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공고 제2025-1698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11월 12일
영 천 시 재 무 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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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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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소년 축구장 시설보수공사 인조잔디 및 패드 분리회수 및 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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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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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천시 조교동 621-2번지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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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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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조잔디 분리회수 및 처리 A=7,735㎡
하부패드 처리 A=7,7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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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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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90일(3개월)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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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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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60,6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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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전자입찰 접수기간 : 2025. 11. 12. 10:00 ~ 2025. 11. 20.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1. 20. 11:00 영천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입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입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제출마감 2시간 이전에 입찰 바랍니다.
※ 재입찰 :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응찰업체에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실시하며, 재입찰 마감일시는 2025. 11. 20. 16:00로 하며 같은 날 17:00에 개찰 실시.
※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변경· 취소공고 하는 경우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입찰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 전자입찰, 총액입찰, 적격심사대상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이 경상북도 내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따라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4993)[주력분야: 조경시설물설치공사]을 등록한 업체로서, 인조잔디와 충진재를 성상별로 분리 가능한 인조잔디 전용 분리회수 장비를 보유 또는 임차하여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철거할 수 있는 업체
※ 개찰 후 적격심사 자료 제출 시 인조잔디 전용 분리회수 장비보유 또는 임차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장비를 보유 또는 임차하지 못한 경우 낙찰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장비보유사실 입증 서류
- 소유자의 경우: 보유장비 사진, 장비구입 계획서, 세금계산서 등 제출
- 임대자의 경우 : 장비사진, 장비임대계약서 등 제출
다.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라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6770)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6778)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6786)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본 공정에서 나오는 폐기물 일체(인조잔디, 충진재, 하부패드)를 적법하게 재활용할 수 있는 업체
라. 「폐기물관리법」제25조의 규정에 따라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1227)허가를 받은 업체(다만, 폐기물관리법시행규칙 [별표7]에 해당하는 폐기물수집운반을 할 수 있는 장비를 보유한 업체는 폐기물수집운반업을 득하지 않을 수 있음)
※ 장비보유 현황증명서를 적격심사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따른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에 해당합니다.
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로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같은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공동계약
가. 본 용역은 면허보완을 위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이어야 합니다.
나.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의 경우, 대표사는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도 지역제한 적용을 받습니다.
라.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5. 11. 19.(수) 18:00
바. 공동수급표준협정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며,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의 내용 및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사. 대표사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사 조회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조달업체업무-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를 하시고 보낸문서함에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공동수급 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견적에 참가 할 수 없습니다.
자. 공동수급으로 참여시에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6장 공동계약운영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시스템에서 확인바랍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이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경상북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북도 예규 제1568호)」 <별표4>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업체 순으로 당해 용역 수행능력과 입찰가격 등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해당 용역수행능력의 이행실적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완성(준공)된 실적금액의 합계로 평가합니다.(다만, 창업기업, 소기업·소상공인은 최근 7년간 완료(준공)된 평가대상 용역의 실적금액의 합계로 평가합니다.)
- 인정용역 : 인조잔디 철거 및 재활용처리 용역(유사용역 불인정)
- 기준금액 : 당해 용역의 추정가격 금146,000,000원
※ 공동도급일 경우에는 해당 지분율에 해당하는 실적만 인정, 실적증명제출시 과업내용 포함된 실적증명서 제출
※ 관련협회나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해야 하며, 관련협회에 신고하지 않은 민간회사의 용역이행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등 증빙 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 용역실적 인정 여부 등에 이견이 있을 때에는 발주부서(새마을체육과)의 판단에 따릅니다.
라.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평가합니다.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재무평가 선택 시 기준비율은한국은행에서 발행한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하수·폐수·분뇨처리 및 폐기물 수집·운반처리, 환경정화·복원업”에 대한 기준을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적격심사 대상자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예정가격초과 또는 낙찰하한선 미달 사유로 낙찰 예정자가 없는 경우에 한정하여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사유 발생 시 우리시에서는 별도의 연락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재입찰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가.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마감일시까지 우리시 새마을체육과 체육지원팀(054-330-6095)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설계서, 과업지시서,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 해당금액을 우리 시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입찰자 이용약관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무효이며, 당해 입찰자(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0. 기타 참고사항
가.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계약법령 등 계약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대금 청구 시 경상북도 지역개발기금공채 2.5%(부가세 제외)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54-330-6132), 청렴감사실(054-330-6027) 및 홈페이지(www.yc.go.kr→시민참여)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바. 본 입찰에 대한 결과는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또는 영천시 계약정보공개시스템 (http://contract.yc.go.kr)에서 확인바랍니다.
사. 기타 계약관련 문의사항은 우리시 회계과 계약팀(054-330-6132), 용역사항은 새마을체육과 체육지원팀(054-330-6095), G2B시스템 이용안내는 G2B콜센터(1588-0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