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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10603-000 공고일시  2025/12/08 13:07
공고명 2026학년도 북일고등학교 기숙사 및 시설관리(전기, 미화, 야간당직) 위탁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북일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북일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송금상(☎: 041-520-86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08 13:1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2/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9 16:00 개찰(입찰)일시 2025/12/1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60,700,000 원
   
배정예산
2,060,700,000 원
   
추정가격
1,873,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북일고등학교 공고 제2025-039호 

 

 

(1)  

(2)  

북일고등학교 기숙사 및 시설관리(전기, 미화, 야간당직) 위탁운영  용역업체 선정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가. 건    명 : 북일고등학교 기숙사 위탁관리 용역업체 선정  

  나. 용역기간 :  2026.03.01. ~ 2027.02.28. 

  다. 용역내용 : “과업설명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2,060,700,000원(금이십억육천칠십만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계약체결방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가. 사업자등록증상에 교육시설운영관리 또는 교육 서비스업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수용인원 600명 이상의 중·고등학교 기숙사를 1년 이상 연속적으로 위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또는 공고일 현재 중·고등학교 기숙사를 위탁 운영하고 있는 업체 

       - 위탁 운영이라 함은 해당시설의 운영을 일괄 위임받아 일반 행정관리에서부터 입사자관리, 각종 교육프로그램 운영 및 생활서비스 제공, 시설 관리․감독업무(미화 등)를 총괄적으로 수행한 실적을 말함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공중위생관리법 제2조의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 신고를 필한 업체 

  라. 건물청소용역 직접생산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마. 사업자등록증상에 ‘청소’관련 종목이 포함되어 있는 업체 

  바.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9조 시행령 제88조에 따라 공동계약 가능하며, 공동계약 체결을 할 경우 구성원은 2인으로 한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 

 

 

  가.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함  

 

 

  가. 접수일시 : 2025년 12월 08일(월) 13:00 ~ 2025년 12월 19일(금) 16:00 

  나. 제안서평가일 : 2025.12.23.(화) 14:30 

  다. 제출방법 : 제출서류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직접 제출하며 우편접수는 불가 

  라. 등록 장소 : 북일고등학교 행정실 1층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용역제안서 9부(제안서 작성된 전자파일이 담긴 USB메모리 1개) 

  다. 제안서 평가증빙자료 및 목록표 각 1부 

  라. 각서 1부 

  마. 가격제안서(용역산출내역 포함) 1부 

  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사.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등기부등본(법인) 1부 

  아.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자.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각 1부(대표자가 참석안할 경우)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카. 공동수급협정서(공동계약일 경우 해당) 

 

 

  가. 반드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 

  다.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하여 입찰보증금은 제안금액 100분의 5이상 금액을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입찰보증보험 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나. 최종 선정된 업체가 선정 통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북일고등학교 학교회계에 귀속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함. 

 

 

  가. 협상대상자 선정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안전행정부예규)”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위원회에서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후, 기술능력평가(80점)와 입찰가격(20점) 평가점수를 합한 총평점이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적격자 중에서 고득점자 순으로 2개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 

      ※ 평가항목 및 심사위원의 평가는 가장 높은 점수와 가장 낮은 점수는 제외하고 합산하여 산술 평균 후 2개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 

  나. 협상순서는 총 평점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총평점이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 

  다. 낙찰자 결정 : 총 평점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본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협상이 성립되어 낙찰자로 결정된 때에는 차 순위자와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단, 2순위까지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시 차순위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 

라. 협상예정 일시 및 장소 : 추후 별도 통지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증권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과업설명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제안서 등록 시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재직증명서 포함)을 제출할 것.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 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붙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할 것.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함. 

  나.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행정실 송금상 주무관이 계약 전담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520-8604, Fax : 041-551-7116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확인 가능 

 

 

 

 

 

 

2025. 12. 04. 

 

 

 

 

 

북일고등학교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