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보건소 공고 제2025-6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2026년 진단검사 위탁 용역 계약]
우리 군에서 발주하는 아래 사업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에 따라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8일
인제군보건소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6년 진단검사 위탁 용역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6. 12. 31.
다. 위탁품목 : STD 12종(성매개 감염질환) 외 30종
라. 기초금액 : 금755,770원(품목별 합산한 단가총액)
마. 용역 예정금액: 금42,000,000원
※ 단가계약 입찰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용역 예정금액 및 수량은 증감 할 수 있습니다.
※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35조에 따라 면세사업에 해당되며 전자입찰서 내 입찰금액도 면세금액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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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 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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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 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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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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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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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9.(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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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2.(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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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2.(금)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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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제군보건소
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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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마감 2시간 전까지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한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전자입찰, 단가계약, 적격심사 비대상
4. 입찰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붙임 과업지시에 의하여
위탁 용역 가능한 업체로서 아래 자격사항을 모두 갖춘 업체
※ 입찰 참가자는 붙임 내역서,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나. 나라장터(www.g2b.go.kr)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검체검사수탁업(업종코드: 1447)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검체 검사 위탁에 관한 기준」제3조(수탁기관의 인력 등 기준)에 의거 인력·시설·장비를 보유하고,
임상병리사 20인, 진단검사의학과 전문의 6인, 해부병리 전문의 1인 이상이 상근하는 업체
‣ 직원 현황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
라. 대한진단검사의학회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서 취득 업체 ‣ 증명서
마. 대한진단검사의학회, 대한임상검사정도관리협회 및 대한병리학회 수탁기관 인증업체 ‣ 증명서류
바. 24시간 진단검사의학 검사실 운영 및 응급 검사 시스템 가능 업체
사.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사람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사람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2항의1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입찰은전자입찰로서조달청입찰 참가 자격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7조의규정에의하여 보증금 납부는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세입 조치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규정에 의거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www.g2b.go.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단가총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단가총액은 1개 품목당 단가의 총 합계액)
라.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경우 입찰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집계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시행 2025. 7. 8.)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제외 대상입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에 의합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2025. 7. 8.),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44호, 2025. 11. 24.),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장애가 있을 수 있으니 가능한 미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 건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별표 1]에 따른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아야 하며, 동 기준 [별지 제1호 서식]의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의 신고에 관한 사항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인제군보건소 보건행정팀(☎033-460-2511), 인제군청 기획예산담당관 감사팀(☎033-460-2013) 및 행정안전부 홈페이지(http://www.mois.go.kr)의 청탁금지법 위반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 드립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특수조건 및 관계법령,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다. 입찰결과안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나라장터 www.g2b.go.kr)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자료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담당자로부터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인제군보건소 보건행정팀(☎033-460-2511)
- 사업에 관한 사항 : 인제군보건소 감염병관리팀(☎033-460-2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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