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유(영산대학교) 청소용역 입찰공고문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제2025-046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청소용역 계약
나. 용역기간 : 2026.01.01.~2027.12.31.(2년)
다. 소요인원 : 30명(Full-time 21명, Part-time 9명)
1) 양산캠퍼스 : 16명(Full-time 12명, Part-time 4명)
2) 해운대캠퍼스 : 14명(Full-time 9명, Part-time 5명)
* 세부내역은 시방서 및 특수조건 참조
라. 용역현장 :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전체 캠퍼스
마. 기초금액: 금 696,000,000원(VAT포함)(12개월 분)
바. 예정금액 이하의 최저금액(부가가치세 포함)낙찰 대상 용역임.
사.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참가 구비서류를 입찰참가 등록기한 이내에 제출한 업체
나.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신고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집행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본사)를 계속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남도에 둔 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라. 공고일 전일을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에 대학교 단일 청소용역 계약 건으로 연간 6억9천6백만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단, 아파트 및 주상복합건물 청소 실적 제외, 하도급 실적 제외, 공동도급은 비율 부분만 인정)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됨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함.
바.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금융불량 이상이 있는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3. 현장(과업내역)설명
-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첨부된 「시방서 및 특수조건」으로 갈음함.
4. 입찰집행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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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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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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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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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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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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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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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0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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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나라장터, 학교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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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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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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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6.(화) 14:00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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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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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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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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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6.(화) 14: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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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산대학교 양산캠퍼스 천성학관 71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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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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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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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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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부서 : 사무처 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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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가. 서류접수 마감일: 2025.12.16.(화) 14:00까지
나.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3) 사용인감계 1매.
4) 위생관리용역업 신고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실적증명서 원본(‘청소용역 시방서 및 특수조건’붙임2서식 해당기관장 날인필) 1부.
6) 국세 및 지방세 (4대보험 포함) 완납증명서 각 1부.
7) 입찰보증보험증권(5%) 1부.
8) 입찰참여신청서(‘청소용역 시방서 및 특수조건’붙임3서식 해당기관장 날인필) 1부.
9) 가격입찰서(자체양식 사용, 견적서 및 상세 내역 포함하여 제출) 1부.
다. 제출장소: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양산캠퍼스 천성학관 1층 사무처 총무팀
라.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접수(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아니함.)
※ 접수시간은 매일 오전9시 ~ 17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 서류가 접수되지 않아 생긴 모든 경우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업체에게 있음.
※ 구비서류 미제출시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처리함.
6.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
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함.
나. 제출기한: 2025.12.16.(화) 14:00까지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미제출시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됨.
라. 서류가 접수되지 않아 생긴 모든 경우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업체에게 있음.
마.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함.
바. 낙찰자가 계약체결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
금은 본교에 귀속됨.
7. 투찰 시 유의사항
가. 생활관 청소용역비와 교내 청소용역비를 합산하여 12개월 동안의 총액으로 투찰함.
나. 투찰금액은 관련법령(근로기준법, 최저임금법, 건강보험법, 국민연금법, 보험료 징수 등 에 관한 법률, 노동부 공시 등)에 의거하여 붙임1의 내용을 근간으로 산출하여야 하며, 낙찰 이후에도 관련 법령 위반 사실이 발견되면 낙찰을 취소함.
8. 계약보증금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연간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함.
나. “가”항의 보증기간은 계약종료일까지 보증하여야 함.
9. 입찰 배부자료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 및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배부된 입찰 배부자료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
나. 입찰 배부자료 : 입찰공고문, 시방서 및 특수조건
10. 입찰방식
- 직찰, 제한경쟁입찰
11.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낙찰제
12. 개찰 및 낙찰자
가. 개찰일시: 2025.12.16. 화요일 14시 이후
나. 개찰장소: 영산대학교 양산캠퍼스 천성학관 7102호
다. 낙찰자 결정방법
1) 입찰참가자격에 부합하는 업체로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금액(부가가치세 포함)으로 응찰한 업체로 함.
2)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3) 1)항 내지 2)항의 낙찰자라 함은 최종 낙찰을 확정하기 전까지는 낙찰예비 선언에 해당하는 낙찰자이며 낙찰 예비선언 후 미쳐 발견되지 않은 무효 등의 사유가 추후 발견되었을 때에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할 수 있음.
4) 3)항에 의하여 예비낙찰자의 낙찰이 무효가 될 경우 재공고 입찰을 하거나 당해 입찰의 차상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할 수 있음.
13. 경쟁입찰의 성립
가. 경쟁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성립함.
나. 입찰자는 사전에 입찰자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이 낙찰되도록 협의하는 등의 불공정행위를 하여서는 안됨.
14. 입찰의 무효 : 다음 각 항의 1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처리 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서류 접수 마감일시까지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보완요청에 응하지 않은 자의 입찰
다.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 참가를 방해 또는 관계직원의 업무집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라. 상기 각 항의 1에 해당하지 않은 1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15.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최종 계약체결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다만, 일
반조건에 정한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이를 산입하지 아니함.
나.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본교가 요구하는 관계서류를
방문 및 메일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됨.
라.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의 조정은 할 수 없음.
16. 산출내역서의 제출
가. 입찰 결과 낙찰자는 산출내역서를 계약체결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나. 산출내역서 대가산출는 관련법령(근로기준법, 최저임금법, 건강보험법, 국민연금법, 보험료 징수등에 관한 법률, 노동부 공시 등)에 의거 산출하여야 함. 관련 법령 및 본교 작성 지시사항을 위반 시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귀속됨.
17. 비밀유지의 의무
- 입찰자는 입찰과 관련하여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금함.
1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임.
나. 본 입찰은 조달청 나라장터 및 본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고된 입찰공고사항 및 기타 배부 서류들만이 유효하므로, 반드시 입찰 공고사항 및 기타 배부서류들을 확인하고,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어떠한 사유에도 불구하고 모두 업체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유의바람.
다.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공고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제출된 일체의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 마감일시까지 본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바. 입찰공고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관련 법령 및 법규를 준용할 수 있음.
사. 문의사항: 사무처 총무팀(TEL: 055-380-901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12.08.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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