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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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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46866-000 공고일시  2025/11/11 17:42
공고명 [긴급] 2025 연천지역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사회진출 역량개발 운전면허 취득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문세련(☎: 031-839-02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00,000 원
   
추정가격
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07호 

 

[긴급] 용역 입찰 안내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 및 임직원은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등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공익제보센터(☏031-249-0999) 및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www.goe.go.kr) > 전자민원 > 신고센터 >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11.11.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용역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 용역 입찰 공고 

  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계약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 (계약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 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 자료 검색 > 

〘법령·계약예규 등〙 

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검색 

 

 

[유의사항]  

과업지시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전자계약·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용역은 단가계약, 제한경쟁(경기도)입니다. 

 다. 협상에 의한 계약방식입니다. 

 라.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용역명 

2025 연천지역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사회진출 역량개발 운전면허 취득 용역 

기초금액(단가) 

금300,000(부가가치세 포함) 

1인당 프로그램 지원 내용: (전문학원) 학과교육 3시간+기능교육 4시간+보험가입 

※ 입찰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사업 참여 희망자수를 확인하고 단가금액으로 투찰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이 경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사업금액 

금57,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물량 및 규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 참여 희망자: 전곡고, 연천고 학생 190명 

예정수량은 보장하지 않으며, 추후 수강 등록 학생 및 교육이수 정도에 따라 정산됨 

사업기간 

계약체결일 ~ 2026. 1. 30.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11. 12.(수) 10:00 ~ 2025. 11.24.(월) 10:00 

제안서  

제출 기간 

2025. 11. 12.(수) 10:00 ~ 2025. 11.24.(월) 10:00 

개찰 및 장소 

제안서평가 후 개찰/국가종합조달시스템(G2B) 시스템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 등 지정정보처리장치에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자동차운전학원(업종코드: 2702) 또는 자동차운전전문학원(업종코드:270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또는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9999)으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한 자로 경찰청 발급 서류(자동차운전학원등록증, 자동차운전학원지정증, 교통안전교육기관 지정증 등)를 통하여 자동차운전학원임을 증빙 가능한 자로서 본 과업 수행이 가능한 자(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장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면허·등록·신고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에 둔 업체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시 유의사항 

 가. 전자입찰 제출로만 집행하며,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의 나라장터 국가종합 전자조달(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방식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방식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서 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서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제출 마감 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제출자에게 있습니다. 

 

4. 가격입찰서(전자입찰)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2025. 11. 12.(수) 10:00 ~ 2025. 11.24.(월) 10:00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예정인)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접수(직접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11. 12.(수) 10:00 ~ 2025. 11. 24.(월) 10: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불가)                

  나 제출장소 : 연천교육지원청 지역교육1팀(경기도 연천군 연천로 356-1, 2층) 

    제안서 관련 문의처 : 연천교육지원청 지역교육1팀 장학사 장중익(☎ 031-839-0180)  

                                                       주무관 정용한(☎ 031-839-0182)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기술제안서Ⅰ,Ⅱ (정량적, 정성적 평가), 제안요약서 별권 제출 8부 

      - 업체명 표기 1부(보관용) 

      - 업체를 인지할 수 있는 모든 사항 등 미표기 7부(평가용) 

      - 기타 제안요청서에 정한 서류 

      - 제안서 내용에 대한 증빙서류는 보관용(원본) 제안서에만 1부 첨부 

   3)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자격등록증 1부 

   4) 신분증 지참 

      - 제출자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 아래 서류 추가 제출 

        가)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나) 4대 보험 중 하나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위임장에 사용된 인감이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경우 제출) 

   5)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6) 운전면허 학원 허가 증빙서류(사본) 1부 

  라.  기타사항         

    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 관련 서류 등을 미소지 했을 경우에는 FAX전송 확인 후 원본 사후 보완이 가능합니다. 

    2)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후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본 건 입찰참가자를 대상으로 위에 정한 "제출서류"를 위 일시 및 장소에서 요구 수량이 정확히 일치하여야만 입찰참가자별로 일괄 접수함을 알려드리오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4)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증빙서류가 제출기준에 미달하거나 제출하지 않을 시 0점 처리됨에 유의 

  마.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에서는 제안서와 관련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 또한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단, 보완을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6. 제안서 평가방법 

  가. 정량적 평가는 사업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정성적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합니다. 

  나. 평가방법: 서면심의 

  다. 평가일(예정): 2025. 11. 25.(화) ~ 11. 26.(수) 중 예정 

  라. 장소: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 교육청지원청 사정에 따라 제안평가 일정 및 장소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 100점을 만점으로 80점 이상인 제안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다.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업체를 선순위자로 하고, 해당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라.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마. 협상적격자에게는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하며, 협상적격자로 선정되지 않은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바.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8. 계약체결 및 이행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된 금액과 일치하는 학과교육 및 기능교육, 보험가입비의 시간당 단가를 기재하여 날인한 계약 내역서를 제출하고,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의 예정수량은 각급학교의 희망자 수요에 따른 것으로 실제 계약수량으로 보장되지 않으며, 계약업체에 등록한 학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교육이수 정도에 따라 정산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1조 및 제53조에 따라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을 동시에 체결하고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내용을 철저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제92조에 의하여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마. 계약업체는 대금 청구 시 학교별·학생별 정산내역과 증빙서류제출하고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야 하며, 국세·지방세·4대 사회보험료의 체납사실이 없음을 증명(유효기간 내)할 수 있어야 합니다. 

  바.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본 입찰의 제안요청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같은법 시행령, 시행규칙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을 따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으로서 입찰자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업체)는 「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및 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재정지원팀 주무관 문세련(☎031-839-0243) 

  나. 용역 및 과업지시서 등에 관한 사항: 지역교육1팀 장학사 장중익(☎ 031-839-0180)  

                                                        주무관 정용한(☎ 031-839-0182)  

  다.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라. 본 입찰설명서는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goegp.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5.11.11.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붙임] 

 

입찰 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대표자 

 

생년월일 

 

입찰 

개요 

입찰공고 

제          호 

입찰건명 

 

 

 

 

 

 

□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보 증 금 : 면제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 이행각서대체 

  본인은 낙찰 후 계약미체결 시 귀 자치단체에 낙찰금선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 

사용인감 

본 규격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생년월일 : 

본 규격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된 귀 연수원의 입찰에 참여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 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각 1부 

          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3. 제안서 8 

          4.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  (인감 날인)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