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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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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11065-000 공고일시  2025/12/08 17:19
공고명 한영대학교 교직원 포털 및 급여관리 시스템 구축
공고기관 한영대학 수요기관 한영대학
공고담당자 이혜란(☎: 061-650-4122)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12/11 14: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9 15:00 과업설명일시 2025/12/11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9 15:00 개찰(입찰)일시 2025/12/19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00,000,000 원
   
추정가격
2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영대학교 제 2025-07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한영대학교 교직원 포털 및 급여관리 시스템 구축」사업자 선정을 위하여 제안서 제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08일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 됩니다 > 

 

 

 

 

 

 

 

 

 

 

 

 

 한영대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ㆍ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서 관계교직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의 부당한 이     익을 제공하는 경우  

 →조달청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한영대학교 교직원 포털 및 급여관리 시스템 구축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02.28.까지 (안정화기간 1년) 

   다. 사업예산 : 일금 삼억원정 (\300,000,000) 부가세포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 투찰 전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숙지 후 투찰하여야 하고,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 및 계약 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일정 

      

구분 

추진일정 

비고 

입찰공고기간 

2025.12.08.(월)~ 

12.19(금) 

 - 나라장터(G2B) 및 대학홈페이지 

제안설명회 

(현장설명회) 

2025.12.11.(목) 

(14:00) 

- 한영대학교 본관 2층 회의실 

   ※대학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 

입찰서 및 제안서 접수일 

2025.12.19.(금) 

(12:00까지) 

 - 방문접수 

 (2025.12.19.(금) 12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택배, 등기, 이메일, 팩스접수 불가 

제안서 평가 

2025.12.19.(금) 

(15:00) 

 - 한영대학교 본관 2층 회의실 

   ※대학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통보 

별도통보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통보 

협상 및 계약 체결 

별도통보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 계약체결은 협상 성립 후 7일 이내 

   ※대학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에 따라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식 

 

3. 입찰참가자격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현재 아래 사항을 모두 구비하여야 함 

   가.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에 정            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5조의 2에 해당하지 않아야 하며 다음 자격요건         을 모두 갖춘자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 

       련서비스업) 신고를 필한 업체 

   라.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따라 직접생산증명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엔지니어링업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세부품명번호:  

       8111159901)로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마. 최근 3년 이내에 Java기반으로 대학관련 종합정보/학생이력/역량시스템 구축 개발 수주가 단 

      일건으로 1억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바. Windows Server, MS-SQL기반 전자정부ramework 또는 Spring framework 기반 개발환경에 구        축 실적이 있는 업체 

   사. Spring framework 기반의 Windows Server의 Application 생성 및 표준화된 표준프레임워크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타대학교에 적용 및 검증된 프레임워크 활용) 

   아.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 불가함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과업  

      수행 가능자 

   자. 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여 정해진 기일 내  

       입찰 등록을 필한업체 

   차. 상기 자격조건을 모두 만족하고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등록을 마친 자 

 

4. 입찰참가 등록 안내 

   가. 공고기간 : 2025.12.08.(월) ~ 2025.12.19.(금)  

   나. 제안서 및 입찰서류제출 

     1) 일    시 : 2025.12.19.(금) 12:00까지 

     2) 장    소 : 전남 여수시 장군산길 18-43 한영대학교 본관 2층 사무처 

     3) 제출방법 : 방문접수 

        ※ 2025.12.19.(금) 12:00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자 또는 대리인 직접 제출 

           (단,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접수자 신분증 사본 첨부) 

        

5. 제안설명회(현장설명회) 

 가. 일시 : 2025.12.11.(목) 14:00 

 나. 장소 : 전남 여수시 장군산길 18-43 (여서동61) 한영대학교 본관2층 회의실 

 나.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인감도장 및 대표자 인감증명서 지참(법인일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 사용인감 사용시 :  

        대표자 인감증명서(법인일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대표자 위임장,  

        사용인감계, 재직증명서, 신분증 

 

6. 입찰의 무효 

   가. 입찰 마감 전 까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 

       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입찰참가 제출 서류 [방문제출] 

   가. 나라장터(G2B)에서 출력한 입찰참가 자격등록증 1부 

   나. 입찰참가신청서(본교양식)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부 

   라. S/W관련 사업자 서비스사업 신고확인서 사본(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1개월이내 원본) 1부 

   바.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1개월이내 원본) 1부 

   사.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총액의 5/100이상) 1부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자.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표자가 직접 참가시 생략) 각 1부 

   차. 납품실적 각 1부 

      - ASP.NET으로 대학관련 종합정보/학생이력/역량시스템 구축(3년이내 3억원이상) 실적 

      - Windows Server, MS-SQL기반 ASP.NET 개발환경에 구축 실적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사본 또는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하며, 실         적입증의 책임은 사업자에게 있고, 실적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 사항을 불인정함. 

   카. 각서(본교양식) 1부 

   타. 청렴계약이행각서(본교양식) 1부 

   파.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본교양식) 1부 

   ※ 서류 미제출시 낙찰자격 취소 될 수 있음. 

    ※ 제안서 작성은 제안요청서(제안서 작성안내) 참고  

        - 제안서 10부, 제안요약서(발표본) 10부,  제안내용 수록 USB 1매 

         

8. 제안서 평가 기준 

   가. 제안서 평가 원칙 

    - 기간 내에 제출하되 유효한 제안서 제출 업체를 대상으로 평가함 

    -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90점)과 입찰가격(10점) 평가점수를 합산(100점)하여 종합평가 실시함 

    - 제안서 평가 기준 및 배점표에 따라 심의위원회에서 심사하되, 심의위원회의 검토 및 동의에 의하여 조정·변경이 가능함 

    - 기술능력평가는 각 평가위원의 평가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점수를 산술평균하여 산출함. 단, 최저 또는 최고점수가 2개 이상일 때에는 그중 하나만 제외함 

    - 평가 결과는 공개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제안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9.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 제출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자 부담 

   나.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         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 협상 대상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라. 제출 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이 사실         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 될 경우 계약을 해지합니다 

   마.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참고 바랍니다. 

   바.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제안요청서를 따릅니다. 

   사. 입찰진행 및 사업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계약관련 : 사  무  처 이혜란 주임(061-650-4122) 

       - 기술관련 : 정보전산원 정효열 팀장(061-650-4132) 

 

그림입니다.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시 

신청인 

상호또는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  찰 

개  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한영대학교 제2025-07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한영대학교 교직원 포털 및 급여관리 시스템 구축 

입  찰 

보증금 

납         부 

 보증금율 : 5%이상 

 보 증 액 : 금                    원정(₩        ) 

 보증금 납부방법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사유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한영대학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 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 

 

사  용 

인  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통지)한 한영대학교의 일반(제한·지명)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한영대학교에서정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공고로서 정한 서류 각 1부 

             2. 입찰잠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025년     월     일 

                      

 

                                             신  청  인 :                       �� 

 

한영대학교 총장 귀하 

 

 

 

각           서 

업 체 명 

  

대 표 자 

  

소 재 지 

  

전화번호 

 

팩스번호 

 

 

 

   상기 본인(법인)은 귀 기관에서 공고한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입찰설명서(입찰공고문, 입찰참가신청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안요청서)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여 참가하였으며, 추후 본 건의 계약업체로 선정되지 않더라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각서로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한영대학교 총장 귀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한영대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 물품 ·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 경쟁입찰에 있어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한영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한영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 

  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 수주 물량 또는 계약의 내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 또는  

  남품대상자 선정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한영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에도 포함)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    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 입찰·낙찰·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준공 이후도 포함)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2억원 이상의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영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 

   로 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영대학교에서 발주 

   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영대학교서 발주 

   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영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 

   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      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손해배상 청구 등 일체의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한영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한영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 대표                (인) 

 

한영대학교 총장  귀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입찰참가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단, 입찰참가신청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바람) 

 - 입찰(또는 계약)참가신청자(법인의 대표자)의 경우 ‘휴대폰 번호’는 선택사항이며, 동의서 제출 사유는 필수제출 서류인 인감증명서 및 등기부등본에 기재되는 대표자의 생년월일, 주소 정보를 수집하기 위함임. 

   (입찰(또는 계약)참가신청자(법인의 대표자)의 서명이 힘들 경우, 인감으로 대체 가능함) 

동의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수임자) 

기  관  명 

 

부  서  명 

 

휴대폰번호 

 

성       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본교에서 진행하는 경쟁입찰 서류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참가신청자 : 성명, 소속(부서), 생년월일(필요시 주민번호), 주소, 휴대폰번호  

    - 입찰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생년월일(필요시 주민번호), 주소,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5년(단 폐기요구 시 즉시폐기) 

    -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5년(단 폐기요구 시 즉시폐기) 

    - 동의 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임 받을 수 없음)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인                   (서명) 

 

한영대학교총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