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 제2025-7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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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수의 견적 제출안내 공고
(재)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2026년 청소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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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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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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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2026년 청소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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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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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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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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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09.(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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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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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2.(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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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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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2.(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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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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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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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용역개요
가. 용역현장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3층 및 4층
나. 용역기간 : 2026년1월1일 ~ 2026년12월31일
다. 용역내용 :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사무공간 청소 관리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지역제한, 청렴계약, 수의계약 대상,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다. 본 건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할 수도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개찰 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나.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일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부산광역시에 있는 업체
다. 「공중위생관리법」제3조 규정에 의한『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 1162)』신고를 필하면서,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 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계약체결 시 「국가계약법」 제27조의5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에서 하도급 및 공동수급은 일체 불허합니다.
사. 본 용역의 입찰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상기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조달청 G2B시스템 이용자 등록 및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가까운 지방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신청서는 별도로 받지 않으며,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다.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전자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 할 수는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사. 본 입찰공고가 유찰(변경, 정정포함)될 시에는 재공고되며 기 참가자에게 별도 통보하여 드리지 않으니 재공고 기한 내에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 시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면제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관리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중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88% 이상)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나라장터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입찰이 성립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무효),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나. 입찰 참가업체의 준비부족 또는 본 기관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입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 한다)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3조 규정에 따라 기성대가 및 완성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단순노무용역인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10.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이행
가. 계약체결시「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의거‘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내용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해제) 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계약법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11. 기타사항
가. 제출된 견적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 통보 이 후, 7일 이내 계약을 체결을 해야합니다.
다. 계약 시 착수계, 견적서 및 산출내역서 등 발주기간에서 요청하는 서류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의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제출된 과업지시서의 내용은 발주처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수행 기관으로 선정 시 계약조건으로 간주합니다.
바. 과업지시서, 입찰공고 및 지침에 관한 해석에 이의가 있거나 지침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발주처의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사. 입찰 후 낙찰자는 입찰 참가자격 등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문의처
- 입찰관련 : 계약담당자 경영기획팀 (051-749-8921, bisureach@ccei.kr)
위와 같이 견적제출 안내공고 합니다.
2025. 12. 08.
(재)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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