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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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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09721-000 공고일시  2025/12/08 10:20
공고명 서초 우송빌딩 시설관리용역
공고기관 학교법인우송학원 수요기관 학교법인우송학원
공고담당자 이정우(☎: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6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6 16:00 개찰(입찰)일시 2025/12/16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10,000,000 원
   
배정예산
210,000,000 원
   
추정가격
1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공고  학교법인우송학원 제2025 – 1호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 12. 08. 

 

 

 

 

 

 

<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의 제안요청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서초 우송빌딩 시설관리용역 

   나. 장    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3길 7 

   다. 관리면적 : 연면적 3,967.54㎡ (지상7층, 지하3층)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마. 계약기간 : 2026년 1월 1일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바. 기초금액 : 금 210,000,000원(VAT포함) / 12개월 기준 

 

2. 입찰개요 

   가. 계약내용 : 건물 및 시설물의 관리, 경비(주차시설 운영), 청소에 대한 관리 용역 

   나. 근무인원 : 4인 

구  분 

직  책 

인원(명) 

비  고 

건물관리 

소  장 

1 

 소방안전관리자, 승강기 안전관리자 및  

 가스사용시설 안전관리자 자격 소지자 

경    비 

 

2 

 기계식주차장 관리(5년이상 경력자) 겸임,  

 격일제로 근무 

미화원(여) 

 

1 

 5년이상 경력자 

 

 

4 

 

 

 

3. 입찰참가자격(공고일 기준) 

   가. 자본금 1억원 이상인 업체로서 회사설립일이 10년 이상 경과한 법인 업체  

   나. 최근 3년간 평균 매출액이 100억원 이상인 업체 

   다. 3년이내에 연면적 10,000㎡이상의 업무, 교육연구, 근생시설의 시설관리 용역실적이         있는 업체(시설관리,경비,청소용역 일괄계약에 한함)/아파트 및 주상복합은 제외 

   라. 「시설관리업」으로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고 「시설경비업」 및 「위생관리업」이 허가된          업체, 전기안전관리법에 의한 「시설관리업」 등록업체로 조달청(나라장터)에 등록된 업체 

   마. 부도, 파산, 기업회생절차가 진행중이지 않은 업체, 국세, 지방세 등 미체납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벌률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자로 동 법령 적용기관에서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로 공동계약은 불가함. 

 

4.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 직접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가. 제출기한 : 2025년 12월 16일(화요일) 16시까지 (아래참조)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서류등록 

2025. 12. 12.(금) 11:00부터 

서캠퍼스 우송관(W7) 204호 법인사무국 

- 

입찰서류마감 

2025. 12. 16.(화) 16:00까지 

제안서 평가 

2025. 12. 17.(수)∼12.18.(목) 

- 

서류평가 

 

   나. 제출장소 : 우송대학교 서캠퍼스(자양동) 우송관(W7) 205호  

                  (042)630-9128  이정우 

 

   다.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용역수행 제안서(회사소개서 및 운영계획서, USB 포함) 1부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1부(법인 사업자에 한함)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4대 보험 완납증명서 1부 

     - 실적증명서(총괄표 포함) 각1부 

     - 기술자보유증명서, 기업신용등급평가확인서, 재무평가표, 관련 사업자 등록증 및  

       조달청 나라장터 건물(시설)관리용역 입찰참가 등록확인서 첨부 

     - 청렴계약이행각서, 개인정보동의서(본 법인 양식)각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 가격의 5/100 이상) 1부 

     - 인감증명서 1부(대리인 신청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첨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제출용) 

     -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1부(밀봉 날인)  

     -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 대조필”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 

 

5.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며, 낙찰자가          기간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학교법인우송학원으로 귀속됩니다. 

 

6. 계약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50조」를 준수하며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으로 한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낙찰자 선정 및 평가방법 

   가. 평가방법 : 업체평가 30점, 기술능력평가 50점, 입찰가결평가 20점 합계 100점 

   나. 제출된 서류를 기준으로 평가하며 입찰참가업체가 5개 이상일 경우 평가점수가 높은          상위 5개업체를 대상으로 평가 실시 

   다. 낙찰자 결정 : 고득점자를 우선 협상 대장자로 선정하고 협상이 성립된 경우 계약을          체결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많은자를 우선으로 한다. 

 

 

9. 업체평가 및 기술능력평가표  

   가. 업체평가표 

구   분 

세부기준 

배점 

한도 

제출서류 

 

 

 

 

 

 

 

설립년도 

10년~15년 

1 

법인등기부등본 

16년~20년 

3 

20년 이상 

5 

조직 및 인원현황 

100명 이상 

1 

원천징수 이행상황신고서 

500명 이상 

3 

1,000명 이상 

5 

경영상태 

자본금 

1억원 이상 

3 

최근년도(2023년) 

재무제표증명원 

5억원 이상  

5 

매출액 

100억원 이상 

3 

500억원 이상 

5 

신용평가 

등급 

D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C 

1 

B 

3 

A 

5 

수행실적 

최근 3년이내 연면적 10,000㎡ 이상 1∼5건 

3 

실적증명서 

최근 3년이내 연면적 10,000㎡ 이상 6∼9건 

4 

최근 3년이내 연면적 10,000㎡ 이상 10건 이상 

5 

총 점 

30 

 

 

 

 

 

나. 기술능력평가 + 가격평가  

구  분 

세부기준 

배점 

한도 

평가요소 

 

 

 

 

 

 

 

 

 

 

 

 

 

 

 

 

 

 

 

 

 

 

 

 

 

 

(20) 

 1. ISO9001, ISO14001,              OHSAS18001 

3 

 외부기관 인증서 사본 

 2. 서비스품질우수기업 

2 

 외부기관 인증서 사본 

 3. 중대재해처벌법 대응체계 

10 

 별도 전담기구 조직 및 

 시스템 관리체계 구축현황 

 관련 홈페이지 주소 링크 

 4. 안전관리자 선임현황 

5 

소방안전관리자, 승강기 안전   관리자 및  가스사용시설      안전관리자 자격 모두 소지자 

 

 

 

 

 

(30) 

 1. 투입인원 및 인력의 적정성 

2 

부문별 투입인원 및 인력운용계획의 적정성  

 2. 조직도 및 업무분장 

3 

인원 상세 배치계획 

3. 직무/직책별 채용기준 

2 

연령대, 경력, 자격사항 등의  

상세기술 

4. 관리운영계획 

5 

고령자(65세이상) 근무 배치시 

안전대책과 중대사고 발생시  

수습방안,책임범위 등 

5. 에너지 관리계획  

5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 및 운영계획 

 6. 위기관리계획 

5 

비상시에 대비한 매뉴얼, 교육 등 

 7. 서비스품질관리계획  

3 

품질관리 프로그램 등 

 8. 교육훈련 프로그램 

5 

정기/비정기 본사 교육프로그램 등 

 

 

 

 

입찰견적금액 

20 

가격제안서 및 세부산출내역서 

(별첨양식) 

총  점 

70 

 

 

 

 

10. 주요 공지사항 

   가. 입찰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어야 함 

   나. 근로기준법을 준수하고 최저임금 기준에 위반되지 않도록 산출하며, 착오 등으로 기준        에 미달하는 경우 관리업체가 부담하여야 함 

   다. 본 용역의 계약기간은 1년이나 계약 당사자 중 어느 일방이 계약만료 30일전까지 서면        으로 계약해지 통보를 하지 않는 한 자동적으로 1년간 연장된다. 

   라. 계약 체결 이전에 본 법인의 사정, 사업계획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한 때에          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11. 관련 문의처 : 학교법인우송학원  이정우 (042-630-912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8일 

 

 

 

 

 

학교법인우송학원 이사장 

(직    인    생    략) 

 

 

 

 

 

 

개인정보 수집 · 이용 · 제공 동의서 

본 대학은 『개인정보 보호법』에 명기된 개인정보 보호규정을 철저히 준수합니다. 

귀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하여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본인의 기부 약정서에 기재된 개인정보는 기부행위와 관련한 기부금 관리 용도의 목적으로 수집 및 이용되며,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고유식별정보】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항목 

개인정보 수집 이용 목적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생년월일 

본인식별절차(입찰신청 등)에 적용 

5년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위 제공 사항은 거부할 경우 개인정보 수집 이용 목적에 불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의합니다 □     동의하지 않습니다 □ 

 

 

 

2.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항목 

개인정보 수집 이용 목적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성명, 주소, 연락처(휴대폰번호,이메일) 

입찰 신청서 접수시 활용 

준영구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위 제공 사항은 거부할 경우 개인정보 수집 이용 목적에 불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의합니다 □       동의하지 않습니다 □ 

 

 

 

  본인은 위 『개인정보 수집 · 이용 · 제공 동의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상기의 개인정보 수집 · 이용 · 제공에 관해 동의합니다. 

 

 

2025 년  12   월     일   

 

작  성  자 :                         (인 또는 서명) 

 

 

 

 

학교법인우송학원 이사장  귀중 

 

 

청렴계약이행각서 

 

  

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공고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우송정보대학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이상 2년이하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우송정보대학과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 부터 6월이상 1년미만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공공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우송정보대학(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공공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우송정보대학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우송정보대학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년  12  월    일 

   

서 약 자 : 

 

대표 

 

(인) 

 

 

  

 

 

학교법인우송학원 이사장 귀하 

 

 

입찰참가신청서 

처리기간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 찰 공 고 

학교법인우송학원 제 2025-1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서초우송빌딩 시설관리 용역 

 

 

 

 

 

납       부 

ㆍ보증금율 :  5 % 

ㆍ보증금  : 금                                 원정(₩                  )              

ㆍ보증금납부방법: 

납 부 면 제 

 

지급확약 

ㆍ사유 : 

ㆍ본인은낙찰후계약미체결시귀대학에낙찰가격에해당하는소정의입찰보증금을현금으로납부할것을확약합니다. 

 

 

 

 

 

 

 

 

그림입니다. 

본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생년월일 : 

 

(※신분증사본첨부)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대학의 일반(제한ㆍ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ㆍ기술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1부 

  

  

 

3. 지방세,국세납세완납증명서 각 1부 

  

  

 

4. 인감증명서(입찰용), 사용인감계 1부 

  

  

 

5. 면허증 및 기술자 사본 1부 

  

  

 

6.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부 

  

  

 

7. 실적증명서 1부 

  

 

 

 

 

 

 

입찰참가신청인 

상호 또는 법인명칭 : 

 

 

 

 

  

  

 

 

주              소 : 

 

 

 

 

  

  

 

 

대  표  자  성  명 : 

 

 

법인인감 

 

(인) 

  

 

 

전   화    번   호 : 

 

 

 

 

  

  

 

 

 

 

 

 

 

 

  

학교법인우송학원이사장 귀하 

 

 

 

 

 

 

[별표 1] 

 

 

[별표 2] 

입    찰    서 

입 찰 공 고 번 호 

학교법인우송학원 

제2025-1호 

입 찰 년 월 일 

2025년  12 월     일 

입   찰   건   명 

서초우송빌딩 시설관리 용역 

입   찰   금   액 

  합계   일금                     원 整  ( ₩             ) 

준공(납품) 년월일 

  2026.12.31 

 

    본인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에 의한 공사(물품구매ㆍ기술용역)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공사(물품구매ㆍ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ㆍ계약특수조건ㆍ설계서(물품규격서) 및 현장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 금액으로 준공(납품ㆍ용역수행)기한내에 공사(물품ㆍ용역)를 완성(제조ㆍ납품)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붙임 : 산출내역서  1부. 

 

       2025년   12  월       일 

상호 또는 명칭 : 

입 찰 자 주 소 : 

대 표 자 성 명 :                                        �� 

생  년  월  일 : 

전  화  번  호 : 

 

학 교 법 인 우 송 학 원 이 사 장 귀 하 

 

 

[별표 3] 

 제안기업 일반현황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전   화   번   호 

 

회 사 설 립 년 도 

년     월 

해당부문 종사기간 

년    월  ~      년     월(   년    개월) 

 

[ 주요연혁 ] 

 

 

 

  

[ 조직 및 인원 ] 

 

 

 

 

 [ 주요사업내용 ] 

 

 

 

 

[별표 4] 

자본금 및 매출액 (최근 3년) 

                                                         (단위 : 천원)  

구   분 

2021년도 

2022년도 

2023년도 

합 계 

평 균  

비 고 

1. 총 자 산 

 

 

 

 

 

 

2. 자기자본 

 

 

 

 

 

 

3. 유동부채 

 

 

 

 

 

 

4. 고정부채 

 

 

 

 

 

 

5. 유동자산 

 

 

 

 

 

 

6. 당기순이익 

 

 

 

 

 

 

7. 매출원가 

 

 

 

 

 

 

8. 총매출액 

 

 

 

 

 

 

9. 자기자본 이익률 

 (당기순이익/자기자본) 

 

 

 

 

 

 

10. 부채율 

   (유동부채+고정부채) 

    / (자기자본) 

 

 

 

 

 

 

 

  

 

[별표 5] 

최근 3년간 주요사업 실적 

사   업   명 

사 업 개 요 

사 업 기 간 

계약금액 

발 주 처 

비  고 

 

 

 

 

 

 

 

 

 

 

 

 

 

 

 

 

 

 

 

 

 

 

 

 

 

 

 

 

 

 

 

 

 

 

 

 

 

 

 

 

 

 

 

 

 

 

 

 

 

 

 

 

 

 

 

 

 

 

 

 

 

 1. 최근 3년 이내 사업에 대하여만 기재 

 2. 기재한 사업실적을 증명할 수 실적증명서(원본) 사본은 인정하지 않음 

 3. 비고란에는 공공기관, 대학, 기타로 구분하여 기재한다. 

4. 실적증명서 제출하지 않을 경우 평가대상자에서 제외한다. 

  

 

 

 

 

 

[별표 6] 

확  약  서 

 

 

1. 입찰공고번호 : 제2025 - 1호 

 

2. 입찰건명 : 서초 우송빌딩 시설관리용역 

  

 

 

위 용역 사업자 선정 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한 학교법인우송학원의 방침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합니다. 

 

 

                                 2025년  12월    일 

 

 

           입찰참가 신청자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학교법인우송학원 이사장 귀하 

 

 

 

 

 

[별표 7] 

청렴계약이행각서 

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공고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우송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이상 2년이하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우송정보대학과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 부터 6월이상 1년미만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공공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우송대학교(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공공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우송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우송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12.   . 

   

서 약 자 : 

 

대표 

 

(인) 

 

 

학교법인우송학원 이사장 귀하 

 

 

 

 

[별지 8] 

시설관리 용역실적 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증명서용도 

서초 우송빌딩 시설관리 용역 입찰참가용 

제  출  처 

학교법인우송학원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사업이행 

실적내용 

사 업 명 

 

구   분 

공급(              ),  

제조(              ), 

  용역(              ) 

사업개요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이행실적 

비고 

연면적(㎡) 

금액(천원)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12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註) 

1. 사업이행실적은 회사가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에 업무,교육연구,근생시설 시설관리 도급을 1년  

   이상  수행한 실적(기성포함)에 한하며,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불인정 한다. 

2. 사업개요에는 건물명 및 건물용도를 구체적으로 기재하여야 한다. 

3. 이행실적란은 실재 건물관리를 수행한 건물연면적, 금액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발급기관(관련 

   협회, 공공기관, 발주처)증명을 받아야 한다.  

 

※ 첨부서류 및 주의사항 

1. 참여업체의 용역실적증명서는 관련협회 또는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후 제출. 

  다만, 관련협회에 신고 받지 않은 민간회사의 용역이행 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사본(또는 원본),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평가 

 

※ 「사업수행 계획/능력 제안서」에는 실적증명서 사본 첨부, 입찰참가증명서에는 원본 첨부 

 

 

[별표 9]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입찰공고번호 : 제2025 - 1호 

용역건명 : 서초 우송빌딩 시설관리 용역  

 

1. 인건비는 최저임금법 및 고용노동부고시에 따른 최저임금 이상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인건비 중 시간당 임금 : (기본급 등 최저임금 산입임금의 합) ÷ 월 소정근로시간 

 

2. 「근로기준법」 등 아래의 관련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3. 정부의 공공부문 비정규직 고용개선 추진지침 등에 따라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승계를 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당사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12월    일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별표 10] 

재무구조 및 업체 신뢰도 평가기준 

 

1)신용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기준 

신용평가 등급 

평가 등급 

평 점(점)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 등급 

AAA, AA+, AA0, AAA+, A0, A-, BBB+, BBB0 

 

A1, A2+, A20, A2-, A3+,A30  

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A 

5 

BBB-, BB+, BB0, BB- 

 A3-, B+, B0  

 BBB-, BB+, BB0, BB-  

B 

3 

B+, B0, B-  

 B- 

B+, B0, B- 

C 

1 

CCC+ 이하   

C 이하  

CCC+ 이하 

D 

0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 평가 등급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조회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나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 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 합병한 업체에 대하여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 등급으로 심사하여야 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 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 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 등급으로 심사한다. 

 

 

2) 법인설립년도 평가기준 (등기부등본기준) 

※ 배점한도 5점 

(단위: 점) 

설립년도 

평점 

20년 이상 

5 

15년 ~ 20년 

3 

10년 ~ 14년 

1 

 

[별표 11] 

 

이행실적 평가기준 

 

※ 배점한도 10점 

(단위: 점) 

심사항목 

평가등급 / 평점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단일실적  

(건당 10,000㎡이상) 

A 

B 

C 

D 

10건 이상 

6∼9 건 

1∼5건 

0건 

시설관리용역 실적 

5 

4 

3 

0 

 

 

※ [주] 

① 이행실적증명은 다음 각 호에 따름(건물시설관리용역 실적만 인정) 

  1. 이행실적은 계약일자와 관계없이 이행이 완료된 시점이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인 실적임. 단, 교육연구시설 및 업무시설, 근생시설 실적만 인정(아파트 및 주상복합건물의 시설관리 용역실적은 인정하지 아니함.) 

  2. 실적증명서류 

    ∙공공기관 및 대학, 관련협회에서 이행한 실적증명 :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별표 8](원본)     제출. 

  3. 이행실적에 대한 입증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실적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불인정. 

② 이행실적의 평가는 배점한도를 초과하지 못함. 

[별표 12] 

 

용역비 산출표 

구분 

항목 

관리소장 

경비원 

미화원 

 

산출기준 

1 

 

접  

 

 

 

기본급 

 

 

 

 

 

제수당 

 

 

 

 

 

시간외수당 

 

 

 

 

 

급여계 

 

 

 

 

 

연차수당 

 

 

 

 

 

퇴직충당금 

 

 

 

 

 

소계 

 

 

 

 

 

2 

 

 

 

 

 

국민연금 

 

 

 

 

법정요율 적용 

고용보험 

 

 

 

 

법정요율 

건강보험 

 

 

 

 

법정요율 적용 

장기요양보험 

 

 

 

 

법정요율 적용 

산재보험 

 

 

 

 

법정요율 

고용직업능력개발 

 

 

 

 

 

소계 

 

 

 

 

 

3 

 

 

 

 

 

식대 

 

 

 

 

 

피복비 

 

 

 

 

 

복리후생비 

 

 

 

 

 

소계 

 

 

 

 

 

 

 

 

1인당금액(1+2+3) 

 

 

 

 

 

인원 

 

 

 

 

 

 

 

 

 

 

 

4 

 

 

 

장비 감가상각비 등 

 

관리장비 등 

 

 

 

5.일반관리비 

 

 

6.기업이윤 

 

 

합  계 

 

 

부가가치세 

 

 

총계 

 

 

 

※용역원은 개별 . 

※법정부담비율이 필요한 항목은 내역서에 산출하여 기입 

[별표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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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12월    일   

 

 

작  성  자 :   대표                (인 또는 서명) 

 

학교법인우송학원 이사장  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