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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장초등학교 공고 제2025-4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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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학차량 임차운행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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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2026학년도 문장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운행 용역
나. 물량 및 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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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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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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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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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거리
(1일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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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노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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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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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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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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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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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km 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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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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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원 및 동승보호자 배치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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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기초금액: 금82,739,000원(추정가격: 75,217,273원 + 부가가치세: 7,521,727원)
1) 견적서 제출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기초금액은 운행일수 235일, 1일 운행거리 80km, 운전원 및 동승보호자 인건비를 포함하여 산출함
라. 용역기간: 2026. 3. 1.~2027. 2. 28.
마. 견적서 제출기간: 2025. 12. 8.(월) 15:00 ~ 2025. 12. 12.(금) 15: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2. 12.(금) 16:00, 학교집행관 PC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으로 계약 이후 예산감액이 있을 경우 계약을 해지하거나 물량 및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아.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 제출방법 및 계약방법
가. 총액견적, 지역제한 대상입니다.
나. 전자입찰로 진행되며,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라. 공동도급이 불가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합니다.
가. 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의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여주시·이천시·양평군에 소재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여객
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 5805)을 등록한 자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통학운송서비스(7811189902)]를 소지한 자
※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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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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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단. 중소기업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자료도 포함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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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12조에 따라“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해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
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12. 8.(월) 15:00 ~ 2025. 12. 12.(금) 15:00
나.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해야 합니다.
다.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입찰 제출 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해야 합니다.
5. 물량 및 규격에 관한 사항
가. 통학차량 운행개시일 전에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통학버스의 신고 등)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1조(어린이통학버스의 요건 등)의 규정에 의한 어린이통학버스 요건을 갖추어 관할 경찰서에 「어린이통학버스」로 신고하여야 함
나. 「교통안전법」제9조 및 제55조에 따라 어린이통학버스 운행기록장치를 의무적으로 장착하여야 함
다.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특수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2025. 12. 12.(금) 16:00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해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본 견적서는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낙찰자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1순위 계약상대자가 자격미달로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바.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에 의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사.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계약이행보증보험 포함)를 갖추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이행
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적용 대상 용역으로 이와 관련하여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고,확약서 내용대로 이행하여야 합니다.
1) 기초금액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 이상의 임금을 지급할 것
2) 퇴직금, 국민건강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할 것
3) 포괄적 재하도급을 하지 아니할 것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등을 준수할 것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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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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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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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본 공고에 따라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보험료 등 사후 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 일반기준(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나.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마.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공고에 관한 문의사항은 문장초등학교 행정실(070-5046-3716)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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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민원/ 신고센터/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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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12월 8일
문 장 초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