료비는 기초금액에 포함되어 있지 않음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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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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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3.(화) 09:00 ~ 12. 30.(화) 12:00 (기간 및 시간엄수)
※ 규격제안서 : 직접 제출, 가격입찰서 : G2B 전자접수
※ 규격제안서 접수는 평일 09:00 ~ 16:00까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불가)
※ 규격제안서 접수 마지막 날은 12:00까지 마감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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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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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솔초등학교 2층 늘봄지원실 (울산광역시 중구 종가로 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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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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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01. 06.(화) 15:00 ~, 외솔초등학교 과학실(본관 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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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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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01. 08.(목) 10:00, 외솔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규격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됨
※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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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규격제안서)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제안서는 본교 늘봄지원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만약, 규격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였으나 규격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은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 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②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2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제안서(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전자제출(G2B)) 접수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9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제안서 제출
1) 기 간 : 2025. 12. 23.(화) 09:00 ~ 12. 30.(화) 12:00 (기간 및 시간엄수)
※ 규격제안서 접수는 평일 09:00 ~ 16:00까지(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불가)
※ 규격제안서 접수 마지막 날은 12:00까지 마감
2) 접수장소 : 외솔초등학교 2층 늘봄지원실
3) 제출방법 : 직접제출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규격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입찰서류”표시
4) 제출 서류 및 관련 서식(제안요청서 5. 참조)
가)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대리인 접수 시)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제안서 8부
※ 제안서에 도서·재료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도서의 경우에는 도서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재료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라) 4대보험가입 확인서 1부(해당되는 경우)
마) 인건비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바)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해당되는 경우)
사) 청렴서약서 1부
아) 사용인장계 1부
자)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차)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카) 법인등기부등본 1부
타)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규격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규격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규격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2) 제출방법 및 장소: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
7.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6. 01. 06.(화) 15:00 ~
나. 장 소 : 외솔초등학교 과학실(본관 3층)
※ 가급적 10분 전 등록 완료,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규격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5분 내외) 후 질의응답(5분 내외)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규격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 2026. 01. 06.(화)
바. 유의사항 : 설명회 순서는 규격제안서 접수 순에 따르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입찰참가업체의 경우에는 제출된 제안서만으로 평가를 실시하되 평가 시 감점 처리할 수 있습니다.
8. 가격개찰
가. 일 시 : 2026. 01. 08.(목)
나. 장 소 : 외솔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규격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다.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규격제안서를 평가 후 9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따라 규격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한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규격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8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2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6학년도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 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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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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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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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 결과』 에서 확인 바랍니다.
마.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외솔초등학교 늘봄지원실(☎ 290-1071)
2) 입찰에 관한 문의 : 외솔초등학교 행정실(☎ 290-1091)
3)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평일 09:00~18:00)
2025. 12. 09.
외솔초등학교장 (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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