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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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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08739-000 공고일시  2025/12/08 17:18
공고명 할매문화관 건립공사 부지 내 건설폐기물 처리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칠곡군 교육문화회관 수요기관 경상북도 칠곡군 교육문화회관
공고담당자 이영진(☎: 054-979-51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2/1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593,000 원
   
배정예산
49,593,000 원
   
추정가격
45,08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칠곡군 교육문화회관 공고 제2025-43호 

 

「할매문화관 건립공사 부지 내 건설폐기물 처리 용역」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할매문화관 건립공사 부지 내 건설폐기물 처리 용역  

  나. 용역금액: 금49,593,000(금사천구백오십구만삼천원) 

  다. 용역개요: 건설폐기물 처리 및 운반 1식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60일 

  마. 현장위치: 왜관읍 왜관리 202번지 일원 

  바. 현장설명: 현장설명 없이 내역서 등의 열람(확인)으로 갈음 

    - 문의: 칠곡군 건축디자인과 건축물관리팀 최고운(☎054-979-6873)    

 

2. 견적제출 일시 및 방법 

  가. 견적제출 개시일시: 2025. 12.  9.(화) 10:00 

  나. 견적제출 마감일시: 2025. 12. 12.(금)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2. 12.(금) 11:00 이후 입찰담당관 PC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견적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토,일, 공휴일 등록불가) 

    ※ 입찰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이 가능하며,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별도 통보 없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 규정에 의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하여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현장 설명 없이 설계서 및 과업지시서, 공고문 등의 열람(확인)으로 갈음합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전자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칠곡군에 있는 업체 

     2)「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따른 아래 업종의 허가를 모두 받은 업체 

        가)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 1253] 

        나)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 6728] 

        ※ 단,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을 등록한 업체로서「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2조 [별표 2]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제1호 가목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 받은 업체는 폐기물수집운반업 면허없이 투찰이 가능합니다.  

     3)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을 등록한 업체는 자격보완을 위하여 폐기물중간처리업   (건설폐기물) 등록한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의 형태로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4)「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4.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은 2025. 12. 11.(목) 18:00까지 입니다. 

     ※ 분담비율: 중간처리업 71.1%, 수집운반업 28.9%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전자문서로 제출해야 하며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          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고 대표사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페기물)을 허가받은          업체가 되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제한합니다. 

  라. 공동수급체 구성원 중 칠곡군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가 1개사 이상이어야 하고, 그 외         업체는 경상북도 내에 소재하여야 참여 가능합니다. 

     ※ 타지역업체 투찰은 사전 판정 시 무효 처리합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대표사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고 입찰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할 수 없으며 공동도급 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입찰 절차 및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 기준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기초금액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제출자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충분히 숙지하시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전자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제출 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        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용역의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제출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사. 기타 용역에 관한 사항은 건축디자인과 건축물관리팀(최고운, 054-979-6873)으로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교육문화회관 관리운영팀(이영진, 054-979-510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8. 

 

칠곡군 교육문화회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