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08760-000 (유찰) 공고일시  2025/12/08 08:48
공고명 2026년 건강증진과 업무용 차량 임차
공고기관 울산시 북구보건소 수요기관 울산시 북구보건소
공고담당자 박성현(☎: 052-241-81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0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5,140,000 원
   
배정예산
85,140,000 원
   
추정가격
77,4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광역시 북구 보건소 공고 제2025-36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본 공고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받으므로 편의상 입찰로 표기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6년 건강증진과 업무용 차량 임차 

  나. 임차내역 : 총 13대 

  

차종 

수량 

임차기간 

기본사양 

비고 

넥 쏘 

수소차 

(중형) 

10대 

2026. 1. 1. ~ 2026. 12. 31. 

차량 기본옵션 등 과업지시서 참조 

2020년식 이상, 흰색 

3대 

2026. 1. 1. ~ 2026.  3. 31. 

 

  다. 용역기간 : 2026. 1. 1. ~ 2026. 12. 31. 

  라. 기초금액 : 금85,14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규정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울산광역시 북구의회의 2026년도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발주예정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 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3.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2. 9.(화) 09:00 ~ 2025. 12. 12.(금) 10:00 

 

4. 개찰(입찰) 일시 및 장소 : 2025. 12. 12.(금) 11:00, 보건소 입찰집행관 PC 

     ※ 유찰 시, 재입찰은 당일 16: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습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28조 규정에 의거 자동차대여사업(업종코드 1457)으로 등록된 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울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3) 「중소기업진흥에 관한 법률」제2조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됩니다. 또한 중소기업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 본 입찰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6. 입찰참가자격등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으로 인한 입찰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까지 개찰현장에서 지정서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새로운 입찰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재입찰에 부치는 경우 제외)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산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 결정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상당하는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 규정에 해당하는 자는 그 지방자치단체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관련 등록증, 사업자등록증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사. 낙찰업체는 우리구가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보건소(☎052-241-8113), 기획예산실(☎052-241-7141) 및 홈페이지(www.bukgu.ulsan.kr → 전자민원 → 신고센터 → 공무원부조리 및 갑질 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 12. 8. 

 

울산광역시 북구보건소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