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11947-000 공고일시  2025/12/08 16:39
공고명 2026년 봉황인재학당 통학버스 운행 용역(단가계약) 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입찰대행)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임실군 수요기관 전라북도 임실군
공고담당자 이현지(☎: 063-640-21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08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6,500.00 원
   
배정예산
99,831,000 원
   
추정가격
90,75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임실군 공고 제2025-1309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입찰대행)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6년 봉황인재학당 통학버스 운행 용역(단가계약) 

   나. 용역개요: 통학버스 운행 45인승 3대 

   다. 예정금액: 금99,831,000원(추정가격 90,755,455원 + 부가세 9,075,545원) 

   라. 기초금액: 금466,500원(부가가치세 포함금액임) 

     ※ 1일 왕복 단가(버스 3대분)이며, 월 용역료는 계약단가×월 이용일수 

     ※ 단가계약이므로 투찰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마. 용역기간: 2026년1월 ~ 12월    

     ※ 214일 내외운행 예정, 공휴일 및 기타 학당휴원일 제외 

   바. 전자견적접수 개시일시: 2025. 12. 8.(월) 18:00 

   사. 전자견적접수 마감일시: 2025. 12. 12.(금) 10:00 

   아.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2. 12.(금) 11:00 임실군입찰집행관PC 

본 입찰공고는 낙찰자 결정만 임실군청 재무관이 대행하고, 계약은 재단법인 임실군애향장학회와 낙찰자 상호간에 체결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단가입찰, 수의 견적제출, 적격심사 미대상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를 임실군 또는 진안군에 두고 있으며, 차고지도 임실군 또는 진안군에 두고 있는 업체 

  ②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거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업체로서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 가입을 필한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업종코드 5805【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④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 불허 

 다. 본 용역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참가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서비스센터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진행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g2b.go.kr)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4.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제5장 수의 

      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의거 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제 

      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 순으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견적)을 실시합니다. 

  라. 개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5.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에 반하는 입찰(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공고문,  

     기타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와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북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안은 조달청홈페이지와 우리군 홈페이지 (http://www.imsil.go.kr /임실군→입찰정보) 입찰공고란에 게재합니다. 

 마.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임실군청 행정지원실(063-640-2173), 공고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063-640-219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2.  8. 

 

임 실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