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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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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10215-000 공고일시  2025/12/08 11:41
공고명 2026년 해운대교육지원청 스포츠교육센터 주차관리 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이주연(☎: 051-709-039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08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2 14:00 개찰(입찰)일시 2025/12/12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8,469,120 원
   
배정예산
68,469,120 원
   
추정가격
62,244,6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34호 

 

 

 

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6년 해운대교육지원청 스포츠교육센터 주차관리 용역 

  나. 기초금액: 금68,469,12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용역개요 

    1) 위치: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 137 해운대교육지원청 

    2) 용역기간: 2026. 1. 1.~2026. 12. 31.  

    3) 과업내역: 과업지시서 참조 

    4) 용역인원: 2명 

    ※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기성․완성대가 청구 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12. 8.(월) 14:00 ~ 2025. 12. 12.(금) 14: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2. 12.(금) 15:00 해운대교육지원청 학생건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소액수의 2인견적-총액입찰, 지역제한입찰(부산광역시), 전자입찰, 전자계약, 청렴계약 시행대상입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이하‘국민건강보험료 등)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게 됩니다. 

  라.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제출 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시행규칙 제23조의2 각 호에 따른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예정가격 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용역은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임금채권보장보험료 반영 대상 용역입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견적제출일 전일까지 G2B시스템상에 “근로자 파견사업(업종코드117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견적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확인되어야 합니다. 

 다. 이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조달업체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자 약관에 동의하여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견적 제출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 및 공고문에 의거 무효처리합니다. 

  라.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내지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제출 참가신청 

   조달청입찰 참가 등록을 필한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견적 제출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이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이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견적제출 연기의 경우 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 계약집행기준 제10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개찰 과정은조달청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의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로 견적 제출한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 

      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 

      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 

  .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 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 이행 보증 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동법 시행령 제5조의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된 업체는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견적제출의 낙찰자(계약자)는 근로자에게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최저임금액 이상의 임금) 지급하여야 하며, 근로자와 고용 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 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고, 불이행 시에는 계약을 해지․해제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특수조건,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투명하고 소통하는 부산교육 실현을 위해 공익제보센터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과정에서 공익제보신고 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www.pen.go.kr)민원마당→신고하기→공익제보센터     

  라. 이 공고문은 해운대교육지원청홈페이지(http://www.haeundae.pen.go.kr) 및 나라장터-  

      국가종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도 

      게재하고 예비가격,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대한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조회,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이용안내: 전자조달콜센터(TEL 1588-0800) 

  바. 용역 및 계약 관련 문의: 해운대교육지원청 학생건강지원과 스포츠교육센터관리팀 이주연(051-709-0393) 

 

 

 

2025.  12.  8.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