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서초등학교 공고 제2025– 2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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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서초 2026학년도 통학버스 임차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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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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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서초 2026학년도 통학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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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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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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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3. 1. ~ 2027. 2.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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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대상교 및 차량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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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5인승 이상 1대
- 등, 하교일 및 방학중 돌봄운영기간 학생 통학
※ 붙임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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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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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9,953,1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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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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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9.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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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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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2.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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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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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2.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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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에는 차량유류대, 운전자 및 탑승도우미 인건비, 제세공과금, 수리비, 보험료 등 차량 운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가 포함됨
※ 자동차 안전기준에 관한 규정의 어린이운송용 자동차의 기준(도색, 안전기준 등)에 적합한 차량이어야 함
※ 본 입찰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통학차량 운행개시일 전에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 통학차량의 신고 등) 및 도로교통법시행령 제31조(어린이통학차량의 요건 등)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안전기준에 관한 규칙에 의한 어린이통학차량 요건을 갖추어 관할경찰서에 『어린이통학차량』으로 신고를 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계약자로 선정된 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운행일정 및 코스 등에 대한 사항은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수의계약, 총액견적, 지역제한, 적격심사대상제외, 청렴계약대상, 전자계약, 공동수급불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 차량은 회사소유 직영차량을 배정하여야 하며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
나. 안내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기도 여주시, 이천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견적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견적 제출 마감일 전까지 조달청 견적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견적제출 마감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나라장터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특히 견적 제출 대리인)는 견적 제출 당시 반드시 견적 제출 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붙임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능서초등학교 행정실 (☎ 031-884-587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견적참가신청 : 본 견적제출은 전자 견적 제출로써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견적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에 견적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본 수의견적은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가. 제출기간 : 2025. 12. 9. 14:00 ~ 2025. 12. 12. 14:00
나.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견적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견적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거‘전자견적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 견적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견적 견적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견적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견적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통학운송서비스 또는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한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자)로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개찰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을 소지한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 2020.6.15. 시행)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가. 개찰 일시 : 2025. 12. 12. 15:00
나.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http://www.g2b.go.kr)
가.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 제출한 자 중 기초금액 ±3%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금액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 포기로 간주처리합니다.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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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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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본 용역견적의 낙찰자는 근로자(운전원, 탑승도우미)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계약상대자는 우리학교와 본 용역 계약시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위 사항을 위반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 2020.6.15. 시행)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에 정한 바에 따라 해당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본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및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에 불응하거나, 계약이행 관련하여 10일이상 지연배상금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는 향후 3개월간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에서 실시하는 수의계약 참가 제한을 받습니다.
라. 본 견적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 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 ☎ 031-884-5876, 주소 : 경기도 여주시 세종대왕면 마장로 64), 전자견적이용안내는 조달청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타” (☎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2. 9.
능 서 초 등 학 교 장
(직인생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