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재무관 공고 제2025–729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6~2027년 순천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 용역(2권역)
나. 용역내용 : 생활폐기물 수집·운반(2권역)
다. 용역기간 : 2026.1.1. ~ 2027.12.31. (1차년도 2026.1.1. ~ 2026.12.31.)
라.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마. 용역예정금액 : 금6,007,008,000원(부가가치세 면제)
- 2026년 금3,003,504,000원 / 2027년 금3,003,504,000원
바. 기초금액 : 금6,007,008,000원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체결 사업으로, 순천시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감액)될 수 있습니다.
※ 입찰 전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용역은 일반경쟁, 전자입찰, 청렴계약, 총액입찰, 적격심사, 노무비 구분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입니다.
나. 본 용역은 장기차수계약으로 연도별 차수계약 대상입니다.
다. 근로조건 이행확약서(고용승계 확약서) 의무 제출 대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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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로조건 이행확약서(고용승계 확약서)는 사업부서 담당자에게 이메일 등으로 2025. 12. 15.(월) 12시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수신 여부를 반드시 전화 통화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 사업부서 담당자 : 청소자원과 김초이 주무관/ 전화 061-749-6403
‣ 이메일주소 : choyi1321@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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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한 내 미 제출업체는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하므로 반드시 확인 후 투찰하여 주시기 바라며, 미 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낙찰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고용승계 확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1개업체 1개권역 대행 용역입니다.
-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위 사업의 모든 권역(1~4권역)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나, 효율적인 생활폐기물 처리를 위하여 1개사업자 1개권역에 한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 계약상대자 선정을 위한 권역별 개찰은 동시에 진행하며, 선순위권역 낙찰예정자는 후순위권역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1→2→3→4 권역순으로 낙찰자 결정이 확정된 후 다음 권역의 적격심사가 진행됩니다.
☞ A사업자가 1권역 1순위와 2권역 1순위가 될 시에는 적격심사 우선순위 대로 1권역에만 낙찰자로 결정되고, 2권역에는 후순위 업체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필요인력 및 장비 보유대상 용역입니다.
- 과업지시서에 따른 ‘인력 및 장비요건’을 충족하고 적격심사 서류제출 시 사업담당자의 확인을 받아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되더라도 계약체결 전일까지 해당 기준 미달 시 낙찰자 결정 취소 또는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참가 방법
- 인터넷에 의한 전자입찰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고 국가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및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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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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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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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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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1. 09:00 ~ 2025. 12. 15.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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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5.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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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시 회계과
계약담당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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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시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투찰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 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며, 개찰결과 확인 후 당일 지정 일시까지 재투찰 하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까지 「폐기물관리법」 제 25조 규정에 의거 순천시를 영업구역으로 폐기물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 전일까지 폐기물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업종코드:1224]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고, 「폐기물관리법」 제26조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다. 본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3조, 제31조의5,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됩니다.
마. 지방계약법 제31조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자격이 제한되며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입찰 무효 및 제재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및 제재여부 등을 적용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 마감시간까지 우리 시(순천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인터넷(나라장터, 순천시홈페이지)에 최종 낙찰자 게시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마.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이를 신고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 모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사유가 발생한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순천시 세입세출외현금출납원에게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2.5/100이상(한시적 특례 적용)
7. 낙찰자 결정방법 및 적격심사
가.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본 용역의 적격심사는 [전라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예규 제1075호)]을 준용하며 적격심사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공고문 및 붙임 적격심사 기준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다. 낙찰자 결정은 「전라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예규 제1075호)」【별표 6】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용역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한도를 적용(추정가격 30억원 이상)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87.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이행실적 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간 기성검사 완료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용역 이행실적과 생활폐기물 외의 폐기물 수집·운반용역 이행실적(청소용역업 이행실적 포함)의 합으로 평가합니다. 다만, 생활폐기물 외의 폐기물 수집·운반용역 이행실적 및 청소용역업 이행실적은 실 이행실적의 100분의 70에 해당하는 실적만을 인정합니다.[기준금액(추정가격) : 금6,007,008,000원(부가가치세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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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증명서는 청소자원과 김초이 주무관(061-749-6403)의 확인을 받아 제출하고, 실적인정 여부는 청소행정과의 해석에 따릅니다.
※ 이행실적은 기성검사 완료된 실적에 한하며 위 용역과 다른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에는 용역수행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에 실적금액이 구분되어 기재된 실적만 인정하며 공동도급일 경우에는 해당 지분율에 해당하는 실적만 인정합니다.
※ 이행실적은 전라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제3호]의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양식으로 제출하되, 민간회사의 용역이행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첨부한 경우에만 인정합니다.
※ 실적증명서에 명시된 금액과 세금계산서에 명시된 금액이 일치하여야 하오니, 확인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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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수행능력 평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수집·운반 차량확보 현황은 적정장비를 보유하여 적격심사 서류제출 시 사업부서 담당자 경유·확인을 받아 장비보유현황(차량등록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장비 보유대상 현황은 아래와 같으며 차종 및 규격에 적합한 차량(자동차등록증상 명시)이어야 하며 각 구분별로 최대 인정 대수까지만 적격심사에서 인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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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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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규격
(적재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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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수
(최대인정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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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정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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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해당 차량 유형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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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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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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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생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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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톤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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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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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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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폐형 압축 또는
압착 진개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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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폐기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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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톤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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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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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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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개덤프 또는
암롤트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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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순환센터 운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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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톤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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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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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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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롤트럭
(35㎥이상 적재함 상차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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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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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톤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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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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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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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물쓰레기수거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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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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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톤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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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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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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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물쓰레기수거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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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합재활용품 운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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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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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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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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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롤트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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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요인력 현황은 아래와 같으며, 증빙은 4대 보험 가입증명서에 의하며 적격심사 서류제출 시 사업부서 담당자 경유·확인 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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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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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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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정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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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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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권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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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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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보험 가입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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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경영상태 평가는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평가는 한국은행에서 발행한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하수·폐기물처리, 원료재생 및 환경복원업)을 적용합니다.
- 신용평가는 입찰공고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평가 또는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유효하지 않을 경우에는 최저등급 처리합니다.
사. 개찰 후 모든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전라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전라남도 예규 제1075호)」 【별표 6】 및 【별표 7】 신인도 평가기준인 바. 최근 2년간 노동관련법(근로기준법, 최저임금법) 위반여부 및 차. 최근 2년간 「폐기물관리법」 위반여부를 조회합니다.
아.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통보가 없을 경우에는 선정에서 제외된 것으로 아시기 바랍니다.
자.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인터넷(나라장터, 순천시홈페이지)에 최종 낙찰자 게시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8. 적격심사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일체
-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면허증(등록증)사본 등
나. 적격심사 제출서류 일체
- 적격심사 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용역이행실적증명서, 경영상태 평가서류, 근로조건 이행확약서(고용승계 확약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 차량등록증 등 평가에 필요한 서류 일체
※ 사업담당자 확인필 서류 : 용역이행실적증명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고용승계 확약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 차량등록증
9.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본 용역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한다)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23조의2 각호에 따른 단순노무용역의 경우 기초금액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사후 정산하게 됩니다.
다. 낙찰자는 종사원들의 임금이 보장되도록 발주처에서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종사원에게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최저임금법준수), 계약시 그 산출근거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 법정경비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등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자격이 제한되며 전자입찰서에 이에 관한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최종낙찰자로 선정되어 계약을 체결할 때 청렴서약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및 고용승계 확약 등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고용노동부)을 준수합니다.
나. 적격심사 시 제출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고용승계 확약서)』는 계약기간 동안 반드시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해제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고용승계 확약서를 제출한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기존 대행구역의 대행업체 소속근로자의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대행 계약기간 중에는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기성·완성대가 청구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후 대가 청구 시 노무비와 관련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9장(계약 일반조건) 제9절제9항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바. 용역수행 중에는 분기별로 임금지급명세서(은행이체자료 포함)를 제출하여야 하며, 노무비 산출내역 등 계약내용을 홈페이지에 공개할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발주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용역 별도 계약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우리시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낙찰자는 근로자 4대 보험 가입 유지를 위하여 근로자 4대 보험 자격 취득 신고 시 자격취득일을 ‘착수일’로 신고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 시 인지세법 제3조에 의한 인지세를 납부하셔야 하며, 대금 청구 시마다 청구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에 대한 전자입찰 진행상황은 국가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으로, 최종낙찰자 조회는 순천시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보충정보 제공처
⑴ 용역에 관한 사항 : 청소자원과 김초이 (061-749-6403)
⑵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김형동 (061-749-5687)
⑶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2025. 12. 8.
순 천 시 재 무 관
【붙임 1】
근로조건 이행확약서(고용승계 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 용역건명 :
1. 인건비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2] ‘3.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평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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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가계산가격 : 예정가격의 결정을 위해 조사된 원가계산에 의한 가격으로 “인건비, 경비, 재료비, 일반관리비, 이윤, 부가세”를 포함
★ 예정가격 : 전자입찰에서 기초금액 공개 후 가장 많이 뽑힌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최종결정된 가격
★ 기초금액 : 예정가격을 산정하기 위해 입찰서 개찰전 공개된 금액
★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 원가계산가격의 인건비(기본급+제수당+상여금+퇴직충당금)×(예정가격÷원가계산가격)
★ 낙찰율 : 낙찰금액÷예정가격
★ 계약자가 근로자에게 지급할 최소 임금 :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낙찰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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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근로기준법」 등 아래의 관련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①. 퇴직급여,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관련)」, 「최저임금법(제28조 관련)」,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제37조 관련)」 벌칙조항을 위반하지 않겠습니다.
3.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2019. 9.)등에 따라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대행구역에 종사중인 소속근로자에 대하여 고용승계를 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 본 확약서는 적격심사대상자가 인증서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직접 제출한 서류로서 사용인감 등의 날인이 없어도 적격심사의 평가에 반영되고 계약체결 후에는 계약조건의 효력을 가집니다.
* 시스템이 아닌 직접 제출의 경우에는 모든 구성원(대표자 포함)의 사용인감 등을 날인하여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