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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14049-000 공고일시  2025/12/09 09:56
공고명 [재공고][대학혁신] 2026학년도「해외인턴십(호주)」운영 업체 선정
공고기관 가천대학교 수요기관 가천대학교
공고담당자 박원경(☎: 031-750-530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12/19 10: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6/01/21 09:00 과업설명일시 2025/12/19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6/01/21 09:00 개찰(입찰)일시 2026/01/21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6,000,000 원
   
추정가격
8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5300151호 

 

재입찰공고(안)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재공고][대학혁신]2026학년도「해외인턴십(호주)」운영 업체 선정 

  나.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예산 : 금96,000,000원(금구천육백만원) *부가세포함 

   - 산출근거 : 1인 기준 480만원 x 20명(참가 인원)  

     * 참가 인원은 보장 인원이 아니므로 실정산 시, 금액 변동 가능 

  라. 계약기간: 계약일 ~ 2027.02.28 

 

2. 경쟁방식: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일시 및 장소(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42 가천대학교 가천관 10층) 

  

구분 

현장설명 

입찰등록마감 

제 안 심 사 

일시 

2025.12.19.(금) 10시 

현장설명회 종료 ~ 2026.01.19.(월) 10시 까지 

2026.01.20.(화)~01.21(수) 

장소 

가천관 1009호 구매팀 

가천관 1021호 입찰회의실 

비고 

1.사업자등록증(“교육서비스업    및 해외연수업”등록 업체  

2.인감도장, 인감증명서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 인감계)지참 

입찰유의서 제3조 제출서류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내부 심사 (학교사정에  

의하여 일정변동 가능) 

※ 지각 및 제출서류 미비 시, 모든 입찰 과정에 참여 불가함 

 

 

4. 입찰참가자격(다음의 사항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 본 건을 수행하기 위해서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하고, 입찰 

     참가 등록을 정해진 기한 내에 완료한 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중인 업체, Work-out 대상기업 및 영업정지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다. 공고일 현재 당해 사업에 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로서 교육서비스업 또는 해외 

     연수업 등록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대학교에서 단일 계약건으로 4천만원(부가세포함) 이상 호주 

     인턴십 및 교육 사업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공동 및 하도급 제외) 

  마. 현장설명에 참석하고, 입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여 정해진 기일 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사. 2개 이상의 업체가 컨소시엄을 구성하는 등 공동도급의 방식은 일체 허용하지 않으며, 

     단일업체여야 함 

 

5.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학교에 귀속함. 

 

7. 입찰의 무효: 입찰유의서 제8조(입찰의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8.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9.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등록일, 입찰일의 시간 및 장소를 숙지하여야 하며, 모든 절차의  

     시간 및 장소를 지키지 않을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가천관 방문시 승강기가 복잡하므로 시간 유의바람) 

  나. 과업지시서 관련사항은 현장설명회에서 별도 설명함. 

  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및 첨부 된 입찰유의사항, 제안요청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해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라. 명시된 입찰등록 제출서류 및 현장설명시에 요청한 서류는 반드시 입찰참가등록일 마감 

     시간 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음. 제출 

     하는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단, 사본이라고 명기한 서류에       한하여 원본대조필 후 사본으로 제출 가능 함). 

  마. 본 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사항임. 

  바. 입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미이행 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본교에  

      손해배상을 하여야 한다.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계약금액의 100분의 20) 

  사. 입찰 관련 문의: 031-750-5301 (구매팀 박원경)
    제안요청서 문의: 031-750-4789 (취업지원팀 박원철) 

 

붙 임 :  1. 입찰유의서 1부. 

        2. 제안요청서 1부. 

 

                  

2025년 12월 09일 

 

가천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