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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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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09776-000 공고일시  2025/12/08 10:14
공고명 2026년 달성군청소년센터 어린이통학버스 보호자 동승 용역
공고기관 달성군청소년센터 수요기관 달성군청소년센터
공고담당자 이종하(☎: 053-670-132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08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2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2/12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5,584,000 원
   
배정예산
115,584,000 원
   
추정가격
105,076,364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 역 입 찰 설 명 서 

 

  

 

  입찰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우리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조달청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대구시 홈페이지(http://www.dge.go.kr) Clean대구교육신고센터/부패공직자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달 성 군 청 소 년 센 터  

달성군청소년센터 공고 제 251208-02 호 

 

 

달성군청소년센터 어린이통학버스 보호자 동승 용역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6년 달성군청소년센터 어린이통학버스 보호자 동승 용역 

  나. 용역내용 : 어린이통학버스 동승 보호자 

  다. 용역장소 : 달성군 내 지정장소 

  라. 근무인원 : 4명 

  마. 용역기간 : 2026.01.02 - 2026.12.31 

  바.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12.12 13:00 달성군청소년센터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사. 기초금액 : 금일억일천오백오십팔만사천원정(\115,584,000원)부가세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총액입찰입니다. 

  나. 주된 영업소재지가 대구광역시로 제한하는 대상용역입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 심사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기준이 적용됩니다. 

  마. 전자계약,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사.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입찰서 제출기간 : 2025년 12월 8일 12:00부터~ 12월 12일 12:00까지 

 

4.개찰일시 및 장소 : 2025년 12월 12일 13:00, 달성군청소년센터 입찰집행관PC 

 

5.현장 및 과업설명 

 가. 이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 산출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열람장소 : 달성군청소년센터 교육운영팀(053-670-1321) 

 

6. 입찰참가 자격 

 *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나. 파견근로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조에 의거 근로자파견사업(업종코드 1172)으로 입찰 

    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대구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의 중소기업자로       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하고  

    ※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 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제출」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       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사.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 과업이행요청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참여하여야하며, 확인하지 않아 발       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등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       니다. 

 

8.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       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       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       은 무효입찰입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23-53호,2023.03.02.) 에       의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7.99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에서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       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당해용역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당해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       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적격통과점수에 미달된 자를 말한다)로 판명       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와 부도 등 불가피한 사유로 해당계약을 이행할 수 없어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부터 순서대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적격심사 자료제출 및 평가기준 

 가. 적격심사 대상자는 우리 센터의 요구일까지 적격심사서류를 달성군청소년센터에 제출 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23-53호,                   2023.03.02.) <별표2>의시설분야 일반용역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한도 기준(추정가격 5억원          미만)을 적용하므로, 입찰자는 적격심사 세부기준, 특수조건,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12. 개찰 후 등록 서류 

 가. 입찰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기관(업체) 소개서(소정양식) 및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등기부등본, 인·허가증명서 각 1부 

 다.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소정양식) 1부 

 라. 적격심사 신청서(소정양식) 1부 

 마.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소정양식) 1부 

 바.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소정양식) 1부 

 사. 최근 3년간 수행실적 증명(소정양식) 1부 

 아. 재무제표(발급기관 등) 1부 

 차. 최근 경영상태 신용평가 결과표(발급기관) 1부 

 자. 신인도 평가 관계 증빙자료(발급기관) 1부 

 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소정양식) 각 1부  

 

13. 계약자(낙찰자) 준수사항 

 가.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되면 낙찰 공문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다. 계약기간 경과시 자동으로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우선       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14. 계약시 이행 사항 

 가. (고용유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용역계약기간 중 고용 유지 

 나. (근로조건 보호) 근로조건 보호 관련 사항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에 제한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위반시)   

 다. (정보공개) 노무비 산출내역 등 계약내용을 홈페이지 공개 가능 

 라. (임금명세서 제출) 분기별로 발주기관에 임금지급명세서를 제출 

 마. (산출내역서 제출) 계약 체결 전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예정가격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 

     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  

 바. (보험료) 본 용역이 주당 근로시간 15시간 이상 경우에는 퇴직금.4대보험 등 법정부담금 지급 및       정산 한다 (사후 정산) 

 사.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는다. 

   #확약서 내용 미 이행시 용역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산출내역서를 근거로 하여 근로자와 근로계약서를 체결하고 그  

    사본을 센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반영 필수사항 : 낙찰자는 종사원들의 최저임금이 보장되도록 발주기관에서 예정가격 산정시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종사원에게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전 그 산출근거를 제출하여야 함. 

 

 

15.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서의 제출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전자계약서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16.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및 동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입찰시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23-53호, 2023.03.02.) ,과업이행요청서, 특수조건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        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 등)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       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콜센터 1588-0800 

 마. 입찰안내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운영지원부(☎053-670-1321) 

붙임  1. 과업이행요청서 1부. 

      2. 특수조건 1부. 

      3.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08일 

 

 

대구광역시 달성군청소년센터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