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도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 세탁물 위탁처리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6년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세탁물 위탁처리용역
나. 세탁물 추정량 및 추정금액 : 별첨
다. 기초금액 : 금146,383원(금일십사만육천삼백팔십삼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계약은 단가계약으로 기초금액을 기준[품목별 단가의 총 합계금액(부가세 포함)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시 품목별 개별단가는 단가 배분율표(붙임 참고)에 의하여 적용합니다.
라.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2개월(1년간)
마.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224
바.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 참조
사. 입찰방식 : 전자입찰(G2B)
아.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 : 별첨
※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등을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제한경쟁(단가) 전자입찰입니다. 공동계약은 불가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이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제주특별자치도에 있어야 하며,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 전일까지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세탁업 신고를 필하여‘세탁업[업종코드 : 5224]’을 등록한 업체
라.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마.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를 제주특별자치도에 둔 업체
※ 미등록 업체는(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 요망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 가능
4. 입찰참가 신청 및 전자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한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수정 불가
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2. 08.(월) ~ 2025. 12. 16.(화) 10:00
라.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
마.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
5.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5. 12. 16.(화) 11:00
나. 개찰장소 :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 계약담당자 PC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예비가격 중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6.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가.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다음의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못 할 시에는 부적격 업체로 판단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나. 구비서류
(1) 낙찰받은 납품 총액에 따른 산출내역서(견적서) 2부
(2) 계약이행보증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1부(면제업체는 각서로 대체함)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계약 시 사용인감 도장 지참)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 등본 1부)
(6) 기타 발주처에서 정한 서류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통장 사본 1부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전자 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조달청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입찰자이용약관,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조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도달 콜센터(T.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51조에 의한 방법으로 계약이행을 보증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이행각서” 를 제출해야 합니다.
바. 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 미체결 시 1년 이내 우리 회사의 입찰에 응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공고문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지방자치단체계약 관련 법령을 준용합니다.
마. 기타 사업관련 상세한 사항은
- 용역에 관한 사항 : 베뉴마케팅사업실 과장 조은심 (☎ 064-735-1028)
- 입찰에 관한 사항 : 경영기획실 과장 이창종 (☎ 064-735-101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 대표이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