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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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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12602-000 공고일시  2025/12/08 17:44
공고명 2025년 국립공주병원 보안요원 위탁용역
공고기관 보건복지부 국립공주병원 수요기관 보건복지부 국립공주병원
공고담당자 조현재(☎: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8,687,200 원
   
배정예산
58,687,200 원
   
추정가격
53,352,000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국립공주병원 공고 제2025-65호 

 

2026년 국립공주병원 보안요원 위탁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6년 국립공주병원 보안요원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 2026. 1. 1. ~ 2026. 12. 31.(12개월) 

   다. 용역장소 : 충남 공주시 고분티로 623-21 국립공주병원  

   라. 기초금액 : 58,687,200원(금오천팔백육십팔만칠천이백원정,부가세포함) 

   마.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확인 바라며 입찰서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가.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2025. 12.  9.(화) 10:00 

  나. 입찰서접수 마감일시: 2025. 12. 15.(월) 10:00 

  다. 개   찰    일   시 : 2024. 12. 16.(화) 11:00 

  라. 개찰장소 : 국립공주병원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식 

 

  가. 본입찰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에 의한 제한경쟁(총액)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적격심사에 의한 최저가낙찰제(낙찰하한율)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입찰입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며,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한 시설경비업[업종코드 : 1164]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시설물경비서비스, 세부품명번호: 9212159901]소지한 업체(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 제8조에 의한 참여자격 및 제8조의2에 의한 참여제한이 없는 중소기업으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의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대전광역시,세종특별자치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마. 공동수급은 불가함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인 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근무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 조달홈페이지(http://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1항제8호 및 제9호에 따라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으로 갈음합니다 

  나. 단,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계약금액의 5%)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등의 규정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 ± 2%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제1항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7.995%)이상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 후 종합평점 85점 이상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적격심사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2호(별표2:추정가격 5억원 미만의 시설분야용역)를 적용하고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7. 계약의 체결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6조에 따라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처리합니다. 

 

9.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이행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을 준수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따라「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고 용역기간 중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1명)이 있는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         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 기간 중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속 근         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 발주처는 낙찰자에게 기초금액 산출내역서를 제공하며, 낙찰자는「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을 반영하여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착수신고서 제출시까지 발주처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계약상대자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안전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철저한 예방 활동, 필요한 안전보건 관련 교육 제공 등 안전대책을 강구‧시행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산업재해보상보험법 등 산업 안전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여야 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용역업무 수행 중 발생한 사고에 대하여 교육 및 관리 등의 부실로 인한 책임을 지며, 경비원의 근무 소홀로 인한 물적‧인적 손해를 발주기관에 끼친 경우에는 보상, 변상 및 원상복구 등의 조치를 하여야 한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 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을위한 입찰특별유의서및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이행 하겠다는『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계약일반조건,용역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숙지하지  

       못한 책임을 입찰자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  

      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입찰정보』 

      -『용역』-『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 

      - 계약관련: 국립공주병원 기획운영과(재정팀) ☎ 041-850-5763 

      - 과업지시서 등 관련: 국립공주병원 기획운영과(서무팀) ☎ 041-850-5712 

 

   

2025년 12월 8일 

 

국 립 공 주 병 원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