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순천대학교 공고 제2025-259호

공고번호: 국립순천대학교 공고 제2025-259호
건 명: 국립순천대학교 기초교육관 증축 및 리모델링에 따른 이사 용역
발주기관: 국립순천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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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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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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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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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견적 제출 공고서는 국립순천대학교에서 집행하는 소액수의 계약으로, 견적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견적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국립순천대학교 재무과(☎061-750-309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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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용역 개요
가. 용역명: 국립순천대학교 기초교육관 증축 및 리모델링에 따른 이사 용역
나. 위치: 국립순천대학교
다. 계약 기간: 착수일로부터 30일
- 이사일정: 2025. 12. 20.(토) ~ 2025. 12. 31.(수)
※ 이사는 12.20.(토)부터 순차적으로 이전하며 기간 내 완료하여야 함.
※ 이전 일정은 수요기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 가능하며, 계약상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수 없습니다.
라. 세부 내역: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금69,63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계약 방식
가. 입찰 방식: 전자입찰(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입찰서 제출)
나. 계약 방법: 소액수의(총액)계약, 제한경쟁
다. 공동수급은 불허
3. 입찰서(견적서) 제출 방식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서(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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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시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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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마감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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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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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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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9.(화 )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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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2.(금 )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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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2.(금 )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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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순천대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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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및 내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현장 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반드시 현장 실사하여 물량, 물품 반출입 경로(도착지 건물 내 현장조건 사전확인등), 작업차량 진출입로, 물품 상·하차 및 이동배치 동선 등 현장조건을 사전확인후 입찰에 참여(투찰후 증감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수 없음) 하시기 바랍니다.
나. 현장실시 미실시 및 과업지시서 미숙지 등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계약대상자에 있음
다. 문의처: 국립순천대학교 총무과(☎ 061-750-3087 김민철)
7.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자로서,「화물자동차운수사업법」제24조에 의한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업종코드 7605)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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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계약상대자 결정에 고려됩니다.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직접 확인할 예정이며 확인이 불가할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니, 등록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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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해당 용역 건에 견적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 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합니다.
9.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가. 예정 가격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조달청기준을 적용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건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2024.1.1.)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안전보건수준평가를 실시하여, 적격 수급업체로 판정될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규정에 의합니다.(단, 추첨방식은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전라남도”에 두고 있는 업체
마. 계약대상자는 개찰일로부터 5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별도 문서 시행하지 않음), 동 기일 내에 계약서류 미제출 시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 처리됨을 유의 바랍니다.
10.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우리 대학교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기타 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서,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일반조건, 물품구매특수조건, 일반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공사의 수의계약운용요령,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공동계약운영요령,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2024.1.1.)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자체(조달청, 국립순천대학교)의 장애 시에는 전자입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과“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2025. 12. 5.
국립순천대학교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