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09002-000 공고일시  2025/12/08 08:35
공고명 2026년 의료·기저귀폐기물 위탁처리용역
공고기관 보건복지부 국립소록도병원 수요기관 보건복지부 국립소록도병원
공고담당자 박수민(☎: 061-840-05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2/1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3,984,000 원
   
배정예산
63,984,000 원
   
추정가격
60,729,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59562 

주    소: 전라남도 고흥군 도양읍 소록해안길 65 

홈페이지: http://www.sorokdo.go.kr 

전화번호: 061-840-0500 

 

입 찰 설 명 서 

 

ㆍ용 역 명: 2026년 의료·기저귀폐기물 위탁처리용역 

 ㆍ기 관 명: 보건복지부 국립소록도병원 

ㆍ개찰일시: 2025. 12. 12.(금) 11:00 

이 입찰공고는 우리 병원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국립소록도병원 기획운영과(재정운영계)(061-840-0514) 

  ○ 용역 관련 사항 문의: 국립소록도병원 기획운영과(환경계)(061-840-0568)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용역 입찰(견적제출 안내) 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5.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지침) 

  7.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8. 기술용역 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지침) 

  9.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1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시설공사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시방서, 과업내용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입찰공고일 이전의 최신규정을 적용하며, 규정은 국가 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국립소록도병원 입찰공고 제2025-26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12. 5.  

국립소록도병원 재무관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개요  

 1.1. 용 역 명: 2026년 의료·기저귀폐기물 위탁처리용역 

 1.2. 용역현장: 전라남도 고흥군 도양읍 소록해안길 65 

 1.3. 과업기간: 2026. 1. 1. ~ 2026. 12. 31. 

 1.4. 과업내용: 의료·기저귀폐기물 수집·운반 처리 

 1.5. 추정금액: 63,984,000원 

   * (추정가격) 28,186,000원(의료)+32,543,636원(기저귀) + (부가세) 3,254,364원(기저귀) 

   *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5조 제12호 의거 의료폐기물 용역은 부가가치세 면세 사업에 해당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견적제출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내용서,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6. 본 입찰은 단가총액 입찰로서 배출 예정수량에 수집‧운반 및 처리단가를 곱하여 합산한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고, 투찰금액 표기단위는“원”으로 하며, 소수점 이하 표기를 불허합니다. 

   * 추정금액은 전체 과업기간을 기준으로 산출되었으며, 입찰자의 투찰금액은 반드시 과업기간 전체에 대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의료폐기물은 종류에 관계없이 동일한 단가를 적용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2.1.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견적제출입니다. 

 2.2. 단년도계약 용역입니다. 

 2.3. 청렴계약대상 용역입니다. 

 2.4. 본 용역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이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3.2. 「국가종합전자조달세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아래 사항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모두 등록한 자 

   가. 폐기물수집·운반업(의료폐기물)(업종코드 6727)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업종코드 1227)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28조 별표7의 시설·장비·기술능력 기준을 충족한 업체 

     *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28조 별표7에 따라 의료폐기물을 수집 운반하는 경우의 시설‧장비‧기술능력 기준을 충족하여야 하며, 적재능력 0.45톤 이상의 냉장차량(섭씨 4도 이하)을 3대 이상 보유하여야 합니다. 

     *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28조 별표7에 따라 수집‧운반업의 영업대상폐기물 허가를 의료기관 일회용 기저귀(그 밖의 폐섬유 51-27-99)로 득하고, 사업장비배출시설계 폐기물을 수집 운반하는 경우의 시설‧장비‧기술능력 기준을 충족하여야 하며, 섭씨 4도 이하의 냉장 적재함이 설치된 차량을 1대 이상 보유하여야 합니다. 

   나. 폐기물중간처분업(의료폐기물)(업종코드 1255)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28조 별표7의 시설·장비·기술능력 기준을 충족한 업체 

   * 단, 폐기물중간처분업(의료폐기물)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28조 별표7에 따라 처분대상 폐기물(의료폐기물)을 스스로 수집·운반하는 경우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폐기물 수집·운반업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이 가능하며, 관련 증빙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소각전문)(업종코드 1257)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28조 별표7의 시설·장비·기술능력 기준을 충족한 업체 

    * 단,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소각전문)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28조 별표7에 따라 처분대상 폐기물(지정폐기물 외 폐기물-소각전문)을 스스로 수집·운반하는 경우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경우에는 폐기물 수집·반업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이 가능하며, 관련 증빙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3.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가.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가하는 경우에는 구성원 모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제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4.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5.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국가계약법 시행령」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 3]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공동 계약 

 4.1. 공동계약 

   가. 분담이행방식의 공동계약을 허용하며, 참여 구성원의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4개사 이내로 제한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각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며,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시 분담 비율을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 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하는 구성원은 분담 부분에 대한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춰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5. 12. 11.(목) 18:00 

     1)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이나 제출(취소후 제출 포함)을 할 수 없습니다. 

     2)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각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한 분담내용을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공동수급체 대표자가 확정되었을 때 당해 전자공동수급협정서는 제출되는 것으로 봅니다. 

     3) 대표자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4.2. 입찰참가 등록 관련 

  4.2.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견적 제출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보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2.2.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 제출 

 5.1.이 안내공고 건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5.2.전자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5.3.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2. 8.(월) 10:00 ~ 2025. 12. 12.(금) 10:00  

 5.4. 전자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5.4.1. 입찰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및 내역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4.2.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개찰  

 6.1. 개찰일시: 2025. 12. 12.(금) 11:00 

 6.2.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6.3. 입찰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입찰설명서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6.4.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7. 견적제출 무효 

 7.1.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및 「용역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입니다. 

 7.2.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용역입찰유의서」 제7조제3항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낙찰자 결정 

 8.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 대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2호에 따라 전자입찰자가 추첨한 예비가격번호 중 동 유의서에 따라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8.2.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대비 88%(낙찰하한율) 이상으로 견적가격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3.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안내공고를 시행합니다. 

 8.4.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결정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계약체결 시 제출 서류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주민등록등본) 각 1부. 

 ②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 1부. 

   ※ 시설‧장비‧기술능력을 확인하는 서류를 포함한다. 

 ③ 폐기물 처리 중간처분업 허가증 1부. 

   ※ 시설‧장비‧기술능력을 확인하는 서류를 포함한다. 

 ④ 공동수급협정서 1부. 

 ⑤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유효기간 이내) 각 1부. 

 ⑥ 최종견적서 1부. 

   ※ 배출 예정수량에 수집‧운반 및 처리단가를 곱하여 합산한 총액을 포함한다. 

 ⑦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붙임1] 1부. 

 ⑧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붙임2] 1부. 

 ⑨ 국가계약법 제27조의5에 따른 서약서[붙임3] 1부. 

 

  * 제출방법: 팩스, 이메일, 우편 또는 직접 제출 

  * 전자계약체결 시 ④~⑨의 서류(서식)를 작성 및 날인한 문서를 첨부하여 최종계약서를 회신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10.1.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2.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반드시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10.1. 계약 관계 법령 및 기준, 입찰에 필요한 서류를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아래의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나.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 

   다. 국립소록도병원 홈페이지(http:/www.sorokdo.go.kr) 

붙임 1 


 

 

청렴계약서(서약서)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했을 경우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제 또는 해지 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민․형사상 소송이나 그 밖의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1.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기관명               대표           (인) 

 

 

국립소록도병원 재무관 귀하 

 

붙임 2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9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국립소록도병원 

발주부서 

기획운영과 환경계 

발주날짜 

2025. 11. 6. 

발주내용  

2026년 의료·기저귀폐기물 위탁처리용역 

 [  ] 공사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국가계약법」시행령 제26조(추정가격 2천만원 초과 1억원 이하인 물품의 구매, 소기업․소상공인 계약)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붙임 3 

조세포탈여부 확인 서약서 

□ 사업명 : 2026년 의료·기저귀폐기물 위탁처리용역 

                                                

 당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5, 같은 법 시행령 12조의 내용을 확인하였으며, 당사가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실이 없음을 서약합니다. 

 

    1. 조세범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3.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4.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53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한 자 

    5.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해당하는 자 

 

  위의 서약내용과 사실이 다른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             대표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