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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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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12347-000 공고일시  2025/12/08 17:08
공고명 2026년 독서창의교육 위탁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공고담당자 유혜민(☎: 054-480-509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1,000 원
   
배정예산
79,800,000 원
   
추정가격
79,8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미시 공고 제2025 - 3465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6년 독서창의교육 위탁용역 

 나. 예정금액 : 금79,800,000원(금칠천구백팔십만원) *부가세제외(면세사업) 

 다. 기초금액 : 21,000원/1과정(단가) 

  ※ 계약체결 시 낙찰단가에 따라 교육 예정인원이 변동될 수 있음 

라. 예정인원 : 연3,800명정도  

 다. 용역기간 : 2026. 1. 1. ~ 2026. 12. 31. 

 라. 과업내용 : 별첨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 착수일이 늦어 질 경우 일할 계산하여 계약금액을 변경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2. 견적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G2B), 총액입찰(단가계약),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5. 12. 9.(화) 11:00 ~ 2025. 12. 12.(금) 10:00 

 나. 개찰일시 : 2025. 12. 12.(금) 11:00        

 다. 개찰장소 : 구미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4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7조의 규정에 의한 평생교육시설(원격)[업종코드:3156]로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발급받은 업체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특별한 이유 없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이상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각서 및 조세포탈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조세포탈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 제출(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조세포탈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입찰 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 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용역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행정안전부 예규) 및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과업이행요청서, 계약 특수조건, 관련 법령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발주처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금액, 면허, 근거 법령 등의 오류)가 있을 때에는 낙찰자선정통보 이전까지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0. 보충정보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지역번호 없음  

 나. 용역관련 세부사항 문의처 : 구미시 총무과 (054-480-6783) 

 다.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처 : 구미시 회계과 (054-480-5093) 

 라.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54-480-5065), 감사담당관실(054-480-6072) 및 홈페이지(www.gumi.go.kr→전자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개찰결과”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gumi.go.kr → 공개개방 → 구미시 계약정보공개시스템)에 게재 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8일 

 

구미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