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11973-001 공고일시  2025/12/09 12:33
공고명 [긴급] 2026년도 오리마을지 제작·발송 대행업체 선정
공고기관 사단법인 한국오리협회 수요기관 사단법인 한국오리협회
공고담당자 금현(☎: 02-585-528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8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8 15:00 개찰(입찰)일시 2025/12/1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5,000,000 원
   
추정가격
7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오리협공고 제 2025-07호 

 

2026년도 오리마을지 제작·발송 

대행업체 선정 입찰 공고(긴급) 

1. 입찰내용 

  가. 사업기간 : 270호(2026년 2월호) ~ 280호(2026년 12월호)까지(11회 제작) 

   ※ 본 사업은 매년 연속사업으로 차년도 계약업체 선정 시까지 자동 연장됨 

  나. 입찰금액 : 8,500만원 이내(부가세 포함) 

   ※ 입찰금액은 농식품부 승인결과 및 오리자조금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사업내용 : 월간지의 기획 및 취재, 원고작성, 디자인, 교정, 편집, 발송, 반송 관리 등 소식지 제작·발송 업무일체 

    인쇄 및 발송은 협회에서 지정한 업체에서 진행(1안) 하나 제안한 업체의 비용이 저렴한 경우 변경(2안) 가능 

  라. 제작사양  

    o 규격 : 4X6배판(188X257mm), 표지 스노우화이트 250g, 본문 컬러 아트지 150g-흑백 M매트지 100g, 무선제본, 총 100p 내외(표지포함) 

    o 제작부수 : 회당 1,200부 내외 

    o 인쇄방법 : 옵셋인쇄 – 컬러 32p 내외, 흑백 68p 내외 

      ※ 자세한 사양은 첨부한 제안요청서 참조이며 업체제안 가능함 

2. 입찰 참여방법 

 가. 참가자격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유자격자로서 동법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o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사단법인 포함)의 책자 또는 정기간행물 1종 이상 납품실적증명원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o 출판편집 및 기획, 원고작성, 디자인, 교정, 인쇄, 발송 및 반송 관리 등의 일괄대행이 가능한 업체 

  나. 사업자선정방식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 2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방식으로 사업자 선정 

    o 선정절차 : 입찰공고 → 제안서 접수 → 심사 → 대행업체 선정 → 계약 

    o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입찰등록 시 제출한 제안서 내용에 대한 종합평가를 토대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 개별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선정한다.  

    * 축산자조금 관리 및 운영요령 제35조 「협사에 의한 계약 체결」제2항에 따라 용역금액 1억 미만으로 1차 서류심사 생략 후 PT심사 진행 

    o 경쟁 PT평가 : 총점 100점 만점(기술능력 평가 80점, 가격평가 20점) 

    o 점수 합산 : 농식품부 권고에 따라 최고, 최저점수 제외후 합산 

    o 심사일정(경쟁 PT) :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o 제안서 내용, 평가요소 및 평가방법: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일정 및 마감 

    o 입찰공고 기간 : 2025. 12. 08.(월) - 2025. 12. 18.(목) (홈페이지, 나라장터 공고) 

    o 제안서 접수 : 2025. 12. 18.(목) 15:00까지 

     - 접수장소 :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6길9 제2축산회관 6층 

                  (사)한국오리협회 경영홍보팀 박연진 과장 

     - 제출방법 : 모든 서류는 직접 방문 제출하고,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라. 제출서류 

   o 입찰참가 신청서(협회 소정양식) 1부  o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 이상) 

   o 법인등기부등본 1부                  o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o 인감증명서 1부                      o 위임장(해당자에 한함) 1부            

   o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o 입찰자격 증빙서류(별지서식) 각 1부 

   o 월간지, 주간지 인쇄납품실적증명원 1부 및 견본 

   o 가격제안서(견적서) 1부(부가세 포함가격 제시, 인감날인 후 별도 밀봉제출) 

   o 디자인 및 편집 총괄 제안서 10부 

   o 표지 시안 및 내지 시안 10부 (26년 2월호 소식지 시안) 

   o 원고 작성 및 편집비, 인쇄비, 발송비를 포함한 세부 내역서 1부 

  마. 기타 유의사항 

  o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o 제안사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였고 제출한 제안내용에 대해서는 계약여부에 관계없이 한국오리협회에서 임의사용 할 수 있음에 동의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 

   o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할 수 있으며 제안서 내용은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제안사는 일체의 이의제기 없이 업체선정취소, 계약해지, 이후의 참가제한 등 제재조치를 수용하여야 함 

   o 별첨 제안요청서와 제안서 작성 등 입찰에 참여하고 추가로 필요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 

     한국오리협회 경영홍보팀 (☎: 02-585-528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08. 

 

(사)한국오리협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