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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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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남조로 1717-35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삼다수공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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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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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jpd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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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공고 제2025-34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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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삼다수공장 증축공사 사후환경영향평가(건축공사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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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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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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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부서(입찰 등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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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 ☎ 064-780-3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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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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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 63309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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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부서(용역 등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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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인프라혁신팀 ☎ 064-786-42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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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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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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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물자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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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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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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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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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삼다수공장 증축공사 사후환경영향평가(건축공사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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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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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입찰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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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입찰, 지역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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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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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국제입찰 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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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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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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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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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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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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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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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0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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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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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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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2027.7월까지(건축 공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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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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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계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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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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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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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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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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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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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및 배치 계획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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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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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계약시 제출하는 모든 서류(입찰참가 및 증빙서류 등)에 허위정보 기재 및 위변조 자료를 제출한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 입찰자격상실,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계약해제·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기재한 내용에 대한 사실 확인에 대한 의무 및 입증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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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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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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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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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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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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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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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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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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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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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20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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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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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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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20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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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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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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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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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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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제반비용을 포함한 가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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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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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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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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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생성되는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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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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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 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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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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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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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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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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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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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사용자 등록을 필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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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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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제주특별자치도인 자(또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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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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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영향평가법 제54조에 의한 제1종 환경영향평가업(7413)을 등록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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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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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가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내에 있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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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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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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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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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입찰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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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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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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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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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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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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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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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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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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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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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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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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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력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은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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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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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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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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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ㆍ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서약서 제출을 대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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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서 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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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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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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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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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계속비, 총액계약입니다. 입찰가격은 용역수행에 필요한 제비용을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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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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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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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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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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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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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행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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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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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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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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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 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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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 보증금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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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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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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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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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면제받은 입찰 보증금(입찰금액의 2.5%)을 현금으로 징수하며, 부정당업자로 처리되어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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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적격심사 기준 및 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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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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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규정에 의한 적격심사 규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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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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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의2 기술·학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2] 사업수행능력 평가(P.Q)를 하지 않는 기술용역 평가기준 4. 추정가격이 2억 원 미만 1억 원 이상인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의거 입찰적격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부터 순서대로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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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해당용역 수행능력 중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간 해당 용역과 동일 종류의 용역실적 인정범위와 인정규모에 해당하는 용역실적합계로 평가합니다. 단, 위 용역과 다른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에는 용역수행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에 실적금액이 구분되어 기재된 실적만 인정합니다. 동일한 용역이 장기계속 및 계속비 용역일 경우 전체 용역이 완성되어야 실적으로 인정됩니다.
- 동일한 종류의 용역실적 인정범위 : 사후환경영향조사용역(100%)
- 평가기준 규모(추정가격) : 110,020,000원
나.해당용역 수행능력 중 경영상태평가는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고 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방법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비율 평가는 한국은행에서 공표한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 자료의 “M72. 건축기술, 엔지니어링 및 기타 과학기술 서비스업”을 적용합니다.
다. 기술인력 : 「환경영향평가법 시행령」 제68조제2항 [별표5] 등급별 환경영향평가업의 기술인력 및 시설장비 기준을 충족한 업체 ☞ 환경영향평가사 1명 이상 보유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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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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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 가격의 입찰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를 준용하여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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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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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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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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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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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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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만, 등기관청에 상호 또는 대표자 변경신고 후 변경사항이 확정되지 않아 입찰자에게 책임이 없는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할 수 없어 변경 전 상호 또는 대표자 명의로 한 입찰은 유효한 입찰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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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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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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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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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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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동의하고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서약서는 우리 공사 홈페이지 계약과정공개시스템에서 확인하시면 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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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공사 계약과정공개시스템 계약서식(1.계약체결공통서류) 참고
( https://www.jpdc.co.kr/contract/format.htm?act=download&seq=22381&no=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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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안전·보건 확보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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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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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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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 용역, 위탁 등 관계에서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제4조, 제5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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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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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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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해 발상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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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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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행정기관·지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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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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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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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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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서약서에 동의하고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안전보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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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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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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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규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예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관련 규정은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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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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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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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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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에 따라 계약금액(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계약보증금으로 계약체결시에 납부(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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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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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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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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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공사는 공정사회 및 중소기업 기술보호를 위한 JPDC 비밀유지협약 제도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비밀유지협약서(표준양식 첨부)’를 확인하시고 낙찰자 선정 후 본 계약 체결시 협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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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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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공사는 계약대가 지급시 필요한 서류를 행정정보 공동이용 시스템을 통해 확인하오니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첨부)’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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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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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공사의 계약상대자 선정 공개 이후, 계약상대자 선정 과정 및 결과에 이의가 있는 입찰참가 업체는 예규상 이의신청이나 재심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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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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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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