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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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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13437-000 공고일시  2025/12/08 21:04
공고명 제96회 춘향제 소규모공연 대행 운영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수요기관 전라북도 남원시
공고담당자 한득환(☎: 063-620-631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22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2 17:00 개찰(입찰)일시 2025/12/22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0,000,000 원
   
배정예산
250,000,000 원
   
추정가격
2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원시 공고 제2025 - 2368호 

 

제96회 춘향제 소규모공연 대행 용역 긴급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라 『제96회 춘향제 소규모공연 대행 대행 용역』의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04. 

 

남원시장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제96회 춘향제 소규모공연 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 

  다. 용역내용 : 붙임“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 250,000,000원(부가가치세포함)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및 손해배상보험료 등 제비용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모든 응찰업체는 가격제안서 제출시 각종 제비용을 포함한 가격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비영리법인(면세사업자)과 계약 체결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 전자입찰 

 

Ⅱ. 입찰 관련 사항 

 1. 공모 절차 

   입찰 등록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심사 평가 →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 협상 실시 →  주관 대행사 선정 및 계약 

  2. 공모 방식 

  ❍ 입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가 방법 : 기술능력 평가(90%), 입찰가격 평가(10%) 

  ❍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3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협상대상자 선정 

  3. 공모 일정 (※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 사전규격 공고  

: 

2025. 12. 4.(목)~12. 7.(일) 

❍ 입찰공고(10일 이상)   

: 

2025. 12. 8.(월)~12. 19.(금) 

❍ 제안서 접수 

: 

2025. 12. 22.(월), 10:00~17:00 

❍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2025. 12. 23.(화), 14:00 (예정) 

❍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통보 

: 

2025. 12. 23.(목) 이후  

❍ 협상 개시 및 계약체결 

: 

2025.12월 중    *긴급공고 

(협상대상자 결정 후 10일 이내) 

 

 

 

과업 일반 

 

 ① 과업개요 

   사 업 명 : 제96회 춘향제 소규모공연 대행 용역 

   축제기간 : 2026. 4. 30.(목) ~  5. 6.(수) / 7일간 

   위    치 : 위치도 참조 

   행 사 일 : 대동길놀이: 축제기간 중 4일, 소규모공연: 7일 공연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 

   사업예산 : 금250,000,000원(금이억오천만원) 

   운 영 안 : 읍・면・동을 제외한 참가팀 약 50팀이 대회방식으로 운영 

               예) 홍보 → 모집 → 대회 → 심사 → 수상  

 ② 과업의 일반사항  

   제안자는 과업내용을 참고하여 대동길놀이 프로그램 기획 및 연출방안, 시스템・시설물 설치, 운영 등 상세한 운영방안을 제시하여야 함 

   제안자는 과업수행 과정에서 습득하는 모든 자료 및 정보와 산출물에 대한 보안관리 방안을 제시하여야 함 

   제안자는 본 제안요청서에서 언급하지 않았으나, 본 과업 수행 향상에 도움이 되는 사항이 있을 경우 추가로 제시할 수 있음 

   축제의 총괄기획 및 조정업무는 남원시 또는 춘향제전위원회에서 수행하며, 제안자의 과업범위는 아래와 같음 

   대행사가 제시하는 각종 퍼포먼스는 행사방향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 

   참가팀 구성은 발주자가 우선 선정하고, 그 외 사전 및 식전공연은 제안자 자율적 섭외·운영 

   제안자는 필히 출발선언, 피날레 연출, 참가팀 입장 연출안 제시  

 

 ③ 과업의 범위 

   대동길놀이 프로그램 기획, 연출, 섭외, 관리 등 계획수립 및 운영총괄 

    - 행렬구성, 참가팀 등장 연출, 상금 등 발주기관 요청에 따른 계획 보고 등 

   구간별 현장 인력 운영ㆍ관리 및 지휘ㆍ연락체계 구성 

   대동길놀이 각종 시스템 구축 및 시설물 제작설치 관리운영 

    - 길놀이 시스템 구축, 현장 시설물 철거 및 재설치 등 

   읍・면・동 대항전 연출 및 시스템 운영 등(필요시 콘셉구상 및 안무연출) 

   소규모공연(예:버스킹, 어린이 공연, 국악, 현대음악, 악기, 댄스, 밴드공연 등) 기획, 섭외 연출 등 운영 전반 

  제작 참여 주요 스태프 인력구성 및 제안 

   홍보 전략 방안 제시 및 운영 

   안전 관리 및 위기상황 대책(프로그램 및 시설운영) 계획 수립 

   유관기관(소방서, 의료기관, 경찰 등) 협력 계획 수립 및 진행 

   예산 집행 등 회계처리에 관한 사항 

   기타 사업시행과 관련 남원시에서 지정하는 사항 등 

   ※ 과업의 범위는 발주처의 요구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지시에 따라야 함 

 

 

제안요청 내용(과업내용) 

 

 ① 과업 지침 

  1-1. 대동길놀이 기획 및 운영  

  가. 대회 형식 기획 

    - 전국 단위 창작 퍼포먼스 경연대회 구성 

    - 참가자격, 심사기준, 시상계획 수립 

    - 축제 주제와 연계된 스토리 기반 콘셉트 설정 

  나. 참가팀 모집 및 관리 

    - 공개모집 공고 

    - 참석팀 상담·접수·관리 

    - 레파토리 중복 방지 및 공연 검수 

    - 리허설, 현장 운영 협조 

  다. 행사 운영 

    - 퍼레이드 동선 설계 및 안전 확보 

    - 무대·음향·조명 운영(필요시 발주처와 협의) 

    - 심사위원단 운영 및 시상식 진행 

    - 관람객 동선 유도 및 질서 유지 

 

 2-2. 소규모 공연(버스킹 등) 운영 

  - 지역 예술인·외부 아티스트 섭외 

  - 시간대별 프로그램 표 구성 

  - 주요 동선 중심의 다중 공연 운영 

  - 이동형 퍼포먼스, 거리예술 구성 

  - 시민참여 유도형 프로그램 병행 가능 

 

 2-3. 통합 연출·안전관리 

  - 스토리텔링 기반 전체 연출 기획 

  - 무대·음향·조명 등 장비 운영 

  - 비상대응 매뉴얼 작성 및 관련 부서 및 유관기관 협조 체계 구축 

  - 교통·안전 대책 수립 

 2-4. 홍보 및 기록물 제작 

  - 홍보물 기획 및 제작(포스터·배너·현수막 등) 

  - SNS 홍보 콘텐츠 제작·운영 

  - 행사 스케치 및 기록 촬영 결과영상 제작 

2-5. 행사 결과보고 

  - 종합 결과보고서 제출 

  - 정산내역서 제출 

  - 사진 및 영상 원본 제출 

   축제의 모든 내용은 축제 주제의 특성에 부합하고, 독창성과 주제
연관성, 실현 가능한 프로그램을 기획 및 연출해야 함 

   축제의 사전 준비부터 철거 시까지 총 연출자․감독 등 책임 있는 관계자가
현장에서 행사 전반을 책임 운영함 (※참가팀 음원 취합 및 오디오 노멀 라이징) 

   제안사 네트워크 활용 및 기타 홍보 방안을 반드시 제안
(※SNS, 유명인플러언서등을 활용한 홍보 / 예산범위 내) 

   발주자의 행사 외에 제안자가 제안하는 행사는 주간과 야간 프로그램으로
구분하고 프로그램 기획․섭외 등 상호 협의를 통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편성 

   행사장의 규모나 현장을 충분히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시설과 장비를
설치하고 프로그램을 운영하여야 함 

   관람객 및 출연진, 운영인력 등에 대한 안전관리 전반 및 행사장 시설물
보호를 위해 충분히 검토하고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여야 함 

   행사 프로그램, 운영인력, 시설물 설치 등 발주자가 제안하는 사항을
수용하여야 함 

   과업 지시서에 누락되어 있거나 명기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사업에
필요한 경우 발주처와 협의하여 낙찰자 부담으로 보완 

     본 과업 지시서에 기술되지 않은 사항 또는 불명확하다고 생각되는 사항에 대하여
발주처의 해석 및 의견을 확인하고 보완하여야 한다. 

   총 사업비는 250,000천원 이내로 하고, 제세(부가세 등), 대행수수료
(기획료 포함), 연출진 용역비, 공연팀 출연료, 임차료 등 모든 예산을
포함해야 함 

   대동길놀이의 예산은 150,000천원 소규모공연은 100,000천원으로 구성하되 발주처의 협의 후 과업 조정에 따라 예산 조정할 수 있음  

 ② 세부 과업범위 

   행사 사전준비부터 종료 시까지 행사전반 기획, 진행, 관리 등 운영총괄 

   - 집결지(용성초등학교), 출발지: 하늘중학교 / 도착지:광한루원 정문, 퍼포먼스 구역: 새마을금고 사거리, 광한루원 정문  

 연출방안 및 이벤트 프로그램 진행 등의 기획 및 추진계획 수립 

   - 읍・면・동 길놀이 연출 및 시스템 운영, 설치 및 철수 등 

   - 사전 공연, 집결지 오프닝 및 첨단 기법을 활용한 출발지․퍼포먼스지역・도착지․엔딩 세레모니 구성․연출안 제시 

   - 시민 및 관람객들에게 즐거움 및 호응을 이끌 수 있는 퍼포먼스 연출
및 별도 사전 거리공연 프로그램 제안 및 운영 

   - 길놀이 운영시간동안 전체구간에서는 식전 거리공연 및 퍼포먼스,
이벤트 및 퍼레이드가 상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획, 섭외운영 

   - 모든 집결지․출발․도착지 전문사회자 섭외운영 ※ 시나리오 작성 

   - 국내외 퍼레이드 경연팀 및 초청 공연팀(대기실 포함) 운영관리 등 

   - 퍼레이드 진행 전반사항에 대한 세부매뉴얼 및 사전 시뮬레이션 작성 제출  

   대회방식의 운영으로 참가자 모집 및 예선 방안 모색 

   도착지에서 출발 전 참가팀을 소개할 수 있는 연출방안 제시 

     ※ 출발지 시스템을 활용한 연출방안 제시 및 영상물 제작 *영상물은 발주처와 협의하여 진행 

   대동길놀이 운영 계획(행렬구성안 포함) 및 연출안 제시 

   각 참가팀 퍼포먼스 종료 후, 원활한 행사진행 및 분위기 고조를 위한 행렬 대기장소 운영계획 등 연출방안(피날레 공연 등) 제시 

    ※ 도착지 퍼레이드 종료팀, 대기구간으로 이동 동선 확보 계획 및 피날레를 위한
연출방안 필수 제시 

   - 출발지, 도착지 디자인은 축제의 주제 및 컨셉을 반영하여 무대를
통해 상징적으로 표현될 수 있도록 무대 시스템 및 디자인 제시 

   - 무대 디자인 및 시스템 설치는 제안자가 제안한 프로그램
성격에 맞는 무대 시스템 사양 설치 및 운영 

     ※ 무대 제작소재 및 사양, 평면도·단면도 등 포함 설치계획 제시 

   무대 운영․관리 대책 

    - 모든 장비는 최신 고급 기종을 우선하며 야외행사 및 우천 대비 공종별
장비 관리계획 및 안전관리 대책 제출 

    - 시스템 총괄 감독 및 무대별 전문 연출 및 기술 감독 운영 

    - 출연진 및 관람객 등의 안전대책, 편의제공, 환경정비, 경비, 진행
인력배치 등에 관한 사항 

    - 재난․우천 등 갑작스런 상황 변화에 대비한 시스템 운영 대처방안 수립 

   실시간 중계시스템 구축 ※구체적 운영계획 제시 필수 

   - SNS 및 인터넷 활용 현장 모바일 중계 시스템 운영 둥 

   - HD급 이상 영상중계 장비 활용 촬영 및 실시간 전송시스템 구축 

 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을 통한 관람객 유치 

   - SNS 등 온라인 홍보, 유명 인플루언서 초청 온라인콘텐츠 활용 등 

   교통통제 안내 및 홍보물 등 설치 

    - 현수막, 안내 입간판 및 유도 사인물 등 퍼레이드장 안내 홍보물 설치 

     ※ 각종 조형물(포토존), 교통통제 현수막, 대형현수막, 자이언트배너, 외부 홍보물
(버스 교통통제 및 회차안내 현수막 등)설치계획 (디자인, 규모, 소재 등)을 제시하여야 함. 

   시설물 및 소요물품은 제안자가 전담하여 제작 및 임대 설치하고, 효율적으로 운영이 가능하도록 발주자와 충분한 협의 후 적절하게 배치, 배부, 설치 및 철거 계획 수립하여야 함.(이동식 화장실, 계단식 관람석 발주처 직접 발주) 

   발주자는 상황에 따른 행사에 필요한 물품 및 장비를 추가로 요구할
수 있으며, 행사에 필요한 물품 및 비품은 제안자가 전담하여 확보,
배치, 운영. ※ 제반사항에 있어 제안자는 발주자와 사전 협의 

  기타 행사장 부스, 의자, 탁자 설치 등 필요물품 설치 및 관리 

    

   과업수행 인력운영(배치) 계획 제시(연출, 진행, 안전, 경호, 공연팀 등) 

 

   상기 과업범위 외 성공적 개최를 위해 필요한 사항 및 창의적 프로그램 및 방안 제안 가능 (※예산범위 내에서 제시) 

   기타 행사에 관련된 제반사항은 제안자 책임 하에 관리 운영함 

  

 

 

위치도 

 

남원하늘중학교 → 광한루원 ( 발주처와 협의 후 경로 조정 가능) 

 

그림입니다. 

③ 참여 인력 구성 및 제안 

   현장 운영진 및 기술진 등 축제제작 참여 주요 스태프 인력구성(진행․안전․주차요원 등) 및 각종 현장 운영체계 구축(안내,주차 등) 계획 제시 

   제안자는 행사운영에 필요한 충분한 전문 인력을 확보 배치하고,
발주자가 제시한 일정을 준수하여 맡은 업무에 충실하여야 하며,
모든 종사원은 신원이 확실하여야 함 

   구간별 (집결지, 대기장소, 출발지, 중앙지점, 도착지) 연출팀 운영 

   제안자는 본 행사와 관련하여 연출팀을 구성하여야 하며, 분야별(장소별) 분장 사무에 대한 모든 인원의 명단을 작성 제출하여야 한다.
단, 소속직원을 중심으로 책임 있는 자로 편성해야 함 

    - 연 출 팀 : 기획 및 진행, 메인연출, 운영요원 등 각 파트별 업무분장 

    - 행사분야 : 프로그램운영, 시스템운영, 분장실 운영, 시설물 운영 등 

    - 인력구성 : 구간별 현장 인력 운영ㆍ관리 및 지휘ㆍ연락체계 구성 

      ※ 진행요원 : 진행요원, 메인연출, 조감독 및 영상, 무대에 필요한 소요인력명단 제출 

      ※ 각 행사장에는 진행요원과 별도로 전문 안전관리요원 배치하여야 함. 

      ※ 전문 경호요원 50명이상 확보, 발주자 요청 시에 추가 배치 

      ※ 시설물 관리요원을 두고 수시로 무대시설 구조물 상태 순회점검 

      ※ 혼잡상황 발생시 누구라도 관람객 동선관리할 수 있도록 사전교육 

      ※ 행사진행 요원 및 종사자 전원은 신분패용을 해야하며 스텝임을 확인할 수 있는 단체복을 착용하여야 함 

        ※  안전관리 매뉴얼에 의거 전기담당자(자격증소지자) 상시 대비 (*비상상황 대처 인력) 

 

 ④ 안전관리 및 위기사항 대책 계획 

   행사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책임을 위해 대행사가 상해보험 및 피해보험 등에 의무적으로 가입하여야 하며, 미 가입시 발생되는 모든 사고의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음 

      ※ 대동길놀이 축제장에 참가하는 출연진, 관람객 및 스탭 등 대인․대물사고에 대비한 종합보험 가입 필수  

    - 행사 준비와 운영, 출연진과 관람객의 안전은 제안자가 책임짐 

    - 행사장 안전요원 배치 및 가이드라인 설치는 제안자가 운영 관리 

    - 행사장 연출 및 운영에 대한 사건 사고는 제안자가 책임짐 

    - 발전기 사고 및 비상시 전원공급을 대비한 안전 전력 방안 구체적 제시 

    - ATS장착 및 케이블 보호덮개 설치로 영상 음향사고 및 안전방안 마련 

    - 하드웨어 사고방지 및 장비보호를 위한 안전판 및 안내판 설치 

    - 강풍 및 우천시 시설물 및 장비 보호, 관람객 안전 등 방안 마련 

   재난․우천 등에 대비한 각종 대처방안 및 대안 프로그램 구성 등
운영방안 제시 

     ※ 우천시 진행방안 및 별도/대체 프로그램 구성 등에 따른 운영비 및 시설비 일체비용 대행사 부담 

         (우천대비용 관람석 캐노피(30동) 및 우비(3,000개)준비 등을 포함하여 계획 수립) 

   특히 안전대책 매뉴얼을 세밀히 작성하고 재해대처신고 등 제반규정을 준수하여야 함 

    - 자체 안전대책은 물론 발주자의 별도로 세운 안전관리계획을 적극 준수 

    - 제안자는 안전사고 예방, 미아대책, 경비대책, 사고발생시 대처
(의료사고, 비상상황 시), 환경관리, 기상 악화 시 대처(우천 시 행사장 관리계획) 등 안전대책을 세워야 하며, 실질적인 안전계획이 될 수 있도록 책임자 지정 및 행사장 안전요원 및 경호원 교육실시 

    - 대동길놀이 출발지․도착지․를 포함한 집결지․대기구간에 안전 대비용품(소화기 등) 구비 및 배치 

    - 사고발생시(의료안전사고 및 비상상황 시) 대처계획 제시 

     ※ 비상대기 구급차 2대 운영 

  유관기관(소방서, 의료기관, 경찰 등) 협력 계획 수립 및 진행 

  퍼레이드 출발지․도착지 등 관중이 많이 몰리는 행사에 대해서는 별도의 안전대책을 수립하고 세부적인 관리요원 배치표를 작성, 발주자에 제출 

     ※ 관람객 주변 안전펜스 설치 등 각 퍼레이드 구간별 안전 운영계획 제출 

   화기성 사고위험이 높은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통제라인을 명확하게 선정하고 사전에 홍보해야 함 

 ⑤ 홍보분야 

   축제의 성격, 타겟층에 부합하는 유명 인플루언서를 선정하여 축제 홍보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추진 

   콘텐츠별 도달률, 조회수등을 분석 및 결과보고 

 ⑥ 예산 집행 등 회계처리  

   사업비는 대행사의 청구에 의하여 사후 지급을 원칙으로 하며, “발주처”은“제안사”가 제출한 청구내역과 과업 이행 수준을 검토하여 계약금 범위 내에서 지급액을 결정함 

   대행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6장 ‘선금·대가 지급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2025. 7. 8.)에 의거하여 사업비의 일부를 선금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선금을 받은 경우 요청시 사업부서에 제출하는 서류와 별도로 ‘선금사용내역서’를 증빙자료와 함께 제출하여야 함 

   대행사는 사업비를 발주처가 정하는 목적과 용도에 따라 집행하여야 하며, 인건비(출연료 등)는 타비용에 우선 지출하여야 함 

   대행사는 출연료 등 인건비 지출 시 관계규정에 의거 원천징수 등을 하고 세무관서에 신고(납부)하여야 함 

 

 ⑦ 기타사항 

   과업과 관련하여 인허가가 필요한 사항은 대행사가 수행하여야 함 

     (장소사용허가, 가설 건축물 신고 등) 

   제안자는 발주자의 요구에 의해 사업을 진행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 발생시 발주자와 협의하여 추진 

      ※ 변경 및 추가사항 발생할 경우 기존 예산 내에서 반드시 협의 운영 

   계약체결 후 천재지변 및 감염병 등에 따라 추진일정, 내용 등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으며, 취소 시 제반 비용은 계약일부터 취소 통보일까지 집행된 내역에 대한 객관적 지출 증빙자료에 의거하여 정산 지급함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① 업체 선정 방식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제9조 

    평가방법 :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에 의한 평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44호)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3조 및 제44조 

 

 ② 입찰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경쟁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업체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부가가치세법에 따른 이벤트 및 행사 기획업, 이벤트 및 행사 대행업, 상품전시 및 행사대행업으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로서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 

  라.「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직접생산증명서 세부품명“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세부품번:8014199001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생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마.「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중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중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바. 상기 각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하여 참여 가능하며,
컨소시엄(공동수급) 구성불가 

  아.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344호(2025. 7. 1.)「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름 

    ※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시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③ 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 접수  

    접수기간 : 공고문에 따름 

    접수장소 : 춘향제전위원회 사무실 

   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접수 (※우편, 팩스 등 기타접수 불가) 

    제출서류    

    [입찰등록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② 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동의서(정보 비공개, 정보활용), 이행각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각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 각 1부 

     ④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인감도장 지참 

     ⑤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제출 시) 1부 

     ⑥ 기타 입찰참가자격(관련분야 신고, 인가, 허가, 등록증 등)을 증명하는 서류 

    [제안서류] 

     ⑦ 제안서(정량적 평가)  2부(원본 1부, 사본1부)  

     ⑧ 제안발표자료(정성적평가)편철 10부(원본 1부, 사본9부) 및 USB 1개  

     ⑨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원본 1부 (*밀봉)   

     ⑩ 기타 평가에 필요한 서류  

       ※ 작성방법 및 세부내역은 제안요청서 Ⅴ(제안서 작성)~Ⅵ(편철순서 및 서식자료) 참조 

 

 

 ④ 제안서 평가 

  (1)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일시/장소 :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콩 세미나실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 참석대상 : 서류심사 결과 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에 한함 

    발 표 자 :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위임한 대리인    

     ※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법인의 임․직원에 한함. 

      - 임직원 여부 확인자료 제출(다음의 4개 자료 중 제출 필수/ 공고일 기준) 

       1) 4대 보험 가입 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2) 소득세 납부 증명자료 

       3) 법인 등기사항 증명서 4) 그밖에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     용 : 제안서 설명(발표 15분 이내) 및 질의응답(15분 내외), 평가 

     ※ 시간,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 확정시 개별통보 

     ※ 제안서 심사장에 배석가능인원은 발표자 포함 총 2인으로 제한 

     ※ 평가순서는 당일 추첨에 의해 결정된 발표순으로 진행, 순서 추첨 미 참가 단체는 남은 순번을 임의 부여함. 또한, 해당 단체 순번에 평가 장소에 없을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 

 

  (4) 평가 방법 

   배점 방법 : 기술능력평가와 입찰가격평가 합산 

     - 행정자치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준 

     -「기술능력평가 90%(정량적평가 20, 정성적평가 70), 입찰가격평가10%」를 합산한 종합점수(100점)로 산정 

    정량적 평가(20점) : 계약담당자(또는 사업담당자)가 평가 

     - 참가업체에서 제출한 증빙자료에 의해 평가 

       (자격요건의 충족 및 제출 서류의 구비 여부) 

    정성적 평가(70점) : 평가위원이 평가표에 의거하여 평가 

    - 평가위원이 배점한도 내에서 절대평가하며, 평가결과 업체별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는 평가에서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산술평균한 점수(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 

    -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함 

    가격 평가(10점) : 입찰가격 평점산식에 의거 평가 

 

 

 

 ⑤ 평가 기준 

  (1) 평가분야 및 배점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배  점 

총  계 

100 

1차평가 

정량적  

평가 

(20) 

수행경험(최근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3년 실적), 

6 

20 

사업담당자 

기술인력 보유상태 및 핵심인력 

6 

경영상태 

4 

신인도, 용역근로자보호지침, 그 밖에 필요한 사항 

4 

2차평가 

정성적  

평가 

(70) 

기획력 

(30) 

춘향제 및 대동길놀이의 역사·특성 이해 수준 

8 

70 

평가 

위원회 

평가 

춘향제 운영의 문제점 및 개선사항 

8 

남원형 대동길놀이의 중장기 발전 방향 및 사업 추진계획 

8 

축제 콘셉트와 대동길놀이 스토리라인 구성 

6 

기술력 

(20) 

전국 단위 모집 전략 

5 

평가 기준, 시상 체계의 적정성 

5 

새로운 퍼포먼스, 창작 요소 

5 

퍼레이드 흐름, 팀별 연결성 설계 

5 

전문성 

 

추가제안(20) 

동선 및 관람객 혼잡 등 안전관리 대응  

5 

응급, 재난, 기상 악화 대비 계획의 구체성 

5 

축제, 퍼레이드, 창작 공연 경력의 적정성 

5 

기타 창의적인 제안 

5 

입찰 

가격 

평가 

(10)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적용 

10 

평점 

산식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등은 평가위원회에서 따로 정할 수 있음 

  (2) 구분별 세부 평가기준 

  1) 정량적 평가 : 20점 

   재무구조(경영상태) 평가항목 및 기준(신용등급평가 기준 적용) : 4점 

재무구조(경영상태) 평가항목 

배점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평가 등급 

AAA 

- 

 ㉮의 AAA에 준하는 등급 

4.0 

AA+,AA0,AA- 

A1 

 ㉮의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3.0 

A+ 

A2+ 

 ㉮의 A+에 준하는 등급 

A0 

A20 

 ㉮의 A0에 준하는 등급 

A- 

A2- 

 ㉮의 A-에 준하는 등급 

BBB+ 

A3+ 

 ㉮의 BBB+에 준하는 등급 

2.0 

BBB0 

A30 

 ㉮의 BBB0에 준하는 등급 

BBB- 

A3- 

 ㉮의 BBB-에 준하는 등급 

BB+,BB0 

B+ 

 ㉮의 BB+, BB0에 준하는 등급 

BB- 

B0 

 ㉮의 BB-에 준하는 등급 

B+,B0,B- 

B- 

 ㉮의 B+,B0,B-에 준하는 등급 

CCC+이하 

C이하 

 ㉮의 CCC+에준하는 등급 

1.0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함. 

  ※평가대상자의 회사채(또는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에 따른 평점이 다른 경우에는 높은
평점으로 평가함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 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함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를 미제출 또는 유효기간이 경과한 업체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함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보유인력 : 6점 

    1) 경력인 기준(3점) 

     가) 경력인 보유상태(관련분야 10년이상 재직) 

구분 

5명 이상 

3명 

2명 

1명이하 

점수 

3 

2 

1 

0 

 

    ※ 증빙자료 : 재직증명서 내 재직기간 

     ※ 공고일 이전 재직중인 자에 한함 

     ※ 재직증명서, 4대보험 납부(가입)증명서, 자격증사본 등 첨부한 경우만 인정 

    나) 제안사 인력보유 상태 (3점) 

 

구분 

8명 이상 

7~6명 

5~4명 

3명이하 

점수 

3 

2 

1 

0 

 

   - 최근 3년 이내 유사용역 수행실적 (6점) 

최근 3년간 

사업수행 건수 

5건 이상 

3건 

1건 

0건 

3점 

2점 

1점 

0점 

최근 3년간 

수행실적 총액금액 

5억 초과 

2억 초과~3.5억 

1억 초과~2억 

1억 이하 

3점 

2점 

1점 

0점 

 

 �� 수행실적은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건 5천만원 이상의 실적을 합산해 총     액을 평가 

 �� 평가 대상 실적은 준공 또는 납품 완료된 것만 인정 

 �� 수행실적은 대회, 행사, 축제 등 최근 3년간 누적 총액이며 공공기관 외의 민간기관 실적도 인정 

 ※ 국가, 지자체 및 정부투자기관, 민간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며, 민간실적의 경우 계약서, 세금계산서를 함께 제출 

   

   업체 신인도 : 2점 

부정당 업체 제재 유무 

점 수 

최근 3년 이내(입찰공고일 기준)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사실이 없는 경우 

4 

최근 3년 이내(입찰공고일 기준)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사실이 있는 경우 

0 

 

    ※최근 3년간 이력은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로 함 

     용역 근로자 보호 지침 : 2점 

 

  2) 정성적 평가 : 70점 

     평가표에 의해 심사위원이 배점한도 내에서 절대평가하며, 평가결과 업체별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는 평가에서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산술평균한 점수,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3) 가격 평가 : 10점 

     가격평점 산식 

[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제344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①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 × (최저입찰가격 / 해당입찰가격) 

 

    ②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 × (최저입찰가격 / 예정가격의 80% 상당가격)] 

                   

 *최저입찰가격은 유효한 입찰자중 최저입찰가격으로 하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100분의 

  70미만인 경우에는 100분의 70으로 계산한다. 

  해당입찰가격이 100분의 70미만일 경우에는 배점한도의 30%에 해당하는 평점을 부여한다. 

 

 

  (3) 제안업체 유의사항 

   제안업체는 서류심사 결과 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에 한함 

   회사 일반현황은 작성지침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하여야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참가제한, 낙찰취소, 계약해지 등의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음 

    모든 제안업체는 담합행위 또는 공정성과 투명성을 저해하거나 평가에 영향을 미칠 어떠한 행위도 하여서는 안 됨 

    제안요청서 및 기타 관련 자료는 제안서 작성 목적으로만 사용 하여야 함 

    제안서 작성 등 입찰참가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이며, 제출된 모든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지적재산권 관련 사항에 대하여 주의 작성하여야 함  

    모든 제안내용은 실현 가능성이 있어야 하며 주요 사안에 있어서는 제안 내용을 입증할 수 있는 증빙자료 등을 제안서 접수 시에 제출하여야 함 

      ※ 제안 내용 중 기술적 판단이 필요한 부분은 증빙자료가 제시 되어야 하며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 요청시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 제안업체는 제안과 관련, 관계법규와 규정의 검토 등 제안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제안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 참가자에게 있음 

    발표 시 해당업체를 암시하는 어떠한 내용의 발언도 할 수 없음  

    제안 발표 시 동영상 제안서는 제작비용 부담을 고려하여 발표를 불허함 

      (단, 연출 등 부분적 동영상은 가능)  

    발표내용과 제안서 내용이 상이할 경우 발표 내용보다 제안서가 우선함 

    제안업체(개인포함)는 평가위원회 구성, 평가기준, 평가결과에 대하여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협상결과는 비공개로 함 

    제안요청서 공고 및 지침에 관한 해석에 이의가 있거나 지침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발주처의 해석이 우선함 

    평가위원의 심도 있는 평가를 위해 제안서를 평가위원회 개최 이전에 평가위원들에게 미리 교부할 수 있음 

    아래사항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실격으로 처리함 

    - 제안업체가 등록 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의 사실을 숨기고 응모한 사실이 발견됐을 때 

    - 응모신청서 및 기타 제출된 제반서류에 허위사실을 기재했을 때 

    - 심사과정 등에 정당한 사유 없이 이의를 제기할 때 

    - 제출된 서류 등에 중대한 허위사실이 발견되었을 때 

    - 그 밖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가 실격이라고 의결한 경우 

    선정에 상관없이 입찰에 제출된 제안서의 모든 내용(제안 아이디어)은 남원시에 귀속됨  

 

 �� 협상 및 계약 

  (1) 협상대상자 선정 

  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과 절차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하되, 기술평가와 가격평가의 비중을 적용하여 종합평가를 실시
하며,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 중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 협상 순서는 합산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 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한다.  

  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되면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
일정을 개별 통보하며,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2) 협상 및 낙찰자 결정 

   협상 실시 

    - 종합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 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 협상 범위 및 진행 

    - 우선 협상적격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과업내용, 수행일정,
제시가격 및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종합하여 협상의
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 협상은 우선협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과업내용, 수행일정,
이행방법 등을 기준으로 발주처에서 권유한 사항을 내용으로 감하는 경우에는 가감 내용에 상응하는 금액을 사업비 범위 내에서 조정이 가능함   

    - 종 행사일정 및 내용은 협상에 의하여 확정하되 천재지변 및 긴
급한 사정에 의하여 변경이 필요할 시에는 발주처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을 받지 못할 경우에는 발주처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다시 협상 후 실행하여야 함 

   협상 가격 

    - 협상 기준가격은 제안한 금액을 기준으로 적용하되, 사업예산의
범위 내에서 정함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하거나 다른 제안 내용을 추가 영하는
경우에는 그 가감 또는 추가 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 

   기  타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부터 15일 이내로 함 

    - 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당해 협상대상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함 

    -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함 

    - 협상이 성립된 후에라도 계약 무효 사유가 발생된 경우에는 차순위
협상적격자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진행함 

 

  (3) 계약체결 및 이행 

    계약의 범위 

    - 결한 용역표준계약서 및 제안 요청서에 의한 일체의 용역 과정을
그 범위로 하며, 이에 수반되는 구비서류, 기타 본 용역에 관한 각종 보고 및 제출자료 등 발주처가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지시하는 일체의 업무 수행 

   계약체결에 관한 일반사항 

    - 상이 완료되면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함   

    - 제안요청서 및 계약사항에 관하여 이견이 발생하였을 경우 또는
계약상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남원시(이하‘발주처’) 제안업체(이하‘대행사’)와의 협의에 의해 결정함. 다만, 일반적인 내용에 대하여는 발주처의 결정에 따름 

    - 타 계약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법률 관련 규정에 의한 계약의 일반조건과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 등에 따름 

   제안서의 효력 등에 관한 사항 

    - 제안서에 명시된 내용과 협상 시 발주처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 보완, 추가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발주처에서는 협상 시 추가제안 및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자료의
제출은 서면을 원칙으로 하고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4) 계약의 취소 

   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 

    - 기본실시계획의 수립 및 준비 단계에서 대행사의 과업 수행 능력이 현저히
부족하다고 판단된 때 

    - 대행사가 업무를 태만히 하거나, 불법 부당한 행위를 한 때 

    - 계약조건을 위반한 때 

    - 발주처의 과업수행 상 필요한 업무지시에 정당한 사유 없이 불응한 때 

    - 남원시가 계약을 취소하고자 하는 때에는 그 사실을 문서로 통지하되,
대행사에게 충분한 소명의 기회를 제공하여야 함 

    - 대행사는 반드시 대행사 직영체제로 본 용역을 수행하여야 하며 이를
어길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계약체결 후 천재지변 및 감염병(코로나-19 등)에 따라 행사 추진
내용 등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있다. 

    계약이 취소된 때의 정산 

    - 과업 수행 도중에 계약이 취소된 때에는 취소된 날을 기준으로 사업비를
객관적 지출 증빙자료에 의거 정산해서 지급 

 

  (5) 과업의 중지 및 변경 

    발주자인 남원시가 본 과업의 일부 또는 전부를 중지시킬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때에는 대행사에게 위 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대행사는 정당한 사유가 없는 한 이를 수행해야 함 

    과업의 범위는 행사계획의 변경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6) 저작권 및 보안의무 

    저작권 등의 소유 

    - 과업수행에 필요하여 제작한 일체 자료의 영상물, 디자인 및 내용 등의 
소유권ㆍ저작권 및 제2차적 저작권 등 일체의 권리는 남원시에 귀속되며
본 과업수행과 관련 지적재산권 관련 문제 발생 시에는 제안한 자가 책임을 짐 

    보안관계 법규의 준수 

    - 행사는 용역 착수계와 함께 보안각서를 제출하되 반드시 자필로
서명하여야 하며, 용역 참여자가 교체될 시에도 또한 같음 

    - 용역참여자가 교체될 시에는 인계, 인수를 철저히 하고 발주처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과업수행에 차질이 없어야 함 

    - 행사는 동 사업과 관련하여 습득한 정보에 대하여 정보유출 등에
관한 보안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보안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짐 

    - 대행사는 본 과업을 수행함으로써 산출된 자료 및 내용 들을 남원시의 사전 승인 없이 소유 또는 임의로 복사하거나 외부단체 및 개인에게 제공 또는 공개해서는 안 됨 

 

  (7) 안전관리 

    대행사는 본 과업을 수행함에 있어 안전대책에 관한 계획을 수립․
시행하여야 함 

    - 사의 안전사고 예방에 필요한 모든 조치를 하여야 하고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안전관리를 최우선으로 하여야 함 

    - 본 과업수행과 관련하여 안전사고(민원, 각종 피해 및 재산손실 등)
발생 시 이와 관련된 민․형사상 분쟁이 있을 경우 모든 해결 및 책임은 대행사(과업수행자) 책임 하에 해결 하여야 함 

    - 시설물, 행사진행 등 안전과 관련하여 유관기관(소방서, 의료기관, 경찰 등)
협력계획을 수립하고 추진하여야 함 

  (8) 보   험 

    대행사는 출연진, 연출진, 시설인부, 진행요원, 자원봉사자 등 행사
관련자들에 대한 상해 보험을 가입하여야 함 

    대행사는 업무 수행과 관련하여 보증보험은 물론, 관람객 등 상해에
대한 보험을 가입하여야 함 

    특히, 길놀이장의 주요 입체형 시설물, 연화 사용 장소 등에 대한
안전대책의 일환으로 보험 가입을 하여야 하며 일체 보험계약내용은 남원시와 사전에 협의하여야 함 

 

  (9) 시설물 원상복구 

    본 행사가 종료되면 대행사는 행사에 소요된 장비 및 장치를 즉시
철거 및 주변 폐기물 처리 등을 긴급히 완료하여야 하며, 기존 시설물의 변형 또는 변조 부분(도로, 차선규제 블록, 중앙분리대 등 기타 구조물 등)에 대해서는 원상복구를 하여야 함. 이에 따른 모든 비용은 대행사가 부담함  

 

  (10) 사업진행 보고서 및 성과품 제출 

    착수계 제출 

    - 대행사는 계약체결 후 7일 이내에 과업에 착수하여야 하며, 착수
전에 착수계, 과업수행자명단, 보안각서 등 과업수행에 필요한 제반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용역수행계획서 제출 

    - 대행사는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행사 프로그램별 세부실행 계획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 발주처의 승인을 받아야 함 

    종합실행 등 추진상황 보고 

    - 대행사는 계약체결 이후 발주처 요청시 주간 및 월간단위로 사업추진 실적을 정기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보고의 방식은 직접 방문설명 또는 전산망을 이용한 방식 등 발주처가 지정한 방식으로 함. 

    - 또한, 발주처이 요구하는 과업에 대한 추진사항, 행사매뉴얼, 종합실행계획
등은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과업진행 중 또는 과업완료 후에 발주자의 출석, 자료제출 등의 요구가 있을 경우 즉시 이에 응하여야 함. 

    최종보고(용역결과보고서) 

    - 최종보고는 기획 단계부터 행사 시행결과까지를 총괄하는
종합 보고서의 형태로 행사종료일 이후 30일 이내 제출 하여야 하며, 발주처의 승인을 얻어야 함  

   

구        분 

형  태 

수  량 

비   고 

용역결과보고서 

책 자 

3부 

책자  

 - 겉표지에 행사명, 날짜 등 명기 

 

◦파일형태의 자료 

- 길놀이, 기타 운영 등으로  

- 폴더명(행사명, 날짜)을 구분하여 

  외장하드 제출 

파 일 

1식 

기록영상제작물 

파 일 

1식 

사진 및 디자인데이터 

파 일 

1식 

 

 

  (11) 계약특수조건 

    입찰 보증금 납부 

    - 찰보증금은 입찰가격의 100분의 5이상 입찰참가신청서에 기재하
여야하며, 모든 입찰참가자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 신청서상의 지급확약으로 갈음함. (다만,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소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남원시에 귀속) 

    선정과 계약에 따른 용역대행료 지급 방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2024. 4.1.)을 따름 

    시스템 및 출연진 구성 관내 인적자원 우선 활용 

    - 역경제, 문화발전 및 인프라 구축 차원에서 지역 물적, 인적자원을 최대한 활용토록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