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ITA-25-0097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 (사)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서울 서초구 양재동 소재)
나. 입찰안건 :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사무용품 단가계약
다. 계약기간 : 2026. 1. 1. ∼ 2026. 12. 31(1년)
라. 품명 및 규격
○ 본회에서 요청한 [붙임]단가산출내역서 內 대표 사무용품 등(총 29개 품목)
○ 기타 업체별 카달로그상 제품(각종 사무용품, 생활용품 등) * 제외품목 : 토너
마. 구매예상액 : 금40,000천원(부가세 포함)
바. 결제방식 : 세금계산서(현금) 또는 카드결제
사. 납품장소 : 산기협회관(양재동) 등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 지정하는 장소
아. 납품조건 : 납품은 반드시 카달로그에 있는 정품이어야 하며, 주문일로부터 2일 이내 지정하는 장소에 직접 납품(택배 불가)
자. 선정방식 : 전자입찰(단일예가 최저가 낙찰) 방식
차. 지역제한 : 업무의 신속성을 요함에 따라 서울 및 경기 지역으로 제한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사업자(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
다. 입찰참가 마감일 전일까지 도·소매업 문구점 또는 할인점(지점, 대리점 가능)으로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문구용품)을 필한 자
라. 사무용품 공급에 관하여 온라인 홈페이지와 책자(카달로그)로 물품 확인이 가능한 업체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제1호 및 제33조제1항에 의한 중소기업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5. 12. 8(월) ∼ 12. 16(화) 17:00
나. 개찰일시 : 2025. 12. 17(수) 10:00(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경영지원팀장 PC)
다.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
4.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 단일예가(원)
나. 협회에서 제시한 29개 대표 사무용품([붙임] 참조)의 예정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업체가 납품할 수 있는 최저 가격(납품가 총 합계(원))을 투찰
- 최종낙찰자로 선정되어 계약하는 경우, 산출된 사무용품의 업체 카달로그 단가 대비
제안단가 비율을 전체 사무용품 업체 카달로그 계약대상 품목에 일괄 적용하여 계약
(A4 복사용지, 커피 등 일부 품목(단가산출내역서 참조) 제외)
※ 카달로그 단가 대비 제안단가의 비율이 78%일 경우, 할인율 22%로 단가계약 체결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G2B)으로 낙찰자를 결정
라. 낙찰자가 협회에서 제시한 상품별 예정가격보다 상위가격을 제안한 경우, 우선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함
마. 낙찰자가 계약 체결을 희망하지 않는 경우 차순위 업체와 협상하여 낙찰자 결정
5. 제출서류 및 제출처
가. 제출서류
○ MRO(구매관리시스템) 제안서 및 업체 카달로그 각 1부
나. 제출처 및 제출기한
○ 제출처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바우뫼로37길 37 산기협회관 5층 경영지원팀 신동진 주임
○ 제출기한 : 12. 16(화) 17:00까지(시간 초과시 제출 불가)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 이상)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로 갈음함. 단, 신용정보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신용불량자는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개찰일 전일 17:00까지 협회에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7. 계약체결
가. 낙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계약서류
○ 단가산출내역서 1부
○ 업체 카달로그 5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사본 등의 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각 1부
○ 계약이행보증증권(1년간 구매예상액의 10% 상당 금액)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8. 입찰자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
※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 가능
나. 입찰 참가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동법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공고로서 정하는 모든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준수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협회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본회의 청렴계약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을 체결
라. 1인이 여러 사람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시행규칙 제44조에 의거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조치를 받을 수 있음
마.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 취소 신청 가능
바.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가능
사.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음
9. 기타 사항
가. 입찰서 제출의 연기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만 가능
나. 본 공고의 예정가격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함
다. 기타 입찰 관련 문의처 :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경영지원팀 신동진 주임
(전화 : 02-3460-9050 / E-mail : dongja@koita.or.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8일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