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청소년센터 공고 제 251208-01 호
달성군청소년센터 셔틀버스 임차 용역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달성군청소년센터 셔틀버스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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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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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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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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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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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셔틀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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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08 12:00
∼ 2025.12.12 12: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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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2 13:00
본 센터 진행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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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
과업이행요청서등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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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찰시 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
나. 용역기간 : 2026년 1월 2일 ~ 2026년 12월 31일(12개월)로함.
다. 승차정원 및 대수 : 21인승(어린이통학버스) 4대
라. 운행구간 및 일정 평일 : (09:15 ~ 18:15), 토요일 : (08:15 ~ 1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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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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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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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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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구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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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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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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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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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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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풍→논공 (평일 3회)(토요일 5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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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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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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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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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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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가→논공 (평일 3회) (토요일 5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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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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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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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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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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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지→논공 (평일 3회) (토요일 5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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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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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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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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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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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풍,유가→논공 (평일 3회) (토요일 5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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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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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과 운행구간은 본 센터의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주요 용역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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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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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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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용역범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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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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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인승
(어린이통학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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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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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린이통학버스교육 이수 운전자
- 어린이통학버스신고 필증에 적합한 차량 제공
- 지정노선 운행 및 관련서비스 제공
- 차량점검 및 정비(청소/세차 포함)
- 운행시간 및 운행노선은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 기타 셔틀버스 유지관리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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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성군 유가 현풍 구지 논공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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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세부사항은 별첨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등 입찰 관련 내용을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초금액 : 금이억삼천이백오십사만구천원정(₩232,549,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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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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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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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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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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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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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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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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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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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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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평일3회, 토요일5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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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2,549,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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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가가치세, 4대보험료 및 차량 제보험료, 세금공과(책임보험료,종합보험료,환경개선부 담금), 퇴직금, 감각삼각비 유류대등 일체 경비 포함 금액임.
※ 견적제출 참가전 반드시 “계약내용 및 차량운송 용역계약 일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참가 업 체에 있습니다.
※ 적격심사자료 제출시 대구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분기준의 근로조건이행계획의 적정성 평가기준에 따른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이상의 임금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등 법정부담금 지급
3) 근로기준볍 및 최저임금법 준수등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에 따근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면 불이행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하며 부정당업체로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용역 근로자의 임금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의거 낙찰율을 곱한 수준이 상의 임금을 지급하고, 4대보험료등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 매달 4대보험료 증빙 자료 제출 )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업체이어야 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 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 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 찰집행일 전일 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 격 등록을 하여야 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홈페이지 주소 : http : // www.g2b.go.kr)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 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 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투찰시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으로 투찰하셔야 하며, 적 격심사대상이며, 입찰(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입찰입니다.
마. 계약은 1건으로 일괄 처리를 하나 차량별 및 구간별 기초금액을 검토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 : // www.g2b.go.kr)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사.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및 수정할 수 없으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기타사항 : 적격심사 대상업체중 공고일 현재 본 센터 셔틀버스 계약 운행과 관련하여 안전사고 유·무 및 민원발생 사항 등을 고려하여 적격심 사에서 점수를 가감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거『전세버스 운송사업』영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 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 가입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내에 있어야 합니다.(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함)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자격등록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마감을 전일까지 G2B시스템상에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 전세버스)(업종코드:5805)으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한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확인은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생. 신고·수정된 자료도 포함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한다.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적격심사서류 제출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일 현재 2013년 이후 출고되어 종합보험에 가입된 전세버스(외관이 양호하고 냉․난방기 및 안전설비가 완비된 차량) 이어야 하며, 21인승 어린이통학버스차량 5대(예비차량 포함)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24.1.1부로 어린이통학버스 경유차 사용제한으로 이전에 사용하던 기존 어린이 통학버스 경유차(법 시행전 신고∙운행+소유자가 변경되지 않은 경우)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점을 참고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바. 2026년 1월 2일부터 셔틀버스 운행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아. 최근 3년 이내 상시 6개월 이상 사회복지시설(기관) 및 관련단체, 지방자치단체 또는 공공기관, 학교 등과 관련 용역 추진실적이 2건 이상인 업체
(금액 4천만원 이상, 일반회사 제외)
※ 공동수급은 불허하며,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규정에 의하 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납부는 조달청 전자입 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신용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개찰집행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본 센터 운영지원부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소정의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5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우리 센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회계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유 의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입찰공고문,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및 적격심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7.995%)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대구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2.9.30.예규 제223호)「육상운송 용역 평가기준 별표5의2-지역제한금액 미만)」종합평점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이행실적평가 : 공고일 기준 이행 완료
- 최근 3년 이내 상시 6개월 이상 사회복지시설(기관) 및 관련단체, 지방자치단체 또는 공공기관, 학교 등과 관련 용역 추진실적이 2건 이상인 업체
동등이상 용역 21인승(어린이통학버스) 용역
- 이행실적증명은 관련협회 또는 발주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
※ 기술능력(장비보유현황) : 21인승 이상 어린이통학버스 5대(2013년 1월 이후 생산 등록한 차량)
※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기준(별표6)에 의함
※ 신인도 평가 : 신인도 평가기준(별표7)에 의함
나.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미만으로 입찰한 업체는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별
도 통보를 하지 않으며 낙찰자 순으로 적격심사 통보,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보일로부터 4일 이내에 적격심사관련 서류 원본(적격심사 신청서제출)을 우리센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경영상태 평가비율은 한국은행이 발행한 2024년도 기업경영분석자료 중 육상여객운송업에 대한 자기자본비율(업종 평균 28.99%) 및 유동비율(업종 평균 47.15%)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당해 용역수행능력 평가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각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예비가격 합을 산술평균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바. 낙찰예정자가 입찰공고 및 기타 계약조건,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 입찰참가자격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그 자격을 무효로 하고 차순위 예정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사. 기타 낙찰자선정 및 계약체결 등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동법시행령, 시행규칙 및 관련예규 등에 의합니다.
아.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자료 이외에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1부), 등기부등본(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1부),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자로 결정되면 낙찰통지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기간 경과시 자동으로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우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8. 특수조건
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2013년 이후 입찰참가자 소유로 등록된 차량으로 21인승어린이통학버스 차량 5대에 대한 자동차 등록증 사본을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대상에서 제외됩니다.(※입찰참가자차량으로 용역 개시일 부터 셔틀버스 운행에 투입이 가능한 차량 4대 및 예비 차량 1대 포함으로 제출하여야 함)
나. 2026년 1월 2일부터 즉시 운행을 하여야 하므로 사전에 운행코스 및 승·하차
위치를 사전에 숙지를 하여야 함.
다. 2026년 1월 2일부터 즉시 우리센터의 셔틀버스 운행에 차질이 없도록 배차
하여야 함(※제출한 등록차량이거나 또는 우리센터가 인정하는 경우에 한해
제출된 차량기준 연식이상(최근연식)의 차량으로 반드시 배차하여야 하며, 어린이통학버스신고에 적합하지 않을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일반25인승 차량으로 대차 불가)
라. 우리센터가 필요로 하는 차량이외에 예비차량 1대 이상을 보유하여 예비상황
에 즉시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이 경우는 용역비에서 제외함
마. 투입차량은 우리센터가 요구하는 어린이통학버스신고에 적합한 도색등 기타 필
요한 안전 장치등 조치를 취하여야 함(용역 투입 전 당센터에서 1차 점검 후 투입)
바. 차량 운행은 어린이통학버스 21인승 4대는 매주 월요일~토요일까지 운행을 합니다.
9. 개찰 후 등록 서류
가. 입찰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기관(업체) 소개서(소정양식) 및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등기부등본, 인․허가 증명서 각1부
다.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소정약식) 1부
라. 적격심사 신청서(소정양식) 1부
마.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소정양식) 1부
바.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소정양식) 1부
사. 최근 3년간 수행실적 증명(소정양식) 1부
아. 장비(차량)보유 현황(소정양식) 및 차량등록원부, 보험가입증명서 등 평가 관계 증빙자료 각1부
자. 재무제표(발급기관 등) 1부
차. 최근 경영상태 신용평가 결과표(발급기관) 1부
카. 신인도 평가 관계 증빙자료(발급기관) 1부
타. 운행용역 참여인력 인적사항(소정양식) 및 대상자별 재직증명서, 자격증사본 각1부
파.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소정양식) 각 1부
※ 입찰참가자를 위임할 경우 별도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사용인감 사용 시 반드시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여야 함
※ 제출 서류의 우편발송은 허용되지 않음.
10. 낙찰통보 및 계약
가. 개찰결과에 대한 1순위 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열람으로 통보를 갈음합니다.
나.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개찰일로부터 5일이내 적격심사서류(적격심사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보유장비를 입증할수 있는 서류, 부정당업자 재재처분확인서등)을 제출하여 미제출시 부적격자로 인정되어 선순위 자격이 취소됩니다.
다. 선순위자가 적격하지 않을 경우 차순위에게 적격심사 서류 제출을 요구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
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
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제출하여
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일로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 시한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이용자약관 및 사용 안내서, 공고문, 입찰특수조건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발주처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에 불응, 계약이행지연, 용역과정에서 정당한 이 행명령 거부, 기타 신용이 떨어져 계약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는 향후 1 년간 우리 센터에서 실시하는 모든 계약에 참가 제한을 받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 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개찰 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
랍니다.
바.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 행령 제51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의 보증을 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의 일십오만원에 해당하는 정부수입인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투찰기간은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실시합니다.
아. 공고 내용은 우리 센터 홈페이지(http://www.dsyc.kr) 공고란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사항은 우리 청소년센터 053)617-1321(운영지원부)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자 견적이용안내는 조달청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08
대구광역시 달성군청소년센터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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